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하선 딸 이엘 에피소드

728x90

박하선 딸 이엘 에피소드



<미운 우리 새끼 박하선 딸 이엘 에피소드>



배우 박하선이 11월 1일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출연해 딸과 에피소드를 밝혔습니다. 





이날 박하선은 "딸이 올해 네 살이다. 얼마 전에 나훈아 쇼를 보는데 제가 다른 데를 보겠다고 돌렸다. 그런데 딸이 엄마 다시 틀어봐, 와 저 아저씨 기가 막히게 잘하네 라고 하더라. 그런 말을 가르쳐 준 적이 없는데 깜짝 놀랐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어 "시어머니가 굉장히 좋아하셨다. 나훈아 팬이시다. 딸에게 보는 눈이 있다고 하시더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신동엽은 "조만간 딸이 테스 형! 엄마 세상이 왜 이래 이러는 거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박하선 딸 이엘 공개, 방송출연?>



박하선은 남편 류수영과 지난 2013년 MBC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지난 2017년 1월 22일 결혼했는데요, 두 사람은 이후 3개월만에 임신소식을 전했고, 이후 결혼 7개월 만에 딸을 낳았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후 10일이 지나 류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가 만난 지 벌써 생후 열흘, 이제 우린 너 없인 살 수 없게 되었어. 사랑해"라는 글과 함께 생후 10일된 딸의 발 사진을 공개했고, 




이후 박하선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딸의 사진을 한번씩 공개하며 딸의 근황이 공개되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박하선 딸의 모습이 방송에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또한 박하선 남편 류수영은 과거 샘 해밍턴과의 친분으로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몇 번 나온 적이 있었는데, 하지만 딸과 함께 나오는 것에 대해서는 어렵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습니다. 



류수영 : "감사한 프로그램이고 슈돌에서 기저귀도 보내줬다. 샘해밍턴 때문에 몇 번 나갔는데 익숙한 분들이고 아는 분들인데 저도 여러 고민을 했다. 일단 연기를 하다 보니까 장기적으로 나오는 프로그램은 부담이다."



류수영 : "같이 배우인데 같이 방송에 나오면 내 얼굴을 보면 그녀가 생각난다. 나는 멜로가 끝났지만 아내는 아직 젊다. 남편이 떠오르는 게 좋다고는 생각을 안 한다. 아내와 저를 안 엮으려고 하는데 불가능하더라. 박하선을 보면 류수영이 떠오르지 않도록 하고 싶은데 같이 나오는 거는 좋지 않겠다고 했다"


남편 류수영은 결국 자신의 스케줄 소화에 대한 부담과 아내인 박하선의 배우 활동에 지장이 되지 않기 위해서 방송출연을 꺼려하는 것 같네요. 류수영은 앞서 처음 딸의 사진을 SNS를 통해 공개할 때도 상당히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그때도 역시 아내와 딸을 끔찍하게 생각하게 생각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류수영 : "딸이 너무 귀엽다. 한창 예쁠 때다. 지금까지는 장인어른을 제일 많이 닮았다. 장인어른이 미남이시지만 아내 얼굴이 나올 때쯤 SNS에 공개해야 하지 않나 생각한다. 매일매일 얼굴이 다르다. 지금은 좀 아껴줘야 한다"



박하선 딸이 이제 겨우 4살인데 나훈아의 공연을 보고 기가 막히게 잘한다 라고 말을 했다니 너무너무 신기하네요. 박하선 부부가 볼 때 딸이 얼마나 예쁠까요~~~~^^


한편, 박하선 딸의 이름은 이엘이라고 하는데요, 남편(류수영) 본명이 어남선이라 흔한 성이 아니기 때문에 딸의 이름을 짓기가 많이 힘들었다고 하네요. 이날 방송(미운 우리 새끼)에서 박하선은 "딸 이름을 빨리 지어야 하는데 남편이 자꾸 장난식으로 말을 하더라. 태명이 축복이었는데 '이러다 어축복 되겠어' 라고 말한 적도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 류수영 아내(부인) 박하선 나이(차) 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