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지원이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결혼 <헬로트로트>

728x90

'헬로트로트' 가수 지원이

 

 

 

헬로트로트 가수 지원이가 화제입니다. 

 

지난해 11월 9일 첫방송된 MBN 헬로트로트에서는 가면을 쓴 참가자가 등장했는데요, 그는 다름아닌 가수 지원이였습니다. 

 

지원이는 당시 많은 참가자들의 견재 대상이기도 했는데요, 당시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지원이 언니 무대 정말 기대되네요" 등 댓글을 달며 가면 참가자의 정체를 가수 지원이로 추측했습니다. 

 

또 "심상치 않은 의상에 포스, 다음 주가 기대되네요, 춤만 봐도 누군지 알 것 같아요. 섹시 디바, 뭘 해도 그 이상 보여주는 여가수입니다" 드으이 칭찬 댓글이 달리기도 했습니다. 

 

 

탈락 위기를 겪기도 하며 우여곡절 끝에 결국 탑11에 올라온 지원이인데요, 앞으로 남은 경연의 무대와 결과가 궁금해지네요. 좋은 결과 기대해 보겠습니다. 


지원이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가수 지원이 본명은 함지원이라고 합니다. 예명으로는 지원이와 함수경이 있습니다. 지원이 나이는 1981년 6월 28일생으로 올해 42세입니다. 지원이 고향은 강원도 평창군이며, 키 169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지원이 종교는 개신교이며, 이외 가족이나 학력지원이 학력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지원이 데뷔 전 과거

 

 

지원이는 2001년 여름 KBS 전국노래자랑에서 최우수상을 받고 같은 해 겨울 연말결선에서 장려상을 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또한 그녀는 충청북도 제천시에서 매년 열리는 박달가요제에 몇 차례 출전해 대상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때의 인연으로 가요제의 진행을 수년간 맡기도 했습니다. 

 

 

지원이 데뷔 및 활동

 

 

그러나 2012년 행상에서 현 소속사 관계자를 만났고 2012년 9월 첫 음반 행복한 세상을 시작으로 2014년 삐빠빠 뿔라, 2015년 쿵짜라, 2016년 이제서야, 이도령의 품속엔 마패가 숨어있다. 2017년 니까짓게 뭔데 등을 발표하며 트로트와 댄스를 접목한 댄스 트로트로 전국을 누비며 활동해왔고 특히 군통령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뛰어난 몸매로 남심을 사로잡는 매력을 발산해왔습니다. 

 

지원이는 트로트를 위해 민요까지 배웠다고 하는데요, 자신이 지향하는 바는 정통 트로트이지만, 폭 넓은 세대에 친근함을 주고자 내세운 전략이라고 합니다. 

 

 

 

지원이는 그동안 수많은 경연 프로그램에 참가한 이력이 있는데요, 2014년 트로트엑스를 비롯하여 내일은 미스트롯(2019), 골든 마이크(2019), 트로트퀸(2020), 라스트싱어(2020) 등에 출전해 트로트퀸으로 선정되고 최종 2위에 오르는 등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습니다.

 

 

<지원이 수상 내역>

  • 2001년 전국노래자랑 속초시편 최우수상
  • 2012년 박달가요제 인기상 수상
  • 2014년 MBC 가요베스트 공연문화상
  • 2020년 MBN 트로트퀸 트로트퀸으로 선정(우승)
  • 2020년 MBN 《라스트 싱어》2위

지원이 헬로트로트 참가 근황 결혼 남자친구

 

 

또한 그는 아빠본색, 복면가왕, 6시 내고향, 천일야사 등에 출연하기도 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 왔으며, 또한 이번에는 MBN 헬로트로트에 참가하게 되었네요. 이미 탑11까지 올라온 상황인데요, 앞으로 좋은 무대과 결과 기대하겠습니다.

 

지원이는 올해 나이 42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이상 가수 지원이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장혜리(가수) 걸스데이 프로필 나이 결혼 근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