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아이키(올레디 강혜인, 유튜버) 나이, 누구?

728x90

아이키(올레디 강혜인, 안무가, 댄서, 유튜버) 나이, 누구?



<옥탑방의 문제아들 올레디 아이키(올레디 강혜인, 안무가, 댄서, 아이키릿 유튜버)>



아이키릿 유튜버이자 댄서인 아이키(강혜인)가 화제입니다. 




11월 3일 방송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최근 월드 클래스 댄서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키(강혜인)  출연해 차원이 다른 댄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이날 아이키는 미국의 유명 댄스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제니퍼 로페즈를 만난 소감을 전해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아이키(강혜인)는 "여러 사람 중 제니퍼 로페즈에게서만 후광이 났다"며, 드레스에 조명이 달린 줄 알았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아이키는 당시 제니퍼 로페즈에게 들은 가장 인상깊은 심사평으로 "니네 진짜 갱스터다'는 말을 꼽으며 "뭔가 확 와 닿았다"고 후기를 밝혀 부러움을 샀습니다. 



이에 더해 그녀는 얼마 전 다이나마이트 댄스 커버 영상을 올려 방탄소년단에게 댓글을 받았다고 전해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그녀는 "BTS가 직접 WOW라고 댓글을 달아줬다"며, "밑에 대댓글이 계속 달려 성지가 됐다"고 밝혀 월드 클래스 댄스 스타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하네요. 


한편, 최근 환불원정대의 안무가로도 활약해 화제가 된 아이키는 오랜 우상이었던 이효리와 함께 작업한 소감을 전하며, "지릴 뻔 했다"는 솔직한 멘트로 모두를 폭소케 했는데요, 이에 오늘은 아이키(강혜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이키의 나이 본명 등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키(올레디 강혜인, 아이키릿 유튜버) 나이 본명 결혼, 누구?>



-아이키(강혜인) 코코(양사랑)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혈액형 학력 결혼 남편 아들


아이키(강혜인)의 본명은 강혜인이라고 하구요, 올해 나이 30세로 42세인 이효리와 12살이나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아직은 많지 않은 나이이고, 또 아직은 상당히 어려보이는 모습인데요, 하지만 그럼에도 아이키(강혜인)는 벌써 결혼해서 8살(초등학교 1학녀) 아들을 두었다 하네요. 이외 아이키의 키 혈액형 학력 등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코코는 본명이 양사랑이구요, 올해 나이 26살이라고 합니다. 코코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하구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코향 키 혈액형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네요~~




-아이키 코코 여성듀오 댄스팀 올레디 결성


올레디 멤버인 아이키(강예인)와 코코(양사랑)는 14년 전 라틴댄스학원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4년 전 댄스 듀오 올레디를 창단, 아카데미에서는 차차 볼륨, 룸바, 삼바, 림바, 자이브 등 모든 춤을 섭렵했다고 알려졌습니다. 올레디라는 뜻도 이같이 모든 춤을 출 수 있다는 의미로 지은 거라고 하네요.  




-아이키 코코 여성듀오 댄스팀 올레디 활동


올레디 아이키 코코는 틱톡 스테이지 위드 힙합플레이어야 행사 오프닝 공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또한 올레디는 유튜브 채널 아이키릿에서 대단한 댄스 실력과 멋진 영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이키 코코 여성듀오 댄스팀 올레디 경연 참가 및 수상


올레디 아이키 코코는 지난 2017년 벨라스타스트리스 경연 대회에서 우승하기도 했으며, 페이스북에 올린 포스트는 1300만 뷰를 기록했다고 하구요, 이들은 또한 지난해 미국 NBC 월드오브 댄스 시즌3 무대에서 베스트4까지 진출하며 본격적으로 유명해졌는데요,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제니퍼 로페즈가 극찬을 했다고 합니다. 




이들이 참가한 '월드오브 댄스 시즌3' 프로그램의 1위 우승에 대한 상금은 약 10억이라고 하는데요, 올레디 아이키와 코코는 하루 하루 용돈을 받았다고 하는데, 의식주는 기본으로 해주고 용돈은 120만원 정도 받았다고 합니다.


올레디 코코(양사랑)는 대회 참가 계기에 대해 "우리 영상이 핫해졌다. 영상이 퍼지면서 해외에서도 유명해져서 방송국에서 먼저 연락이 왔다"며 "영어를 못해서 번역기를 통해 대화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코코(양사랑)는 미국에 도착했던 수간을 회상하며 "무대 준비를 위해 두 달 정도 연습했다. 마음은 설렜는데 시골 애들 두 명이 상경한 느낌이었다. 심장이 튀어나올 것처럼 떨렸다"며 "무대에 올라 언니랑 고생했던 순간들이 떠올라 눈물날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들은 제니퍼 로페즈의 칭찬을 받은 뒤에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하는데요, 이들은 "춤을 보여주고 평가받았다는 것만으로도 꿈을 이룬 것 같고 행복했다"고 말했습니다. 



올레디 아이키 코코는 또한 지난해 2019년 10월 14일과 17일 이사벨라스튜어트가드너뮤지엄에서 라틴, 힙합, 거리댄스를 융합한 독특한 댄스 공연을 보여주기도 했었습니다. 



-아이키 코코 여성듀오 댄스팀 올레디 예능 방송 활동


아이키 코코는 지난 9월 30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서 개그맨 김재우 편에 나오기도 했는데요, 김재우 광고 안무를 도와주기 위해 출연한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아이키 코코는 최근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환불원정대의 안무가를 맡아 화제가 됐었는데요, 지난 24일 방송에서는 이효리를 비롯한 환불원정대 멤버들이 각기 자신의 댄스 파트너에게 꽃다발을 전달해 감동을 받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올레디가 BTS의 신곡 다이너마이트 커버 영상을 SNS에 올리자 방탄소년단이 WOW라며 놀라움이 담긴 댓글을 달았다고 하는데요, 이에대해 코코(양사랑)는 I LOVE YOU GUYZ(너희를 사랑해) 라는 답글을 달았다. 방탄한테 댓글을 받아 너무 좋았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아이키(강혜인)은 "결혼해서 가정이 있다. 아이가 초등학교 1학년이다. 아이키는 아이를 낳고나서 본격적인 활동을 하기 시작했다"고 했는데요, 가족들은 그동안 아이키가 방송에 출연하는 모습에 큰 반응을 안보였다고 하네요. 이제는 조금 달라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