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유지(베스티)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가창력

728x90

유지(베스티)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가창력

 

 

-유지(베스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유지(베스티) 과거

-유지(베스티) 데뷔 및 활동

-유지(베스티) 가창력

-유지(베스티) 키 몸매 다리 길이


-유지(베스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가수 유지의 본명은 정유지입니다. 유지(정유지)의 나이은 1991년 1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입니다. 유지(정유지)는 키 168cm에 몸무게 50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유지(정유지) 고향은 서울입니다.

 

“베스티

 

유지(정유지) 학력은 라라컴퓨터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유지(정유지)의 현재 소속사는 큐로홀딩스 컬처 사업부 소속이라고 합니다. 

 

-유지(베스티) 과거

 

가수 유지(정유지)는 수험생 때는 3대 실용음악과라고 불린다는 서울예술대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호원대학교를 모두 합격했다고 합니다. 유지는 김보아와 함께 연습생 사이에서는 노래 실력으로 이미 유명했다고 하는데요, 19살에 JYP에서 처음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유지(정유지)의 원래 목표는 보컬 트레이너였다고 하는데요, 어쩌다가 JYP에 들어가고 쇼케이스에서 입상하며 가수가 꿈이 되었다고 합니다. 유지는 당시 같은 JYP 연습생이던 시크릿의 송지은, 씨스타의 효린, 익 사이드의 하니와 함께 JYP 빅마마로 데뷔할 뻔했다고 하는데요,

 

“베스티

 

-유지(베스티) 데뷔 및 활동

 

이후 무산되고, 각자의 길로 뿔뿔이 흩어지게 되면서 유지는 이후 2012년 익 사이드(EXID)로 데뷔하게 되었는데요, 하지만 데뷔곡인 'Whoz that girl'이 표절시비에 휘말리면서 바로 탈퇴를 하게 됩니다. 

 

“베스티

 

유지는 이후 2014년 뮤지컬 풀하우스에서 정혜원 역을 연기하기도 했는데요, 노래는 좋은 평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후 2015년 2월에는 뮤지컬 드림걸즈의 디나 존스 역에 캐스팅되기도 했으며,

 

 

2015년 5월에 앨범 러브 이모션을 발표한 이후 거의 활동없이 지내던 중 2016년 7월 19일~9월 26일까지 방영된 JTBC 걸 스피릿에 출연해 톱 4까지 올라갔지만 이후 공백기만 장기화되다가 2017년 9월 소속사와 오랜 기간 진로를 논의한 끝에, 전속계약 해지에 합의하여 팀(베스티)을 탈퇴하게 됩니다. 

 

이후 유지는 2017년 10월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의 OST 솔로곡인 별 그림을 발표한 후 그해 12월 5일 큐로홀딩스와 계약함과 동시에 뮤지컬 배우 전향을 선언했습니다. 

 

“베스티


그동안 유지가 출연한 작품으로는 2014년 뮤지컬 풀하우스를 비롯해, 드림걸즈(2015), 노트르담 드 파리(2018), 안나 카레니나(2019), 광주(2020), 마리 앙투아네트(2021) 등이 있습니다. 

 

 

-유지(베스티) 가창력

 

유지는 3대 실용음악과에 모두 합격했던 만큼, 가창력은 걸그룹 메인보컬들 중에서도 최상위권에 속하는 편이라고 하는데요, 2014년 초 영화 겨울왕국 OST 렛 잇 고우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 화제가 되기도 했으며,

 

“베스티

 

“베스티

 

또한 빼어난 라이브 실력을 바탕으로 불후의 명곡에 여러 번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2019년 7월에는 여름특집 소찬휘 김현정 편에 참가해 우승을 하기도 했습니다.

 

-유지(베스티) 키 몸매 다리 길이

 

“베스티

 

유지는 키가 168cm로 키로는 팀 내 두 번째였으며, 우월한 다리 길이와 각선미는 다른 멤버들이 부러워하는 유지의 장점으로 꼽히는데요, 여기에 길이를 활용한 안무 능력도 수준급이라고 합니다.

 

한 방송에서 다리 길이를 줄자로 측정한 적이 있었는데 무려 104cm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이후 조가은, 고우리, 이유애린, 제이와 함께 비키니 화보를 촬영하기도 했습니다. 

 

* 배다해 <나이 과거 결혼 다이어트 근황>

 

배다해 <나이 과거 결혼 다이어트 근황>

배다해(뮤지컬배우, 가수) 나이 과거 결혼 스토커(킹) 다이어트 근황 오늘은 뮤지컬배우 겸 가수 배다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다해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학력 소속사 혈액형 키

mway2.tistory.com

* 정선아(뮤지컬배우) <나이 몸매 결혼 남편 라이온킹 인스타그램 논란>

 

정선아(뮤지컬배우) <나이 몸매 결혼 남편 라이온킹 인스타그램 논란>

정선아(뮤지컬배우) <나이 몸매 결혼 남편 라이온킹 인스타그램 논란> <뮤지컬 배우 정선아 한끼줍쇼 목소리 출연 화제> 뮤지컬 배우 정선아의 목소리가 한끼줍쇼 방송 중 나와 정선아에 대한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