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시환 나이 슈스케5 여자친구 김민지 근황 <국민가수>

728x90

국민가수 박시환 사전 응원 투표 2위 등극

 

“박시환

 

가수 박시환이 내일은 국민가수에 참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근 국민가수 사전 응원 투표 페이지가 열리자마자 수많은 투표가 몰리는 등 국민가수를 향한 폭발적인 관심이 드러나고 있는데요, 1차로 참가자 고은성, 박시환, 김국헌이 사전 응원 투표 중간집계 톱 3에 등극했습니다. 그중에서도 박시환은 고은성에 이어 2위를 기록했는데요, 이로 보아 음악 오디션 마니아들의 관심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드러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각 참가자들에 대해서도 상당한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여기서는 그중 슈퍼스타 K5 준우승자 출신 박시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시환(가수)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학력 소속사

 

“박시환

 

가수 박시환은 1987년 7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박시환은 키 170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박시환 고향은 서울시이며, 학력은 둔촌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시환의 현재 소속사는 PA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박시환(가수) 슈퍼스타 K5

 

“박시환

 

슈퍼스타 K5 준우승자 출신의 박시환은 예선 당시 나름의 사연과 함께 적절한 선곡으로 높은 관심을 받았고, 톱 10 직전까지 2번이나 탈락했지만 국민의 선택으로 톱 10에 합류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결승전에서 보여준 세 무대 모두 음정이 불안한 모습을 보였고 특히 두 번째 무대였던 현진영의 흐린 기억 속의 그대는 시즌 최하위점을 받을 정도로 좋지 않은 모습을 보였고, 결국 결승전까지 심사위원들로부터 6주 차부터 받기 시작한 좋지 않은 평가를 뒤바꾸지 못하고 준우승애 머물게 됩니다. 

 

 

박시환(가수) 데뷔 앨범 활동

이후 박시환은 2014년 4월 미니앨범 1집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했지만 큰 반응이 없었고, 게다가 발매 후 얼마 안 있어 청해진해운 세월호 침몰 사고가 발생하여 각종 음방이 다 결방돼서 데뷔 무대를 음반 발매 한 달이 거의 다 지난 5월 8일 엠카에서 무대를 겨우 가진 상황에서 이 앨범은 여러모로 악재가 겹친 데뷔 앨범이 되게 됩니다.

“박시환

 

또한 박시환은 이후 응급남녀 OST에 참여하기도 했고, 이듬해인 2015년 4월 정규앨범 1집 레인보우 테이스트가 발매되면서 첫 날부터 한터차트(소매점 판매량 기준) 2800장으로 잡히기도 합니다. 

 

이후 박시환은 업 앤 다운 앨범을 발매했으며, 웹툰 송곳을 원작으로 하는 JTBC 드라마 송곡에 남동협 역으로 출연도 하고 OST도 참여하기도 합니다. 이후 11월에는 미니앨범 2집 괴물이 발매되었고, 그해 겨울엔 첫 뮤지컬인 총각네 야채가게의 막내 철진으로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박시환

 

그는 또 2016년에는 뮤지컬 나이 버킷 리스트에 해기를 연기하기도 했고, 이후 싱글앨범 너 없이 행복할 수 있을까를 발매했는데요, 해당 곡은 그가 평소 즐겨 듣고 부르던 애창곡의 리메이크 앨범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2017년 3월 내성적인 보스 OST에도 참여 했고, 이후 여름에는 웹툰 원작 찌질의 역사에 주인공 민기 역으로 나와 맡은 배역을 잘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박시환 정규 앨범>

  • RAINBOW TASTE (2015.04.02)
  • 나로 노래하다 (2016.12.29)

<박시환 싱글 앨범>

  • 할 수 있는 건 없다 (2014.04.10)
  • Ups & Down (2015.10.13)
  • 너 없이 행복할 수 있을까 (2016.11.09)
  • 나를 비춰줘 (2018.11.07)
  • 지나가고 나서야 (2020.12.16)

<박시환 EP앨범>

  • Spring Awakening (2014.04.14)
  • 괴물 (2015.11.23)

<박시환이 참여한 OST>

  • 응급남녀 OST 파트3(2014) - 그때 우리 사랑은
  • 송곳 OST (2015) - 외쳐본다
  •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OST (2015) - 고래의 꿈
  • 뮤지컬 마이 버킷 리스트 OST 파트 1 (2016) - Someday
  • 내성적인 보스 OST 파트7 (2017) - 제자리걸음
  • 손 꼭 잡고, 지는 석양을 바라보자 OST 파트 2 (2018) - 몸살

