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경호 <수영 나이(차) 집안 결혼 계획, 아버지 정을영PD>

728x90

정경호(배우) 수영 나이(차) 집안 결혼 계획, 아버지 정을영PD

 

 

배우 정경호와 수영의 결혼 여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오랜 연인 사이라는 것은 이미 잘 알려진 사실인데요, 그러다보니 두 사람의 관계가 언제 결혼으로 이어지게 될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죠. 이에 오늘은 정경호 수영 두 사람 나이(차) 집안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경호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아버지 정을영PD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데뷔 작품활동 수영 열애 나이(차이) 연애스토리 결혼 수영 프로필 나이 집안 가족 할아버지 언니>


-정경호 프로필 나이 고향 집안 가족 아버지 정을영PD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배우 정경호는 1983년 8월 31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정경호의 고향은 경상북도 김천시 대항면 부곡동이며, 정경호 가족으로는 아버지 정을영이 있습니다.

 

 

정경호 아버지 정을영은 김수현과 콤비로 유명한 방송국 PD(드라마 연출가)로, 김수현 작가가 집필한 드라마 부모님 전상서, 천일의 약속, 인생은 아름다워 등을 연출한 것으로 유명한데요, 현재 배우 박정수와 10년 넘게 결혼 없이 동거 중입니다. 그래서 정경호는 박정수와는 서로 아들과 엄마 사이로 지낸다고 하네요.

 

 

정경호는 키 184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정경호 학력은 대릉초등학교, 김천중학교, 진성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안성캠퍼스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경호의 현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오름 소속이라고 합니다. 

 

-정경호 데뷔 작품활동

 

정경호는 2003년 KBS 20기 공채 탤런트 데뷔하여 2004년 모바일 드라마 다섯개의 별로 첫 드라마 데뷔하였고, 이후 같은해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오들희(이혜영)의 아들로 은채(임수정)를 사랑하는 최윤 역을 통해 스타덤에 오르게 됩니다. 

 

 

이후 정경호는 드라마 어여쁜 당신, 개와 늑대의 시간, 자명고, 그대 웃어요, 로드 넘버 원, 무정도시, 끝없는 사랑, 순정에 반다하, 한번 더 해피엔딩 미씽나인, 영화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광식이 동생 광태, 폭력써클, 허브, 비스티 보이즈, 거북이 달린다, 롤러코스터, 맨홀 등에 출연합니다. 

 

그리고 이후 정경호는 2013년 JTBC 무정도시에서 주연인 정시현 역을 맡았고, 이후 2015년 순정에 반하다에서 남자 주인공 강민호 역을 맡아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정경호는 이후 2017년 말부터 2018년 초까지 tvN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주인공 김제혁의 든든한 조력자 이준호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고, 2018년에는 OCN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 출연함으로써 가히 인생작, 인생 연기라는 평가를 들었습니다. 

 

 

그리고 정경호는 지난해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 출연, 그의 연기 인생에 가히 전성기라고 할 수 있는 시기를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흉부외과 교수 김준완 역할을 맡아, 능력 좋고 까칠하긴 하지만 속정이 있고, 여자친구 앞에서는 팔불출 순정남이 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잘 표현했습니다. 

 

 

 

또한 정경호는 의사 동기들이 주말마다 취미로 밴드를 한다는 컨셉에 맞춰 기타를 연주했으며, 드라마 밖에서도 미도와 파라솔의 세컨드 기타를 맡아 유튜브 라이브 공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정경호 수영 열애(연인관계) 나이(차이) 

 

정경호는 소녀시대 수영과 오랜 연인 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2014년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해 지금까지 사랑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정경호와 수영 두 사람 나이차이는 정경호는 1983년생인 39세이고, 수영은 1990년생인 32세로 정경호가 수영보다 7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정경호 수영 연애스토리(러브스토리)

 

두 사람은 2012년 교회 모임을 통해 만나 친한 선후배로 지내오다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2번의 열애설에 대해 줄곧 부인해오던 두 사람은 2014년 1월 데이트 현장 사진이 보도되면서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정경호는 과거 한 방송에서 "아는 분에게 소개 받았다. 특별하게 소개 시켜달란 건 아니지만 조금은 노리고 들어갔다. 만남으로 시작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는데요, 이어 수영의 매력에 대해 "예쁘다. 제가 생각했던 이상형"이라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정경호 수영 결혼은 언제하나?

 

장수커플인 만큼 정경호와 수영 두 사람의 열애가 결혼으로 이어질지 또한 많은 이들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데요, 수영은 2017년 정경호 친도앵의 결혼식에도 참석해 가족들과도 살갑게 인사를 나눈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경호는 드라마 미씽나인 종영 당시 결혼 관련 질문에 대해 "아직까지는 생각이 없다"고 답했는데요, 이보자 앞서 정경호는 택시 출연 당시 "아직 결혼에 대해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남우주연상을 받게 되면 얘기하고 싶다. 수상 소감에서 나랑 결혼하자고 프러포즈 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수영은 영화 걸캅스 인터뷰 당시 결혼 관련 질문에 대해 "정말 많이들 물어봐주시는데, 아직은 잘 모르겠다"고 답했습니다. 또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도 같은 질문을 받고 "하고 싶은 일이 많다. 아직 어리다"라고 답하기도 했습니다. 

 

-정경호 여자친구(연인) 수영 프로필 나이 집안 가족 할아버지 언니

 

수영의 본명은 최수영이라고 하구요, 수영의 나이는 1990년생인 32세로, 최근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변신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지난 2019년에는 영화 걸캅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앞서 수영의 집은 넓은 정원은 물론 바비큐 파티를 즐길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했는데요,

 

 

또한 수영의 할아버지가 예술의 전당을 건축한 건축 회사의 사장인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수영의 언니 최수진은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김종욱 찾기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 박정수 <나이 이혼 딸 재산 정을영PD, 아들 정경호>

 

박정수 <나이 이혼 딸 재산 정을영PD, 아들 정경호>

박정수 <나이 전남편 이혼 딸 재산(부동산, 빌딩), 박정수 정을영PD, 아들 정경호> <옥탑방의 문제아들(옥문아) 박정수> 배우 박정수가 9월 15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옥문아) 에서 방송인 송은이와

mway2.tistory.com

*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디자인, 스펙), 아이폰 대신 아이폰12S 출시?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디자인, 스펙), 아이폰 대신 아이폰12S 출시?

아이폰13 (출시일, 가격, 디자인, 스펙), 아이폰13 대신 아이폰12S 출시? 차기(2021년) 아이폰 이름, 아이폰13? 아이폰12S? 차기(2021년) 출시될 아이폰과 관련해 최근 가장 큰 관심사로 떠오른 건 아이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