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혜리(가수) 나이, 누구?<트로트의 민족>

728x90

김혜리(가수) 나이, 누구?<트로트의 민족>



<트로트의 민족 가수 김혜리>



위대한 탄생 시즌1 탑8 출신 가수 김혜리가 트로트의 민족에 참가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30일 방송된 MBC 트로트의 민족에 2회에서는 지역 대 지역 미션이 주어진 가운데 8개 지역 80팀의 1대 1 데스매치가 이어졌는데요, 지난 방송에 이어 전라팀 대 경상팀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전라팀에서는 세 아이의 엄마 최나리가 출전했고, 경상팀에서는 10년 전 위대한 탄생 시즌1에 출연했던 김혜리가 출전했습니다. 


이에 위대한 탄생 동기인 노지훈은 김혜리의 모습을 보고 크게 반가워했는데요, 처녀 백사공을 선곡한 최나리는 도입부부터 음정이 흔들리는 실수를 했지만 바로 집중해 무사히 무대를 마쳤습니다. 하지만 심사위원들은 선곡의 아쉬움을 지적했습니다. 



최나리는 선곡 이유를 묻는 질문에 "제가 예선 1차 봤을 때 할머니께서 49제였다. 할머니 손에 자랐기 때문에 할머니를 위해 부르고 싶었다"고 이유를 밝혔습니다. 이에 이은미는 "좋아하는 것과 잘하는 것은 차이가 있다. 안타깝게도 나리 씨한테 어울리는 선곡은 아니었다"고 평했습니다. 



이에 맞서 김혜리는 발라드 트로트로 최성수 해후를 선곡했는데요, 김혜리는 "위대한 탄생"오디션 이후로 노래를 그만뒀다. 노래를 안 하고 산지 오래 됐다"며 "이별을 하고 떠나보낸 사람을 그리워하는 가사가 있다. 저도 평범하게 살면서 노래에 대한 감정이 있었다. 이별했던 노래를 생각하며 부르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노래를 들은 이은미는 "김혜리 씨는 스물여덟에 해후를 부를 수 있을까 했는데 몇 군데는 제가 김혜리 씨를 멘티로 골랐던 때를 떠올리게 했다. 약간 짜릿했다"고 평했습니다. 결국 김혜리는 4표를 받아 경상팀에 승리를 안겼습니다. 



<김혜리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솔로 데뷔 소식 공백 이유>



-김혜리(가수), 김혜리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가수 김혜리는 1993년 3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김혜리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라고 하구요, 김혜리 학력은 명지대학교 예술종합원 실용음악과(보컬전공)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소속사는 예당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김혜리(가수), 김혜리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김혜리는 과거 2010년 11월 5일부터 2011년 6월 3일까지 방송됐던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김혜리는 당시 멘토 이은미로부터 마산 1급수 라는 극찬을 들으며 생방송 탑8까지 올라간 실력파로, 2011년 6월에는 가수 변진섭의 전국투어무대에서 호흡을 함께 한 바 있습니다.  




-김혜리(가수), 김혜리 솔로 데뷔 소식 이후 공백 이유


이후 2013년 김혜리는 임재범, 국카스텐 등이 소속된 예당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었는데요, 당시(2013년 2월) 김혜리 소속사 측은 "김혜리가 위탄1 이후 1년 8개월 동안의 담금질을 마치고 오는 18일 디지털 싱글 봄은 온다를 발표하고 정식으로 데뷔한다"며 




이어 "반가운 얼굴의 등장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솔로 데뷔 소식을 전했는데요, 김혜리 본인이 트로트의 민족에서 밝힌 바에 따르면 무슨 이유 때문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이후 사정이 있어 가수 활동을 중단하게 되었고, 심지어 가수를 그만두려고 했다고 하네요. 


이번에 트로트의 민족에 참가한 만큼 다시 가수활동을 복귀하려고 하는 것 같은데요, 이번 경연을 통해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구요, 멋진 가수로 데뷔해 좋은 음악 많이 들려주는 가수가 되었으면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