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제이미(박지민) 나이 키 집안 과거 프로필 다이어트 영어

728x90

가수 제이미(박지민)가 9월 16일 사랑의 콜센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에 오늘은 제이미(박지민)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 제이미(박지민)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제이미(박지민)

 

가수 제이미(박지민)의 본명은 박지민입니다. 제이미 나이는 1997년 7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25세입니다. 제이미 고향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전민동이며, 무남독녀로, 가족으로는 부모님이 있습니다. 

 

제이미는 키 160cm에 몸무게는 49kg이고,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제이미 종교는 개신교(예장합동)이며, 제이미 학력은 가든 인터내셔널 스쿨, 대전전민초등학교, 청담중학교,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이미의 현재 소속사는 워너뮤직 코리아 소속이라고 합니다. 

 

 

▷ 제이미(박지민) 집안 과거 

 

“제이미(박지민)

 

제이미는 통기타 가수 출신 아버지와 CCM 가수 출신 어머니 사이에 무남독녀로 태어나 해외에서 사업을 하던 아버지를 따라 5살 때 태국으로 이주, 태국 방콕에 있는 영국 국제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초등학교 6학년 때 한국으로 귀국, 중학교 1학년 때 선배들의 중학교 졸업식에서 어마어마한 성량으로 유 레이즈 미 업을 부르기도 했고, 2011년 CMB 10th 친친 스타 페스티벌 청소년 가요제에 은상을 받습니다.

 

 

▷ 제이미(박지민) 데뷔 및 활동

이후 제이미는 실력을 테스트하고 싶어 중학교 2학년 때인 2012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1에 참가해 우승을 하게 되면서 이후 JYP엔터테인먼트에 영입되었고, 2012년 10월 5일 백예린과 함께 15&를 결성하여 디지털 싱글 아이 드림을 발표하며 듀오로 활동을 시작합니다. 

 

“제이미(박지민)

 

“제이미(박지민)

 

참고로, 제이미는 당시 K팝 스타 무대에서 부른 롤링인더딥 영상이 해외 언론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었는데요, 이에 당시 전 세계 유명 스타들로부터 이건 정말 놀랍다, 한국의 10대 소녀가 아델의 대표곡으로 감동을 주었다, 인상적인 재능을 가진 소녀라는 평가를 받는 등의 극찬을 듣기도 했습니다. 

 

이후 2012년 15&로 데뷔 후 3년 만에 첫 디지털 싱글 호플리스 러브를 발매하며 솔로 데뷔를 하였고, 이후 첫 전곡 자작 참여 디지털 미니 앨범 19에서 20, 두 번째 디지털 미니 앨범 jiminxjamie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2020년 4월 21일 워너뮤직코리아와의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동명을 박지민에서 제이미로 변경, 9월 3일 소속사 이적 후 첫 신곡인 스테이 뷰티풀을 발매, 이후 넘버스, 아폴로 11, 5가지 크리스마스 등의 앨범들도 발매했습니다. 

 

 

▷ 제이미(박지민) 다이어트 몸매

제이미는 데뷔 당시 통통한 볼살에 귀엽고 앳된 얼굴로 "채소 위주의 식단과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 중이다. 예전에는 노래, 춤 두 가지만 배웠는데 소속사에 들어간 후에는 학교 끝나자마자 보컬 연습과 운동을 한다"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후 2016년에는 한 라디오 방송(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다시 다이어트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제이미(박지민)

 

“제이미(박지민)

 

제이미 : "다이어트 성공했다고 하는데, 아직 성공은 아니다. 진행 중이다. 요요가 안 오길 바라며 건강하게 꾸준히 운동하고 있다. 약간 두렵다 계속 성공했다고 하니까 보시면 어떻게 하지? 걱정된다"

 

이후 제이미는 JYP와 결별 후 워너 뮤직 코리아와 전속 계약을 맺으며 활동명을 본명인 박지민에서 제이미로 바꾸며, 또한 12kg 감량에 성공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대중의 관심은 이후에도 여전히 그의 노래만큼 외모에도 이어졌습니다. 제이미는 이에 대해 지난해 한 방송에 출연해 다음과 같이 말하기도 했습니다. 

 

 

제이미 : "가수는 항상 대중의 시선에 노출되는 직업이다. 항상 제 키워드에는 박지민 다이어트, 박지민 요요 같은 키워드가 따라다녔다. 집중된 것이 외모더라. 그 굴레에서 벗어나고 싶었는데 음악으로만 하기엔 큰 시장이다 보니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었다"

 

제이미 : "현재도 체중 감량을 하고 있다. 사람들의 관심이 무대에서 음악에만 100% 집중할 수 있는 몸이 되고 싶다"

 

▷ 제이미(박지민) 영어 실력

제이미는 어렸을 때부터 태권도, 무에타이, 복싱 등을 배워서인지 무척 힘이 세다고 하며, 또한 어려서 영국 국제 학교에 다녀서 완벽한 미국식 영어를 구사, 영어가 더 편하다고 할 정도로 영어가 매우 유창하다고 합니다. 

 

“제이미(박지민)

 

제이미는 이처럼 영어구사자인만큼 팝송을 부를 때 그 진가를 발휘하는데요, 화제가 되었던 롤링 인 더 딥 유튜브 댓글엔 노래 실력에도 놀라지만, 발음에 놀라는 외국인도 적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한 덕분에 제이미는 아이랑 TV에서 방송되는 토크쇼인 애프터 스쿨 클럽의 MC를 맡고 있는데요, 2015년 3월부터 정식 MC가 되었으며, 현재까지 MC를 맡고 있습니다. 

 

물론 제이미는 외국에 살다 왔는지 모를 만큼 한국말을 잘하고 발음도 좋은데요, 거의 인생의 절반을 해외에서 보냈기 때문에 어려운 단어나 말장난은 잘 못 알아듣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백예린과 문화 차이에 의한 사소한 오해 때문에 싸운 적도 있다고 하네요. 이상 제이미(박지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추천 글 -> 루나(가수) 나이, 누구?

* 추천 글 -> 김지현 나이 성형전 남편 나이 직업 아들 재산 근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