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와 상식/일상

생생정보 남양주 사케427 생연어덮밥 맛집 위치, 메뉴, 가격

728x90

생생정보 남양주 사케427 생연어덮밥 맛집 위치, 메뉴, 가격

 

< 생생정보 남양주 사케427 생연어덮밥 맛집 소개 >

 

오늘(8월 12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기다려야 제맛 코너에서는 이북식 명태회 무침과 생연어 덮밥 맛집이 소개가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생연어덮밥이 더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은 생생정보 남양주 생연어덮밥 맛집 위치, 메뉴, 가격 등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남양주 사케427 생연어덮밥집의 인기 기다리는 손님들 기본

오늘 방송을 통해 경기도 남양주시에 위치한 생연어 덮밥 맛집을 가보니, 대기실에서 10~30분은 기본에 1시간 가까이 기다리는 손님들의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는데요, 

 

찾은 손님들은 "밥하고 어울리면서 살살 녹는다. 담백하면서도 굉장히 고소하고 맛있다"라고 입을 모았습니다.

 

 

- 남양주 사케427 생연어덮밥집 맛의 비결

손님들의 호평대로 샌연어덮밥 맛집에서 선보이는 생연어덮밥은 신선한 연어와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는데요, 해당 생연어덮밥 맛집의 비결은 좋은 연어를 쓴다는 것에 있다고 합니다.

 

 

 

생연어덮밥 맛집 주인은 "매일 7kg 이상의 연어를 받아 요리에 사용한다"고 말했는데요, 이어 생연어덮밥 맛집 주인은 "연어의 속에 박힌 뼈를 손수 빼는 작업을 한 뒤 소금을 뿌렸다.

 

소금을 뿌린 이유는 불순물을 빼기 위한 작업이었다. 이 과정을 통해 연어의 싱싱함을 살리고 비린 맛까지 잡아내 풍미를 더했다"고 했습니다.

 

- 남양주 사케427 생연어덮밥집 최고의 메뉴 생연어덮밥

오늘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된 남양주 생연어덮밥 맛집에서는 장어덮밥, 새우튀김덮밥, 닭튀김덮밥과 함께 가장 최고의 메뉴로 꼽히는 것이 ‘생연어덮밥’이라고 하는데요,

 

 

이곳 맛집에서는 7kg 이상의 커다란 생연어를 매일 아침 들여와 한 마리를 통으로 사용해 두툼하게 썰어서 밥 위에 각종 고명과 함께 담아 준비를 한다고 합니다.

 

이곳 남양주 생연어덮밥은 신선함이 살아있는 비주얼과 정갈한 자태에 인증샷도 절로 찍게 되지만 밥, 연어, 무순, 고추냉이 순서대로 차곡차곡 쌓아서 먹게되면 최고의 식감과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일본 음식은 우리나라보다는 일본 현지에 가서 먹는 게 훨씬 더 맛이 있다고들 하는데요, 최근 일본 불매운동 바람때문에 일본 여행의 경우는 눈치가 보이고 또 뭘 사먹기도 그런데요,

 

여기 맛집을 이용해본다면 어떨까 싶네요. 실제로 일본 현지보다도 더 맛이 있는 일식집이 우리나라에도 몇 군데가 있는데, 여기도 기대를 해볼만 할 거 같네요.

 

< 생생정보 남양주 사케427 생연어덮밥 맛집 위치, 메뉴 가격 >

 

- 남양주 생연어덮밥 맛집 위치

오늘 생생정보에 나온 남양주 생연어덮밥 집은 경기도 남양주시 진건읍에 위치해 있습니다.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된 남양주 생연어덮밥 맛집이 위치해 있는 경기도 남양주는 서울 경기에서는 그리 멀리 않은 근교에 위치해 있으니 모처럼 맛집을 찾는다면 한 번 가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근처에 가실 일이 있으면 가보는 것도 좋겠구요. 아뭇튼 이번에 방송을 탔으니 지금도 손님들이 많은 앞으로 더 많아지게 생겼네요.

 

참고로 그래서 아마도 주말보다는 평일, 그것도 식사시간보다는 비는 시간을 이용하는 것이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아닌가 싶네요.

 

- 남양주 생연어덮밥 맛집 메뉴, 가격

아래는 오늘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남양주 생연어덮밥 맛집 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참고해보세요. 맛도 좋다고 하는데요, 가격도 괜찮은거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