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남윤수 프로필 나이 과거 집 위치 가수 비 <나 혼자 산다>

728x90

남윤수(배우) 프로필 나이 과거 집 위치 가수 비 <나 혼자 산다>

 

 

-남윤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남윤수 과거 데뷔 활동(모델-> 배우)

-남윤수 실제 성격

-남윤수(배우) 배우로서의 포부

-남윤수 닮은꼴 가수 비

-남윤수 예능 활동 나 혼자 산다, 집(오피스텔) 위치


-남윤수(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남윤수

 

배우 남윤수는 1997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남윤수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이며, 남윤수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 2명이 있습니다. 남윤수는 키 187.7cm에 몸무게는 64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남윤수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패션모델과 졸업하고, 현재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에 재학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윤수(배우) 과거 데뷔 활동(모델-> 배우)

 

남윤수는 고등학교 2학년 때 5개의 모델 에이전시에서 모델학과에 오디션을 보러 왔는데 오디션 후 5군데 전부 콜이 들어왔다고 합니다. 이때 에이전시 가르텐과 계약을 하고 2014년 18살에 CeCi(쎄씨) 화보로 데뷔하여 이후 패션지, 패션쇼, 룩북, 뮤직비디오 등 모델로서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남윤수

 

남윤수는 이후 2018년 MBC 에브리원 드라마 4가지 하우스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 이후 플레이리스트 웹드라마 하지 말라면 더 하고 19에 이겸 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았고, 이후 2019년 딩고 웹드라마 로봇이 아닙니다에 정성윤 역으로, 2020년에는 tvN D 웹드라마 언어의 온도 우리의 열아홉에 이찬솔 역으로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습니다. 

 

 

남윤수는 또한 2020년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인간 수업에 곽기태 역으로 출연, 11월 tvN 산후조리원에 하경훈 역으로 출연, 그리고 2021년에는 JTBC 괴물을 통해 작품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또한 남윤수는 KBS2 연모 출연을 앞두고 있습니다. 

 

-남윤수(배우) 인간수업 일진 오해

 

이중 특히 인간 수업은 지난해 4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에 공개되어 호평을 받았는데요, 인간수업은 돈을 벌기 위해 죄책감 없이 범죄의 길을 선택한 고등학생들이 그로 인해 돌이킬 수 없이 혹독한 대가를 치르는 과정을 그린 작품으로, 남윤수는 인간 수업에서 기태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쳐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남윤수

 

남윤수 : "인간 수업 캐스팅 미팅했을 당시 저는 웃고 있었다. 김진만 감독님이 제가 웃고 있지만 나쁜 얼굴을 하고 있다는 말을 많이 하셨다. 감독님 학창시절에도 저 같이 밝은 학생이 있었는데 화났을 때는 180도 다른 느낌이라고 하시더라. 그 사람이 저와 비슷하다고 하셨다"

 

 

남윤수 : "인간수업 공개 후 일진 같다. 일진상이다 이런 반응이 많더라. 그런 말을 들었을 때 기분이 좋았다. 그만큼 제 연기를 보고 일진으로 봐주셨다는 뜻 같다. 평소 제 모습을 버리고 연기했다는 점에서 기분이 좋았다"

 

-남윤수(배우) 실제 성격

 

남윤수는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 "기태처럼 누굴 괴롭히는 것도 좋아하지 않는다. 학창 시절에는 학교도 열심히 다니고 성실히 다녔던 것 같다. 학교도 새벽에 가고, 밤늦게 끝나는 생활을 1년 반 넘게 했다. 학교에서 행사나 선생님이 시키는 건 빠짐없이 했다. 학교에선 조용죠용히 살았다. 시끄러운 편이 아니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남윤수

 

-남윤수(배우) 배우로서의 포부

 

남윤수 : "저도 많은 캐릭터를 색다르고 많은 이미지를 보여주는 연기자가 되고 싶고, 선배들이나 동료 배우들에게 모든 걸 배울 수 있고 흡수할 수 있는 배우가 되고 싶다. 일반적이지 않은 배욱 되고 싶다"

 

 

남윤순 : "조금 더 남성적인 이미지를 갖고 싶어서 몸을 키우고 있다. 사랑을 깨뜨리는 역할이나 남성미가 있는, 여성을 리드할 수 있는, 남성적으로 여자와 사랑하고 이끌 수 있는 역할을 하고 싶다"

 

-남윤수(배우) 닮은꼴 가수 비

 

남윤수는 가수 비와 닮은꼴이라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실제로 미팅이나 오디션을 볼 때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한 번은 편의점에서 한 아주머니가 비 아니냐고 물었던 적이 있었다고 하네요. 

 

“남윤수

 

남윤수 : "실제로 나는 안 닮은 것 같은데, 어릴 때부터 비의 어린 시절 모습이 많이 보인다는 말을 들었다. 미팅을 가거나 편의점을 가도 듣는다. 사진을 보면 내가 봐도 언뜻 닮았다. 눈이나 목소리도 비슷한 면이 있는 것 같다"

 

남윤수는 비와의 싱크로율을 묻는 인터뷰 질문에 80%라고 답하기도 했는데요, 최근 인스타그램에 화보 촬영 영상과 함께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라며 비의 깡 가사를 올리기도 한 뿐만 아니라 최근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깡 춤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남윤수(배우) 예능 활동 나 혼자 산다, 집(오피스텔) 위치

 

남윤수는 배우 활동 이외에도 지난해 7월 라디오스타를 통해 처음으로 예능에 출연, 이후 지난 2월에는 엠넷 엠 카운트다운 고정 MC를 맡기도 했는데요, 이번에는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남윤수

 

남윤수는 5월 28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을 자취 9개월 차라고 소개하며 현재 살고 있는 집 내부를 소개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공개한 남윤수의 집 위치는 도심 속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남윤수는 자신의 오피스텔에 대해 "처음 독립한 집"이라고 밝혔는데요, 남윤수의 집은 복층 구조의 아담한 사이즈였습니다. 남윤수는 큰 키 탓에 복층에서는 허리를 굽히고 다니는 등의 모습을 보였고, 또한 천장을 이용해 다리 스트레칭을 하는 등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날 남윤수는 혼밥 하는 모습, 홀로 장을 보는 모습 등을 모두 공개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남윤수 집 위치 평수 가격 등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다만 도심 속에 위치해 있다는 것과 복층 구조의 오피스텔이라는 정도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기대해 보겠습니다. 

 

* 샤이니 키 집(새집) 위치 평수 가격<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집(새집) 위치 평수 가격<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집(새 집) 위치 평수 가격<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집(새집) 위치(동네 사는 곳) 평수(크기) 가격(시세)> 그룹 샤이니의 키가 3월 19일 MBC 나 혼자 산다에서 8년 차 자취 생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