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동현 프로필 나이 직업, 누구? <국민가수>

728x90

내일은 국민가수 숯총각 김동현

 

&ldquo;김동현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이 화제입니다.

 

지난 10월 7일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에서는 상경부 무대가 진행됐습니다. 부산에서 올라온 김동현은 이제 숯가루 그만 마시고 노래로 돈 벌고 싶다고 이야기했는데요, 부산에서 숯불 닭갈비집에서 아르바이트했다는 그는 하루에 200 테이블 양의 숯을 들었다 뺐다 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부활의 비밀을 선곡해 맑고 미성과 시원한 고음을 뽑아 내며 올 하트를 받았는데요, 이후 박선주는 팝가수 샘 스미스 창법을 언급하며 김동현의 실력을 극찬했습니다. 

 

&ldquo;김동현

 

&ldquo;김동현

 

이후 10월 21일 방송에서는 김동현은 상경부 조연호, 손욱진, 이솔로몬과 함께 아이유의 Love poem으로 환상 하모니를 선보였는데요, 이날 네 사람은 본선 대결 곡으로 아이유 Love poem를 선곡, 올 하트를 받으며 다음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추가. 결국 김동현이 국민가수 최종 2위에 올라가게 되었네요.)


김동현(내일은 국민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직업

 

&ldquo;김동현

 

내일은 국민가수 김동현은 1994년 10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입니다. 김동현의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김동현 고향은 부산광역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누나와 남동생이 있습니다. 아버지가 수학 선생님이였다고 하네요. 김동현의 종교는 원불교(법명 : 효명)이며, 김동현의 학력은 동래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동현 과거

김동현은 과거 친구들과 부산지역에서 밴드활동을 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밴드 이름은 아띠밴드였다고 합니다. 실제로 김동현은 우승 상금 3억으로 같이 노래했던 부산 친구들에게 연습실을 만들어주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지금도 상당히 가깝게 지내고 있는 것 같네요.

 

김동현은 내일은 국민가수 참가 전 김동현의 직업은 부산에서 숯불 닭갈비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숯불총각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지만 이젠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위해 그만 두었다고 하네요. 

 

&ldquo;김동현

 

이외 김동현에 대해서는 아직은 알려진 정보가 많지 않은데요, 이제 국민가수 최종 톱7안에 들어갔으니(최종 2위) 구체적인 프로필과 함께 각종 방송을 통해 많은 내용들이 공개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 김동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추천 글 -> 이솔로몬 나이 과거 직업, 누구? <내일은 국민가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