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배정근 <아내(부인) 김단하 나이(차) 딸 근황>

728x90

배정근(개그맨) 아내(부인) 김단하 나이(차) 딸 근황

 

-배정근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가족 학력

-배정근 데뷔 및 활동

-배정근 결혼 아내(부인) 김단하 나이(차이) 직업 

-배정근 아내(부인) 김단하 결혼 스토리

-배정근(개그맨) 아내(부인) 김단하 자녀 딸 근황


-배정근(개그맨)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가족 학력

 

개그맨 배정근은 1990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배정근은 키가 171cm라고 하고요, 배정근 고향은 대전광역시이며, 배정근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김단하와 슬하에 딸(2021년 1월 18일생)이 1명 있습니다. 

 

 

-배정근(개그맨) 데뷔 및 활동

 

개그맨 배정근은 2016년 KBS 개그 콘서트 공채 31기로 합격하여 개그콘서트 비둘기 마술단으로 데뷔했으며, 그 외에도 컴온, 전지적 구경 시점 등에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배정근은 유민상, 김민경, 송영길, 김수영, 김태원 등과 같이 실제로 많이 먹고 뚱뚱하다는 특이점이 있어 주로 뚱뚱한 역할을 맡았는데요, 개콘 개편 후 신설된 2019 생활사투리에서 충청도 사투리 사용자로 등장해 인기를 얻으며 2019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신인상까지 거머쥐는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배정근은 외형이 강호동과 닮았다는 평이 있었는데요, 실제로 배정근은 여러 코너에서 강호동으로 분하거나 성대모사를 하기도 해 3초 강호동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배정근(개그맨) 결혼 아내(부인) 김단하 나이(차이) 직업 

 

배정근은 아내(부인) 김단하와 지난 2019년 11월 16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배정근과 아내(부인) 김단하 두 사람 나이 차이는 배정근은 1990년생인 32세이고, 배정근 아내(부인) 김단하는 1986년생인 36세로 배정근 아내(부인) 김단하가 배정근보다 4살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라고 합니다. 

 

 

배정근 아내(부인) 김단하는 대구광역시 출신의 개그우먼으로 지난 2019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는데요, 현재는 연예인 활동을 중단하고 일반인으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배정근(개그맨) 아내(부인) 김단하 결혼 스토리

 

배정근은 아내(부인) 김단하를 개그계 선후배로 만나 5년 넘게 사랑을 키워오다 결실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배정근은 지난 2019년 9월 20일 MBC 표준 FM 박준형, 정경미의 2시 만세에 게스트로 출연해 결혼 소식을 깜짝 발표한 바 있습니다.

 

 

당시 배정근은 "전국적으로 말하고 싶은 게 있다. 오는 11월 16일 결혼한다. 예비 신부도 방송을 하던 개그우먼이다. 일하다 만났다. 예전보다 책임감이 생긴 것 같다. 1990년생으로 올해 서른인데 선배들이 왜 이렇게 빨리 가냐고 하더라."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배정근은 2019년 11월 10일 개그콘서트에서 예비신부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당시 그는 방청석에 있던 피앙세를 일으켜 세워 다나야 평생 꿀만 빨게 해 줄게 라는 말로 프러포즈했고, 이어 카메라 앞에서 달콤한 키스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배정근(개그맨) 아내(부인) 김단하 자녀 딸 근황

 

두 사람은 결국 지난 2019년 11월 16일 결혼식을 올린 후 약 1년여 만인 지난(2021년) 1월 18일 딸을 얻었는데요, 배정근은 그의 주력 무대였던 개그콘서트가 지난해(2020년) 6월 종영을 하게 되면서 생활이 어려워져 배달 일을 하는 근황이 소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배정근 : "조금씩 방송을 하고 있는데 결혼을 하고 아내가 임신 중이다. 생활이 어려워서 배달도 하고 모바일 홈쇼핑도 하고 들어오는 일을 마다하지 않고 다 한다"

 

배정근은 또한 지난 2월 28일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개그콘서트 종영 후 낮에는 유튜브 방송을 준비, 저녁에는 배달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지내고 있는 근황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배정근은 KBS에 배달 갈 때 슬펐다고 밝히면서 "예전에 KBS 본관에 들어가면, 개그맨인 거 알잖아요. 다 들어 보내 줬어요. 헬멧 쓰고 갔는데 알아보시는데 그분도 일을 해야 하니까 뭔가 좀 이상했다. 직원이었는데 배달해야 하니까"라고 밝혀 짠함을 유발했고, 이후 배정근은 한 인터뷰를 통해 근황과 심경에 대해 밝히기도 했습니다.  

 

 

배정근 : "개그콘서트 종영 후 유튜브도 하고 있고, 저녁에는 배달하면서 지내고 있다. 다들 어려워서 저만 힘들다고 할 수 없다. 저보다 더 힘든 분들도 계실 수 있다. 저는 저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배정근 : "개그콘서트 종영 후 한 두 달 정도는 힘들었다. 20대 때 개그맨이 되기 위해 제 삶을 모두 쏟아부었다. 20대의 모든 것을 쏟아부었던 개그콘서트가 없어지니까 인턴생활만 하다가 끝난 느낌이다. 아쉬웠다"

 

배정근 : "이제는 좋은 추억이 됐다. 제 인생에 떼려야 뗄 수 없는 게 개그콘서트니까. 지금은 행복하게 살고 있다. 물론, 배달 일이 적성에 맞는 것은 아니지만 큰 스트레스 없이 하고 있다. 제 가정도, 아이를 위해서 열심히 하고 있다."

 

 

배정근 :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분들 중에 성공해서 다시 TV로 돌아가는 분들도 있다. 저도 열심히 해서 성공해서 다시 TV애 나왔으면 하는 바람으로 살고 있다."

 

 

배정근 : "과거 개그콘서트를 사랑해 주신 분들께 돌아가기 위해 열심히 발버둥 치면서 살 거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을 테니 언젠가 다시 영광의 날이 오면 다시 한번 웃음을 드리도록 하겠다" 

 

배정근은 최근 주희중, 김석 등 친구들과 함께 유튜브 채널 3인용 아내 김단하와 유튜브채널 통깍지TV(콩깍지 부부)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1호기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참고로, 배정근은 결혼 3년 차임에도 아내(부인) 김단하를 누나라고 부른다고 하는데요, 배정근은 1호가에서 "누나한테 잡혀산다"면서 최양락이 롤모델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나이(차) 성형 딸>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나이(차) 성형 딸>

김지혜 <남편 박준형 나이(차) 성형 딸> 6월 9일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에서는 갈갈 커플 김지혜와 박준형의 하루가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김지혜와 박준형 부부는 딸들과 함께 교복부터 정장까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