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미주 프로필 나이 본명 남자친구 연애스타일

728x90

지난 8월 28일 MBC 놀면 뭐하니? 에서는 깜짝 카메라에 속아 앵커로 변신한 유재석과 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에 이미주 나이 결혼 등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 이미주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이미주

 

러블리즈 이미주의 본명은 이승아입니다. 최근 한 영상을 통해 개명을 했다고 하네요. 이미주 나이는 1994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이미주 고향은 충청북도 옥천군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습니다.

 

이미주는 키 165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이미주 학력은 삼양초등학교, 옥천여자중학교, 충북산업과학고등학교 인터넷상거래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미주의 현재 소속사는 우림 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 이미주 데뷔 및 활동

 

“이미주

 

이미주는 2014년 러블리즈 정규 1집으로 데뷔했으며, 현재 걸그룹 러블리즈의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습니다. 이미주는 음악 활동 외에 특히 예능 분야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tvN 식스센스에 고정 출연 중에 있습니다.

 

이미주는 이외에도 지난 2016년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특별출연하기도 했으며, 네이버 TV 웹드라마 나는 취준생이다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 이미주 결혼 남자친구 

 

“이미주

 

이미주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 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이미주는 지난해 식스센스에서 전 남자 친구에게 영상 편지를 보내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이로 보아 전에는 있었지만 현재는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이미주는 지난 4월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연애 스타일을 밝혀 관심을 모으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이미주는 "차이는 스타일이냐, 아니면 차는 스타일이냐"는 질문에 대해 "차여본 적도, 차본 적도 있다. 저는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직진하는 스타일이다. 부담스러우니 차인다. 많이 차여봤다"라고 솔직한 대답을 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 이미주 그레이 러브라인

한편, 이미주는 지난 9월 3일 식스센스에서 그레이와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하기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전소민이 "미주야 오늘 예쁘다"고 칭찬하자 이에 이미주는 "오늘 한껏 꾸몄어요. 결혼하려고. 오늘 게스트한테 시집가려고 했거든요"라고 재치 있게 응수했습니다.

 

“이미주

 

이에 제시는 "약간 그레이가 미주 스타일 좋아하는데. 여성스럽고"라고 말했고, 그레이도 동의했습니다. 그러자 이미주는 "나이는 스물여덟, 혈액형은 O형, 이상형은 나 좋아하는 남자"라며 자기 PR을 시작했고, 제시는 "이런 걸 별로 안 좋아할 거야"라고 지적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이동 중 그레이는 "나는 애교 많은 여자를 좋아해"라고 이상형을 공개했고, 이에 이미주는 바로 애교를 선보였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이미주에게 "미주 또 금니 무지하게 보이는구먼"이라고 말하며 웃었습니다.

 

이어 그레이는 "아까 게임할 때 애교가 많았다"며 무인도에 같이 가고 싶은 식스센스 멤버로 이미주를 꼽았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이미주를 선택한 게스트가 없었다는 말에 그레이는 "미주가 안 뽑히다니 남자가 안 나왔어?"라고 의아해했고, 이미주는 "심장아, 나대지 마, 여러분 저 결혼해요"라고 한껏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 추천 글 -> 하하(가수) 아내(부인) 별 나이(차) 자녀 사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