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현정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이상형 근황>

728x90

김현정(롱다리 미녀 가수) 프로필 나이 키 결혼 이상형 근황

 

 

-김현정(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김현정(가수) 데뷔 앨범 활동

-김현정(가수) 사업가로 변신하며

-김현정(가수) 사업 접고 가수로 컴백 이후 근황

-김현정(가수) 결혼 남자 친구 이상형


-김현정(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롱다리 미녀 가수 김현정은 1976년 4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김현정 고향은 서울이며, 1남 2녀 중 둘째로 태어났다고 합니다. 김현정은 키 173.5cm에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고요, 김현정 종교는 개신교이며, 김현정 학력은 명지전문대학 유아교육과 중퇴,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최고위과정 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현정의 현재 소속사는 HIM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가수

 

-김현정(가수) 데뷔 앨범 활동

 

김현정은 1995년 연예기획사에서 주최하는 오디션에 합격하여 2년간의 음반 녹음과 연습을 거쳐 1997년 1집 그녀와의 이별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김현정은 소속사 사정으로 방송은 단 2회밖에 출연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가수

 

그런데 이후 1998년 나이트클럽, 노점상, 길거리에 그녀와의 이별이 인기를 얻으면서 노래가 전국적으로 퍼져나갔고, 라디오방송까기 전파를 타면서 전국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 그렇게 김현정은 1년 6개월의 무명시절을 보낸 후 한 기획 사으로부터 픽업되어 6월 4일 다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현정은 연예인 선호도 1위, 가장 좋아하는 가수 2위를 차지, 국민들이 가장 좋아하는 대중가요로 그녀와의 이별이 1위로 뽑혔으며, 그해 연말 각종 가요시상식에서 대상후보에 오르기도 했으며, 신인가수상, 인기가수상과 함께 제13회 대한민국 영상 음반 대상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본상을 수상할 정도로 인기 절정을 누리게 됩니다. 

 

“가수

 

이후 되돌아온 이별(2집), 멍(3집), 떠난 너(4집), 단칼(5집), 끝이라면(6집) 등 히트곡을 줄줄이 쏟아내며 1998년부터 2000년까지 여자솔로 가수 중 가장 많은 음반 판매량과 1위 곡을 배출했습니다. 

 

김현정은 또한 에이미 킴이라는 이름으로 대만과 홍콩 공략에 나서 아시아권 가수로는 두 번째로 타임지 아시아판을 장식하는 등 30개가 넘는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중국어로 부른 정규음반을 발표 20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였으며,

 

 

이후 3집 후속곡 거짓말처럼을 중국어로 부른 포에버가 큰 인기를 얻어 홍콩 가요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대만과 홍콩에서도 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가수

 

김현정은 2001년 발표한 4집에서 음악적 변신을 시도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5집부터 다시 댄스음악으로 돌아와 가요차트 정상에 올랐지만 또 한 번의 방송사고로 허리 부상을 당해 잠시 활동을 중단, 6집(끝이라면) 이후 다시 한번 음악적 변화를 시도,

"이제부터는 자신이 원하는 음악으로 사랑 받고 싶다"라고 밝혔지만 이후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2006년 댄스 스페셜 굳세어라 현정아를 발표, "내가 가장 잘하는 것은 역시 댄스이고 대중도 그걸 원할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김현정(가수) 사업가로 변신하며

 

김현정은 이후 2007년 현재홈쇼핑을 통해 청바지 브랜드 에이미 러브스 진을 론칭 방송 40분 만에 매진을 시키며 사업가로서 성공적인 변신을 하기도 했는데요, 같은 해 김현정은 청바지 브랜드에 이어 애견 쇼핑몰 에이미 러브스 펫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가수

 

“가수

 

이후 김현정의 사업은 나날이 번창 2008년부터 러시아, 미국, 일본 등에 수출을 시작한 후 국내 400여 동물병원에도 납품하며 사업 규모를 확장, 2010년 3월 이마트와 롯데마트에 입점 계약을 체결, 그 외에도 펫산업협회 홍보대사로 임명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김현정(가수) 사업 접고 가수로 컴백 이후 근황

 

김현정은 이후 2011년 4년간은 애견사업을 접고 가수로서 활동을 시작, 디지털 1분 1초를 발표하며 가수로서 2년 6개월의 공백을 깨고 컴백, 각종 가요차트와 벨소리 컬러링 차트에서 탑텐까지 진입하며 인기를 얻었고,

 

 

이후 창작 뮤지컬 드림헤어 주인공으로 캐스팅 되어 세계적 톱모델 로즈 역을 맡아 남자 주인공 김영호와 운명의 장난으로 엇갈리는 안타까운 사랑을 연기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으며, KBS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에 출연해 연기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가수

 

이외에도 김현정은 정규 8집 살짝쿵, 디지털 싱글 골드미스가 간다, 발라드 싱글 빈말, 댄스 싱글 작살, 데뷔 18주년 기념 음반 투게더 포에버 18을 발매했으며, 이외 SBS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막돼먹은 영애 씨 OST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김현정은 이후 2018년에는 MBN 비행소녀에 비혼주의 멤버로 출연하는가 하면, 뮤직뱅크 20주년 특집 방송에 출연하여 후배 가수 마마무의 멤버 솔라와 함께 그녀와의 이별을 가창하기도 했고,

 

 

2019년 불후의 명곡, 열린음악회 등 음악프로그램 출연과 방송 외 공연으로 활동을 펼쳤으며, 지난해(2020년)에는 캐릭터 홀맨 광고에 출연 및 톡까고 말할래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김현정(가수) 결혼 남자친구 이상형

 

김현정은 올해 나이 46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 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는데요, 다만 알려진 것은 김현정은 원래 결혼을 빨리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가수

 

김현정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원래 제 결혼 계획은 33세에 하는 것이었다. 지금은 많이 늦었다. 제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남자라면 연애든 결혼이든 언제든지 OK이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또 이후 33세가 되었을 때는 "2년 후에는 꼭 결혼할 생각"이라고 하며, 이어 배우자의 조건으로는 "나이가 들어도 꿈이 있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나와 닮아서 취미가 같고 나를 성장시킬 수 있는 남자이길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김현정이 상상하는 최고의 이상형에 대해서는 "함께 윈윈할 수 있는 사업 파트너 같은 사람, 또한 살아가면서 짊어져야 할 짐을 함께 엎어갈 수 있는 사람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수

 

김현정은 또 "왠지 남편과는 우리 둘만 아는 겨~ 라며 공유할 수 있는 일이 많을 것 같다. 반듯한 성격도 가져야 하는데 너무 까다롭나?"라고 말하며 이어"아이는 적어도 두 명은 낳을 생각인데 어릴 때부터 산과 바다에서 뛰어놀면서 세상 공부를 먼저 시키고 싶다"는 바람을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김현정은 또 지난 1018년 비행소녀에서는 "TV에 나오는 남자들이 다 내 이상형"이라는 고백을 하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눈이 더 낮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 늦은 나이긴 하지만 빨리 좋은 분 만나시면 좋겠네요.

 

* 고유진(플라워, 가수) 프로필 나이 청력 결혼 근황

 

고유진(플라워, 가수) 프로필 나이 청력 결혼 근황

고유진(플라워, 가수) 프로필 나이 청력 결혼 근황 -고유진(플라워, 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가족 키 학력 소속사 -고유진(플라워, 가수) 데뷔 앨범 활동(가수 -> 뮤지컬 배우) -고유진(플라워, 가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