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광수 <프로필 나이 집안, 여자친구 이선빈, 런닝맨 하차 이유>

728x90

▷ 이광수(배우) 런닝맨 하차 이유

배우 이광수가 미우새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광수의 런닝맨 하차 이유가 다시 한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광수

 

앞서 지난 6월 이광수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과 SBS 측은 이광수의 런닝맨 하차소식을 알렸는데요, 무려 11년 동안 런닝맨을 지켜왔던 이광수이기에 팬들의 충격은 컸습니다. 하차 이유는 교통사고 후유증이었습니다.

 

이광수는 지난해 개인 일정으로 이동하던 중 신호 위반 차량에 교통사고를 당해 발목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고, 인근 병원에서 정밀 검사를 진행한 결과 오른쪽 발목 골절상 진단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이광수 소속사 측 : "이광수는 지난해 사고로 인한 부상과 관련, 꾸준한 재활 치료를 진행하고 있었으나 촬영 시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었다. 이에 사고 이후부터 멤버들과 제작진, 소속사와 긴 논의 끝에 몸과 마음을 재정비할 시간을 가지기로 결정하게 됐다"

 

런닝맨 측 : 이광수는 지난해 교통사고 후 다리 재활 과정을 거치며 최상의 컨디션이 아님에도 런닝맨에 대한 애정과 책임감으로 재활 치료와 촬영을 동시에 임했다. 하지만 이광수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이를 병행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고, 이에 대한 고민을 멤버들과 제작진이 함께 이야기했다"

 

런닝맨 측 : "멤머들과 제작진은 런닝맨에서 이광수와 더 오랜 시간 함께 하고 싶었으나 런닝맨 멤버로서 이광수의 의견도 중요한 만큼 장기간의 대화 끝에 그의 결정을 존중하기로 했다. 힘든 결정을 내린 이광수와 멤버들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 런닝맨 멤버들과 제작진 역시 영원한 멤버 이광수를 응원하겠다"

 

▷ 이광수(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이광수

 

배우 이광수는 1985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이광수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시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이종호 씨(다우닝 가구의 대표)와 어머니, 그리고 여동생 이보람이 있습니다.

 

 

이광수는 키 191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이광수 종교는 개신교(구세군)이며, 이광수 학력은 궁내중학교, 토평고등학교,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광수의 현재 소속사는 킹콩 by 스타쉽 소속이라고 합니다. 

 

▷ 이광수(배우) 집안  아버지

 

“이광수

 

이광수는 다우닝가구의 임원인 아버지 밑에서 자랐으며, 어렸을 때 나름 유복하게 자란 편이라고 합니다. 그는 어린 시절 의외로 통통했던 편이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키가 크면서 살이 빠지고 중학교 3학년이 되던 해부터 키가 급속도로 성장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이광수의 아버지는 키가 178cm, 어머니는 163cm, 여동생은 165cm로, 부모님의 연령으로 봤을 때 상당히 큰 수준이라고 합니다.

 

이광수(배우) 데뷔 및 활동

이광수는 이렇게 키가 워낙 커서인지 농구, 배구 선수 제안도 수 차례 받고, 모델 쪽에서도 일을 하자고 제의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이후 고 2 때부터 모델 일을 시작했지만 런웨이를 뛴 건 딱 한 번이었다고 하네요.

 

 

이후 고 3때 극단에 들어가면서 연기를 하는데 왠지 모를 짜릿함을 느꼈고 그때부터 배우가 되기로 결심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극단이 망해 큰 실의에 빠져 군입대를 결심하고 2005년 21살의 나이로 군대에 입대해 23살인 2007년 제대했다고 합니다. 

 

“이광수

 

이광수는 이후 2008년 MBC 시트콤 그분이 오신다로 데뷔, 이후 KT의 SHOW CF와 지붕 뚫고 하이킥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 이후 2010년 런닝맨이 시작할 때부터 원년 멤버로 활약하며 명실공히 런닝맨의 대체 불가 멤버가 되었고, 런닝맨의 해외 진출 이후 중국과 동남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실제 이광수의 인기는 한류스타 송중기, 김수현급으로 전용기를 타고다닐 정도의 큰 인기를 누린 바 있습니다. 

이광수는 또한 연기자로서도 그동안 눈에 띄지 않게 연기 경력을 쌓아왔는데요, 이에 만장일치로 백상에서 조연상을 받을 정도로 좋은 평판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광수

 

“이광수

 

이광수가 출연한 대표 작품으로는 지붕뚫고 하이킥을 비롯하여, 불의 여신 정이, 라이브, 영화 돌연변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좋은 친구들, 영화 탐정 리턴즈, 드라마 마음의 소리,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 싱크홀 등이 있고 또한 조만간 영화 해피 뉴 이어와 그 외 드라마 복귀 소식도 전하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미우새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 이광수(배우) 결혼 여자친구 이선빈

 

“이광수

 

이광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배우 이선빈과 지난 2018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는 3년 차 커플입니다. 이광수는 1985년생인 37세이고, 이선빈은 1994년생인 28세로 두 사람의 나이차는 9살이라고 합니다. 

 

이선빈은 이광수과 교제하기 전부터 자신의 이상형이 이광수라고 밝힌 바 있으며, 2016년 이선빈이 런닝맨에 출연하게 되면서 이광수와 첫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최근 이광수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런닝맨 하차 소감을 전한 가운데 여자 친구인 배우 이선빈이 바로 댓글을 남겨 여전한 사랑을 드러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추천 글 -> 이선빈 <나이 과거 성형 이광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