박시환(가수) 소속사 활동 근황 

 

“박시환

 

박시환은 지난해(2020년) 6월부터 BTN라디오 울림 프로그램 러브 렌즈 박시 화입니다를 진행하고 있는데, 스마트폰 울림 액에서 청취할 수 있고 보이는 라디오도 서비스하고 있어 유튜브 울림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박시환은 또한 지난 1월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가왕에 등극하는가 하면 5월에는 단독 콘서트 2회 공연 모두를 매진시키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특히 새로운 소속사인 PA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된 이후 7월 31일 앙코르 콘서트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PA엔터테인먼트에는 캔의 배기성, 트랙스 출신 정모, 노바소닉, 에메랄드 캐슬, 류필립, 터보 김정남, 남재 등이 소속돼 있습니다. 이번에 국민가수에 출연해 더욱 기대와 관심이 받고 있는 박시환인데요, 과연 어떤 무대와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박시환 결혼 여자친구 김민지 

박시환은 올해 나이 35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 친구에 대해서는 자세한 내용이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박시환은 과거 슈스케 5 출연 당시 자신을 모태솔로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박시환

 

당시 박시환은 "연애를 한 번도 해보지 못했다. 좋아했던 사람은 있다. 고백은 안 했지만"이라고 하며, 이어 "자격지심이 강하다. 내 형편에서 오는 것 같다. 이 사람이 나랑 사귀면 좀 힘들겠구나 그런 생각 때문에, 그래도 사랑하고 싶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후 박시환은 슈퍼스타 K5 동기 김민지와 열애설이 불거졌는데요, 당시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박시환과 김민지는 1년째 열애 중이다. 지난 2013년 슈스케 5 생방송을 앞두고 함께 숙소 생활을 하며 서로를 향한 마음을 키워고, 두 사람은 프로그램 종영 후 커플로 발전했다고 전해졌습니다.

 

 

특히 2014년 박시환이 1인 기획사 설립과 결별을 반복하며 힘든 시기를 겪었을 당시 김민지가 박시환의 곁에서 큰 힘과 위로가 됐다는 말이 들리기도 했는데요, 모태 솔로라고 알려졌던 박시환은 28년 만에 처음으로 여자 친구를 만나게 됐고 첫 여자 친구인 김민지를 누구보다 아끼며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박시환

 

박시환의 첫 여자 친구인 김민지는 1993년생으로 박시환보다 6세 연하로 슈스케5 출연 당시 여자 유승우로 불리며 귀여운 외모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는데요, 특히 뛰어난 기타 연주 실력으로 연인인 박시환을 비롯해서 박재정, 송희진과 함께 톱 4에 진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김민지는 국민의 선택, 심사위원의 선택, 슈퍼세이브를 연이어 받으며 톱4까지 올라왔지만 톱 3의 문턱을 넘는데 실패, 마지막 경연에서 고 김현식의 사랑 사랑 사랑을 선곡했습니다. 김민지는 동양 전문 공업 대학교를 졸업하고 홍대 인근에서 공연하며 음악 활동을 이어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이후 박시환 소속사 관계자는 한 매체를 통해 "박시환과 김민지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며 연인 사이는 아니다"라고 하며, 이어 "슈퍼스타 K5를 통해 인연을 맺은 두 사람이 이성적 호감을 가지고 만났던 것은 맞다. 그렇지만 두 사람 관계가 결국 연인관계로 발전하진 못했다더라. 현재는 친한 오빠 동생 감정만 남아있는 상태라고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서로 많은 호감이 있었다. 개인적으로 만나 홍대, 놀이공원 등에 간적도 있다. 그러나 연인관계로 발전하지는 않았다. 지금 둘도 없는 오누이로 우정을 이어가고 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이상 가수 박시환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추천 글 -> <마이 리틀 텔레비젼V2(마리텔)>정형돈, 케이윌 사과, 이유? 영정사진 논란

* 추천 글 -> 김범수 <프로필 나이 결혼 이상형 첫사랑 여자 친구 헤어진 사연>

* 추천 글 -> 애플워치 7 사전예약, 출시일, 스펙, 새로운 기능, 가격 정리

 

애플워치 7 사전예약, 출시일, 스펙, 새로운 기능, 가격 정리

애플 워치 7 시리즈에 출시일에 대한 구체적인 전망이 나왔습니다. 이에 오늘은 애플 워치 7 시리즈 사전예약, 출시일, 그리고 스펙 성능 기능 가격 등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