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임수향 프로필 나이 결혼 이상형

728x90

'마녀체력 농구부' 배우 임수향 

 

임수향-프로필-나이-결혼-이상형

 

배우 임수향이 JTBC 예능 마녀체력 농구부에 출연합니다. 이에 임수향 나이 결혼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임수향 나이 결혼 등에 대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수향(배우) 나이 결혼 남자친구 

 

임수향-프로필-나이-결혼-이상형

 

임수향은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임수향은 본인 스스로 '노안종결자'라고 할 정도로 중, 고교시절부터 성숙한 얼굴이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보기보다 의외로 나이가 좀 어리다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그래도 이제는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나올 나이는 된 것 같습니다. 

 

임수향 본인도 결혼에 대한 생각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닌 것 같은데 아직 끌리는 사람을 만나지 못해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결혼에 대해서 임수향은 과거 한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이야기 한 적이 있습니다. 

 

 

임수향(배우) 결혼에 대한 생각과 이상형

 

임수향-프로필-나이-결혼-이상형

 

임수향 : "지금은(2019년 기준) 일이 더 좋아요. 연애는 아무도 모르게 하죠. 지금은 없는데, 다들 사랑도 하면서 지내지 않겠어요?저느느 티 안 나게 조용히 만나고 싶어요. 공개가 되면 절대 안 되는 건 아니지만, 기왕이면 조용히 만나는게 서로에게 좋을 것 같아요. 만약 공개가 된다면 어쩔 수 없죠.

 

임수향 : "원래는 얼굴도 보고, 몸도 봤는데요, 지금은 생각이 좀 바뀌었어요. 저를 자상하게 챙겨주는 사람이 좋아요. 그리고 나이가 들수록 매력을 보는 것 같아요. 이런 사람이 좋아라는 것보다, 어떤 포인트인지는 모르겠지만 심쿵하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어요."

 

임수향 : "그 포인트가 잘 맞아떨어지고, 제가 솔로일때, 서로의 마음이 맞으면 만나게 되지 않을까요? 결혼할 때 옆에 있는 사람이란 하게 된다는 말을 많이 하는데 연애도 그 순간의 타이밍인 것 같아요."

 

 

그리고 이후 인터뷰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하기도 했습니다. 

 

임수향-프로필-나이-결혼-이상형

 

임수향 : "어렸을 때의 저라면 진이같이 짜릿한 남자에게 끌렸을 것 같아요. 손에 잡힐 듯 안 잡히는 매력을 가진 나쁜 남자에게요. 지금으 ㅣ저라면 안정감 있게 날 사랑해주는 사람을 선택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임수향 : "평생 같이할 사람인데 나이에 쫓겨 결혼하거나 때가 돼 결혼하는 건 반대예요. 그렇게 결혼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거든요. 사람들이 결혼할 시기에 만난 사람과 결혼을 하게 된다고 하는데 그것도 중요하지만 평생 같이할 사람이 나타나면 언제든지 할 수 있을 듯해요. 어디 있을 까요. (결혼할 사람을) 알아보게 된다고 하던데 아직 찾지 못할 것 같아요."

 

결국 자신의 이상형을 만나지 못했다는 건데 아직은 나이가 있다보니 여유가 있는 것 같은데요, 실제로 임수향은 어딜보나 앞으로 충분히 좋은 분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네요. 

 


임수향(배우) 프로필 작품 활동

 

임수향-프로필-나이-결혼-이상형

 

임수향은 1990년 부산 출생으로, 2009년 유승호, 강소라 주연의 '4교시 추리영역'에서 단역으로 출연하여 데뷔, 이후 2010년부터 2011년까지 SBS에서 방영한 '신기생뎐'의 여주인공 '단사란'역으로 발탁되면서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같은 시기 이연희, 심창민 주연의 '파라다이스 목장'에 이연희의 동생역으로 출연했고, 2012년에는 김선아, 이장우 주연의 MBC '아이두 아이두'의 '염나리'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13년에는 '아이리스2' 의 북측 요원인 김연화로 출연하면서 액션과 차가운 연기를 통해 주목을 받았고, 2018년 JTBC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이 강미래 역할을 맡으며 다시한번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임수향은 이후에도 톱스타 유백이, 우아한가,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오늘부터 우리는, 닥터 로이어 등의 드라마와 각종 예능 등에서 활약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JTBC 마녀체력 농구부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 추천 글 -> 옥자연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 학력 결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