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송경아 <프로필 나이 남편 도정한, 누구? 딸, 집(아파트)>

728x90

송경아(모델) 프로필 나이 남편 도정한, 누구? 딸, 집(아파트)

 

-송경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송경아 모델 데뷔 활동 경력

-송경아 결혼 남편 도정한 나이(차이) 집안 국적 학력 직업

-송경아 남편 도정한 결혼 스토리 자녀 딸

-송경아 도정한 부부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송경아(패션모델)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대한민국 톱 모델인 송경아의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송경아 고향은 서울이며, 송경아 가족으로는 남편 도정 한과 자녀로는 딸 도 해이(2016년생 6살)가 있습니다.

 

“송경아

 

송경아는 키 179.2cm로 알려져 있으며,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송경아 학력은 진선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경아의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송경아(패션모델) 모델 데뷔 활동 경력

 

송경아는 17세라는 어린 나이에도 모델로 데뷔하여 경력이 24년이나 되는 한국 모델계의 베테랑 모델입니다. 현재 송경아와 동기인 모델로는 장윤주가 있으며, 장윤주, 송경아는 현역 한국 여자 모델 최고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경아

 

송경아는 데뷔 직후 잡지 표지를 장식하고 유명 패션쇼의 오프닝과 피날레를 장식할 정도로 잘 나가던 송경아였는데요, 하지만 그러던 중 송경아는 슬럼프를 느꼈고,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에 송경아는 캐리어 하나와 돈 20만원을 들고 미국으로 떠났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후 송경아는 직접 자신의 프로필을 들고 에이전시를 다녔고, 미국에서 유니크한 동양인 모델로 성공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경아는 당시 37개 런웨이 무대를 휩쓸었고, 또한 유명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송경아는 결국 다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는데요, 이유는 바로 공황장애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송경아 : "보름은 밀라노에서 살고, 또 보름은 파리에서 일하니까 너무 힘들었다. 아시아인이라서 인종차별도 당했고 쉽지 않았다. 어느 날 뉴욕 아파트에서 눈을 떴는데 숨이 막히고 공간이 좁아지며 내가 딱 죽을 것 같더라. 나중에 알고 보니 그게 공황장애였다. 비행기 속에서도 정말 죽을 것 같았다. 공황장애를 고치는데 4년이 걸렸다."

 

송경아 모델은 평소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용가리 포즈'라고 불리는 절규하는 듯한 표정 연기를 국내에서 처음 시도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송경아는 모델 활동 외에 지난 2011년 장윤주, 한혜진, 김재욱, 지현정과 공저로 톱모델들의 삶을 담은 톱 모델이란 책을 내기도 했는데요, 결혼 이후 현재는 모델로서 보다는 디자이너, 방송인으로의 활동 비중이 더 큰 편이라고 합니다.

 

송경아는 또한 예능감도 좋아서 각종 예능에서도 빵빵 터지게 만들기도 했는데요, 라디오스타, 나 혼자 산다, 아는 형님, 런닝맨, 전지적 참견 시점, 바람난 언니들 등 여러 예능에서도 꾸준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송경아

 

또한 송경아는 모델계에서 성격 좋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한국 모델계의 전설인 박둘선이 모델들 중 성격은 송경아가 톱이라고 인터뷰에서 언급한 적이 있을 정도라고 하네요. 이외에도 송경아는 장윤주와 함께 모델계의 똥 군기를 비롯한 각종 악습을 끊어낸 인물로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송경아 수상경력>

-2000년 팬틴 주최 엘레건트상 수상

-2001년 패션 사진가 협회 주최 베스트 모델상 수상

-2002년 바자 주최 올해의 모델상 수상, 모델 센터 주최 베스트 모델상 수상

-2006년 제2회 한국모델협회 베스트 모델상 수상

-2011년 제1회 한국 패션 100년 어워즈 패션모델 부문 수상

 

-송경아(패션모델) 결혼 남편 도정한 나이(차이) 집안 국적 학력 직업

 

송경아는 남편 도정 한과 지난 2012년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송경아와 남편 도정한 두 사람 나이 차이는 송경아는 1979년생인 43세이고, 송경아 남편 도정하는 1974년생인 49세로 송경아 남편 도정한이 송경아보다 5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키는 송경아가 남편보다 약 3cm나 더 크다고 하네요.(송경아 남편 키 176cm)

 

 

“송경아

 

송경아 남편 도정하는 1974년 미국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재미 교포 2세로 아버지가 미국에 이민해서 한국에 자개(장롱에 넣는 자개)를 수출하는 사업을 했다고 합니다.

 

도정한 학력은 UCLA 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하고, 이후 연세대 국제관계학 석사 과정을 밟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직업은 아리랑 TV 프로듀서 겸 방송기자, 에델만코리아 차장,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제품 담당 책임자(IT 기술자) 및 컨슈머 사업본부 이사직까지 역임한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도정한은 지난 2014년 한국 수제 맥주 더핸드 앤 몰트 브루잉을 설립 운영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모든 지분을 AB인베브라는 세계 최대 맥주 회사에 매각했습니다. 하지만 도정한은 현재도 '더핸드 앤 몰트' 맥주의 개발, 제조, 유통까지 대부분을 관여, 수제 맥주 전문가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송경아

 

도정한은 과거(2017년) 한 방송(마리텔)에서 맥주 만드는 일에 뛰어든 계기에 대해 "3년 전에 외신 기자가 대동강 맥주가 한국 맥주보다 더 맛있다고 한 이야기를 들었다. 그래서 한국에서 자부심 있는 맥주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전한 바가 있습니다. 

