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와 상식/일상

<곤지암>돌짜장 맛집 주소 위치 생방송 오늘저녁

728x90

<곤지암>돌짜장 맛집 주소 위치 생방송 오늘저녁

 

 

<곤지암 돌짜장 맛집 주소 위치, 곤지암 돌짜장 맛집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소개>

 

9월 5일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는 '투.맛.취' 코너를 통해 돌판 순대삼합과 돌짜장 한판이 소개됐는데요, 이 중 특히 돌짜장 한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합니다.

 

 

 

이날 소개된 곤지암 돌짜장집에서는 돌짜장 뿐 아니라 김치전과 소고기 버섯전골을 서비스로 제공해준다고 하는데요, 이곳의 돌짜장한판은 짜장 위에 팔보채가 올라가 비주얼은 물론, 풍부한 맛을 자아낸다고 합니다.

 

 

거기에 진한 국물이 일품인 푸짐한 소고기 버섯전골 서비스와 셀프로 김치전을 부쳐 먹을 수 있도록 해준다고 하네요.

 

 

곤지암이면 서울 경기 외곽이긴 한데요, 예전에는 차로 이동을 해야 했지만 요즘에는 전철도 들어와서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자동차로 국도를 타고 가면서 보면 곤지암에서 이천, 여주, 또는 장호원까지 좋은 맛집들이 많이 있는데요, 곤지암 돌짜장은 정말 특이한 것 같네요. 생각보다는 그렇게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어 맛집투어코스로는 괜찮을 거 같는데요, 이거 한 번 가볼만 하지 않을까요?

 

 

곤지암돌짜장 집은 매주 월요일이 휴무이구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일찍 끝낸다고 하니 되도록 일찍 가야하는데요, 이제 방송에도 나왔으니 워낙 유명한 곳인데다 앞으로 더 유명세를 타 식사시간을 전후로는 줄서기도 각오는 해야 할 거 같네요.

 

<곤지암돌짜장 집 주소 위치>

 

<곤지암돌짜장> - 돌짜장 한판

주소 : 경기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313번길 2 (지번 : 곤지암읍 오향리 368-16)

영업시간 : 화~일 11:00 ~ 20:00

휴무일 : 월요일

 

연락처 : 031-762-744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