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민주(김병현 딸) 나이 학교 엄마 한경민, 누구? <피는 못속여>

728x90

'슈퍼 DNA 피는 못속여' 김민주(김병현 딸)

 

김민주-김병현-딸-나이-학교-엄나-한경민-누구?

 

김병현 딸 김민주가 남다른 운동 신경으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022년 1월 17일 채널A 슈퍼 DNA 피는 못속여에서는 김병현과 삼남매의 일상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김병현은 삼남매와 함께 달리기를 시작했습니다. 막내 주성이 달리기에서 져서 울음을 터뜨리자 첫째 민주는 둘째 태윤에게 "2천원 줄게"라고 말한 뒤 경기를 져줬습니다. 

 

만능 운동 소녀 김민주는 "달리기 할 때는 다리 힘이 있어야 오래 달릴 수 있는데 아빠한테 다리 힘을 물려받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김병현은 "딸이 운동 횟수를 늘려간다. 가르쳐주지 않았는데 제가 어릴 때 했던 방식이다."라고 뿌듯함을 전했습니다. 

 

김민주-김병현-딸-나이-학교-엄나-한경민-누구?

 

이어 김병현은 아이들에게 야구를 가르쳐줬습니다. 특히 김민주는 예사롭지 않은 모습으로 모두의 감탄을 이끌어냈습니다. 김민주는 "종종 시간 되면 아빠랑 야구를 해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김병현은 "민주처럼 공 던지는 여자애를 본 적이 없다. 한 번도 가르쳐준 적이 없다"며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어 김병현과 김민주는 골프장으로 향했습니다. 김병현은 "김미현 프로와 친한데 민주가 치는 걸 보고 시켜보라고, 소질이 있는 것 같다고 해서 시켜보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김병현은 이동 중 "아빠랑 가면 불편해?"라고 물었고 김민주는 "아주 아주 불편하다. 아빠가 째려보지 않나"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김병현은 "째려보는 게 아니다. 제가 가만히 있으면 그렇게 보인다"고 덧붙였습니다. 

 

김민주-김병현-딸-나이-학교-엄나-한경민-누구?

 

김민주-김병현-딸-나이-학교-엄나-한경민-누구?

 

김민주는 남다른 실력을 뽐냈고, 김병현은 칭찬을 건넸습니다. 김민주는 골프하면서 제일 좋았던 순간을 묻는 질문에 "골프를 잘 쳤을 때 아빠가 칭찬해 줬던 거다. 아빠는 그런 말이 나오기 힘든 사람이다."라고 답했습니다. 

 

딸의 스윙 훈련이 끝나고 김병현 또한 골프 연습에 나섰습니다. 김병현의 엄청난 힘에 김민주는 "채가 휘었다.", "홈런이다", "자세가 아주 나쁘다."라고 평가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장예원은 "선수들 입장에서 안 닮았으면 하는 DNA가 있냐"고 물었고, 이에 김병현은 "잘못 이해를 했을 때 잘못된 폼이 생기는데 열심히 하려다 보니까 과하게 될까봐 걱정된다. 저도 예전에 그랬던 경험이 있어서 바꿔야 할 것 같은데 하는 생각이 들더라"라고 답했습니다. 

 

 

'슈퍼 DNA 피는 못속여'  지난 1월 10일 방송

앞서 김병현 딸 김민주는 지난 1월 10일 방송에서 기예단급 유연성을 보여주며 남다른 운동 신경을 드러냈는데요, 민주는 고난도 리듬체조 동작인 코브라 자세를 가뿐히 해냈습니다. 

 

김민주-김병현-딸-나이-학교-엄나-한경민-누구?

 

김병현은 '너무 무리하지 말라. 허리 다치면 안된다."라고 딸을 걱정하면서도 민주의 유연한 동작을 보고 "진짜 스파이더맨이 여기 있었네"라며 감탄했습니다. 

 

민주는 승부 근성을 보이며 윗몸일으키기를 거뜬히 해냈는데요, 30회 넘게 하면서도 힘든 기색을 보이지 않았습니다. 김병현은 "민주는 동생들이랑 운동 대결을 할 때 절대 봐주지 않는 스타일이다.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다. 승부사 기질이 나는 많이 닮은 것 같다. 운동 유전자가 있다고 생각했다"라고 분석했습니다. 

 

김병현은 또 "민주가 또래들보다 집중력이 좋다. 같이 TV를 보더라도 10시간 동안 끝까지 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를 들은 이동국이 "ㅅTV말고 책으로 바꿔주면 안되냐?"라고 묻자 김병현은 "책을 보면 자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병현은 "가끔씩 내가 민주에게 공부를 너무 열심히 하면 안돼라고 말한다. 그때마다 민주가 응 그럴 일 없어라고 말하더라"라고 귀여운 딸의 말을 전했습니다. 


김병현 아내 한경민, 누구? 딸 김민주 아들 김태윤 김주성

 

김민주-김병현-딸-나이-학교-엄나-한경민-누구?

 

김병현은 아내 한경민과 2010년 결혼해 2남 1녀를 낳아 현재 아들 둘에 딸 한 명을 두고 있는데요, 김병현 아내 한경민은 1981년생인 42세로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출신의 배우로, 이후 2002년 영화 YMCA야구단에 단역으로 출연했으며 2005년 뮤지컬 그리스, 2006년 풀무원 CF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김병현 부부의 딸 김민주는 장녀로 올해 나이 2011년생인 12세이고, 아들이자 김민주의 동생인 김태윤과 김주성은 각각 김태윤은 9세(2014년생), 김주성은 6세(2017년생)라고 합니다.

 

김민주 나이 외에 키 혈액형 학교 등 다른 정보들은 아직은 전혀 알려진 게 없습니다. 앞서 김병현 부부는 지난해 슈돌을 통해 세 남매를 공개한 바 있는데요, 이후에도 여러 방송을 통해 보여주고 있네요. 앞으로 슈퍼 DNA 피는 못 속여를 통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이상 김병현 딸 김민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김병현 <프로필 나이 연봉 재산 햄버거, 아내(부인) 한경민, 누구? 자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