 

-송경아(패션모델) 남편 도정한 결혼 스토리 자녀 딸

 

송경아 남편 도정하는 송경아의 첫사랑이라고 하는데요, 송경아는 남편 도정한을 지인 생일파티에서 처음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남편이 먼저 다가와서 번호를 달라고 했다고 하는데요, 송경아는 남편에 대한 첫인상이 그리고 좋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송경아

 

송경아 : "아재 스타일이다. 어눌한 한국말로 안녕하세요 하는데 저 사람 뭐지? 싶었다. 내 스타일은 좀 아니었다."

 

하지만 반면 송경아 남편은 첫 만남부터 송경아에게 반했다고 하네요. 송경아 남편 도정하는 "나는 마음에 들었는데 경아는 날 마음에 안 들어했다. 그 말을 100번 넘게 이야기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송경아

 

이어 송경아 남편은 "송경아에게 반한 적이 있다. 눈이 엄청 와 집에서 못 나가는 날이었는데 집에 먹을 것이 하나도 없었다. 그 때그때 송경아가 후다닥 정말 맛있는 칼국수를 해줬다. 손으로 직접 반죽하고 그때 많이 반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9년 동안 연애를 했다고 하는데요, 송경아는 "남편은 싱가포르에 있었고 저는 뉴욕에 있어서 장거리 연애만 6년 했었다. 남편은 싱가포르에 살고 싶어 했는데 저 때문에 회사를 포기하고 와서 다른 직업을 구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송경아는 또 "조용하고 만나면 말도 안 했다. 그렇게 3시간, 4시간을 있으니까 날 좋아하는 것이 맞나 싶었다. 그런데 원래 그런 사람이었다. 이 사람이 결정적인 건 단점이 없었다. 재미없는 것도 제가 다 참을 수 있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송경아는 이후 남편 도정한의 청혼을 받아들였고, 결국 두 사람은 그렇게 2012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 카운티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경아

 

송경아와 남편 도정한 두 사람은 결혼 후 딸을 낳아 현재 슬하에 딸 도 해이 양이 있는데요, 송경아 딸 도 해이 양은 2016년 생으로 올해 나이가 6살 되었답니다.

 

 

한편, 송경아는 출산 후 두달 만에 친한 디자이너의 부탁으로 무대에 서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출산 후에 2주 만에 산후조리원에서 14kg을 감량했으며 조리원에서 각종 운동을 했다고 하네요.

 

“송경아

 

-송경아(패션모델) 도정한 부부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송경아 도정한 부부가 사는 집은 나 혼자 산다 등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몇 차례 소개된 적이 있는데요, 송경아 도정한 부부의 집은 북유럽 스타일이 섞인 독특한 인테리어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송경아

 

“송경아

 

송경아는 한 방송에서 "이 집이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살던 집"이라며 '제가 집 계약을 직접 하러 올 줄 모르셨던 것 같다. 집 계약서 쓸 때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나오셨다. 저를 보시더니 깜짝 놀라시면서 진짜 좋은 집 사셨다고 하셨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 송경아 집 위치는 용산구 동빙고동에 위치한 어느 한 아파트로 알려졌는데요, 동이름이 좀 생소하긴 하네요. 쉽게 동빙고동은 서빙고동 옆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송경아 집(아파트)은 2003년 준공된 1개 동 15세대가 사는 작은 아파트라고 하는데요, 최고층이 5층이라고 합니다. 사실 아파트라고는 하지만 외관을 봤을 때는 꼭 빌라처럼 생겼네요. 송경아 집(아파트) 평수는 약 56.7평이라고 하는데요, 방 4개, 화장실 2개가 있는 구조라고 합니다.

 

송경아 집(아파트) 가격은 지난 2019년 기준 10억원이 넘는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현재 집의 정확한 가격(시세)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송경아 집(아파트)은 전세나 월세가 아닌 매매이며, 리모델링 공사와 인테리어 작업을 송경아가 직접 진행했다고 합니다.

 

“송경아

 

송경아는 4월 24일 전참시에 출연해 셰프급의 요리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이날 송경아는 매니저를 집으로 초대해 프랑스 코스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송경아는 수프, 파이, 비프 브루기뇽 등 동시에 여러 개의 음식을 뚝닥 만들어내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매니저는 "진짜 맛있었다. 깜짝 놀랐다"며 극찬으르 아끼지 않았습니다. 

 

* 김해준(최준) 프로필 나이 과거 유튜브

 

김해준(최준) 프로필 나이 과거 유튜브

김해준(최준) 프로필 나이 과거 유튜브 -김해준(최준)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개그맨 김해준(최준) 과거 -개그맨 김해준(최준) 데뷔 활동 -개그맨 김해준(최준) 유튜브 채널 -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