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신명근(뮤지컬배우) 나이, 누구?<트로트의 민족>

728x90

신명근(뮤지컬배우) 나이, 누구?<트로트의 민족>



<트로트의 민족 신명근(뮤지컬배우)>



-신명근 트로트의 민족 3라운드


트로트의 민족 신명근(뮤지컬배우)이 화제입니다. 



지난 11월 27일 트로트의 민족(6회)에서는 조항조의 정녕으로 3라운드 1대 1 생존 배틀 무대를 펼친 나미애와 신명근의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무대를 본 김현철은 "그래미 어워즈의 듀엣 무대를 보는 것 같았다. 정말 노래 잘 들었다. 나미애 씨는 진짜 맛깔나게 넣었다 뺐다 잡았다 놓았다. 노래 잘했는데 끝에 진짜 우셨는데 그것을 끝까지 참았으면 어땠을까 그런 아쉬움이 좀 남는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은미는 "명근 씨 오늘 그 어떤 무대보다 명근 씨의 가치를 입증했다고 생각한다. 가끔은 거칠게 긁기도 해야 하고 가끔은 비음으로 휙 날아가는 소리처럼 들리기도 해야 좀 더 절절하게 들리듯이 그것들을 오늘 아주 적절하게 해주었는데 그 부분이 정말 너무너무 행복했다"고 극찬했습니다. 



무대 결과 신명근이 660점을 받아 655점을 받은 나미애를 5점 차로 꺾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는데요, 



나미애는 "파트너 신명근 씨께 축하의 박수를 보내고 싶다. 저도 모르게 신명근 씨 눈빛에 빠져서 노래를 불렀다. 그래서 실수하지 않았나. 남들이 다 두려워했던 저를 밟고 이기셨으니까 더 좋은 무대를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습니다. 



신명근은 "얼떨떨한 것 같다. 믿어지직 않는다"며 "지금까지 의기소침한 부분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제 스스로 몰랐던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신명근 트로트의 민족 1, 2라운드


신명근은 앞서 지난 10월 30일 트로트의 민족 2회 방송에서 충청팀과 강원 제주팀의 1대 1 맞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충청팀 에이스 윤준호에 맞서  남진의 미워도 다시 한 번을 선곡했는데요.



신명근은 한편의 오페라를 보는 듯한 묵직한 성량과 제스처로 무대를 뜨겁게 달구며 승리하여 2라운드에 진출했으며, 이후 2라운드 지역통합전에 충청 강원 제주팀이 3위를 기록하며 3라운드에 올라온 바 있습니다. 



<신명근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과거 활동 이력 결혼 등>



뮤지컬 배우 신명근은 핑크퐁 상어가족, 공룡 ABC, 등 노래를 부른 주인공으로 유명한데요, 뮤지컬배우로서 뮤지컬 여우비, 미라클, 정조대왕, 갓스펠 등에 출연했으며, 또한 과거 2013년에는 그 강아지 그 고양이라는 영화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신명근은 또 이외 성우로도 다수 작품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남진의 미니앨범 괜찮아에 참여한 경력도 있다고 합니다.  



신명근은 현재 제주도 롯데호텔 전속 가수라고 하는데요, 지난 2017년 7월에는 팬텀싱어에 참가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당시 신명근은 "아이들이 내 목소리를 듣고 자라고 있다"고 하며, 이어 "배우로 생활하다 생활고 때문에 돈을 벌 수 있는 일은 닥치는 대로 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트로트가수에 도전을 하게 되었네요. 신명근은 특히 잘생긴 외모와 중저음의 목소리가 상당히 매력적인데요, 이번 트로트의 민족을 통해 어떤 결과가 나올지 기대가 되네요~~


한편, 뮤지컬배우 신명근에 대해서는 아직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과거 결혼 등 정보들이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이번 경연을 통해 이름이 알려지면서 자연스럽게 공개되지 않을까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