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노지심(프로레슬러) 프로필 나이 이혼 딸 근황

728x90

'특종세상' 프로레슬러 노지심 근황

 

프로레슬러 노지심

 

프로레슬러 노지심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6월 2일 MBN 특종세상에서는 박치기왕으로 극동아시아헤비급 챔피언까지 차지하며 레슬링계를 주름잡았던 노지심의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노지심은 "옛날에 한창 잘 나갔을 때는 강남에 빌딩 한 채는 가지고 있을 정도는 됐다. 부러운 게 하나도 없었다."고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당시 노지심은 방송, 광고, 영화에도 출연할 만큼 왕성한 활동을 했습니다. 

 

링을 떠난 지 7년째. 노지심은 현재 치킨집 아르바이트생으로 2년 전부터 일주일에 두 번씩에 일을 하고 있었다. 그는 왜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활하게 됐을까. 

 

프로레슬러 노지심

 

노지심은 "맞아서 번 돈을 다 날렸다. 사업 실패를 했다. 재산 많이 날렸고 돈도 빌려보고 체육관도 해보고 여러가지 해봤다. 사업에 융통성이 없이 때문에 귀가 얇았다. 실패했다"고 말했습니다. 

 

프로레슬링이 비인기 종목이 되면서 노지심은 사업을 시작했지만 실패하고 빚더미에 앉게 됐다. 체육관도 차려봤지만 코로나19 타격을 피하진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지심은 희망을 잃지 않았습니다. 그는 "내 나름대로 공부를 한다고 생각한다. 사회초년생이라고 생각한다. 내 자존심은 집에 놓고 나갔으니까 어쩔 수 없이 자존심은 버리고 가야 내가 활동을 하고 사람도 만나고 대화를 하는 거지 자존심을 세우면 안 되겠더라"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프로레슬러 노지심

 

세 딸을 홀로 키워왔다는 노지심은 "아내랑 헤어진 지가 25년, 27년 차다. 나는 운동을 좋아했는데 (전처가) 운동을 싫어했다. 나 같은 경우는 특히 외국도 많이 다녀야 하고 지방도 많이 다녀야 해서 가정에 소홀했던 게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노지심은 딸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그때 당시 급식이 안 나왔다. 3년 정도 고심을 했다. 내가 도시락을 싸가야 하니까. 딸들한테 엄청 미안하다. 아빠 역할을 많이 못 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한편, 노지심은 오는 10월 앞둔 은퇴 경기를 위해 프로레슬링 연습에 매진하며 고 이왕표가 잠든 곳을 찾아 마음을 다잡기도 했습니다. 

 


노지심(프로레슬러)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키 몸무게 

 

프로레슬러 노지심

 

프로레슬러 노지심의 본명은 김주용입니다. 노지심 나이는 1958년생으로 올해 나이 65세입니다. 노지심 고향은 전남 고흥군이며, 가족으로는 딸 세명을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노지심은 키 180cm에 몸무게는 105kg이라고 하고요, 현재 한국프로레슬링연맹 대표직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이외 노지심 혈액형 학력 등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노지심(프로레슬러) 과거 이력

 

프로레슬러 노지심

 

노지심은 김일과 같은 전남 고흥군 출신으로 그도 역시 김일을 보며 프로레슬러의 꿈을 키워 온 프로레슬링 키드였습니다.

 

고흥에서 프로레슬러가 되겠다고 중학교 졸업 후 무작정 상경, 당장 생활비를 마련하기 위해 몇 달 동안 아르바이트를 한 다음에야 김일 도장의 문을 두드릴 수 있었고 그는 김일 도장 2기생이 됩니다. 

 

하지만 어린 노지심을 본 김일은 예리한 판단력으로 아마추어 레슬링부터 가르칩니다. 이후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그 해 전국 학생 신인선수권에서 금메달을 획득, 여러 고등학교에서 스카우트되는 행운도 얻습니다. 

 

프로레슬러 노지심

 

프로레슬러 노지심

 

그리고 이듬해 전국체전 및 여러 아마추어 레슬링 선수권에서 거침없는 금메달 행진을 이어가다 1978 방콕 아시안 게임을 앞두고 부상을 입고 그 때부터 본격적으로 꿈에 그리던 프로세슬링을 시작, 부산광역시에 있는 구덕체육관에서 코시나가 시로를 상대로 첫 데뷔전을 치룹니다. 

 

 

노지심은 은근히 예능적인 끼를 가지고 있어 잊을만 하면 예능, 코미디, 어린이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코믹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김용만은 같이 출연했던 프로그램에서 "잘 모르는 코미디언 후배들이 코미디언 선배로 오해하는 경우도 있다"고 언급한 적도 있습니다. 

 

그리고 이왕표와 함께 CB Mass 뮤직비디오 진짜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반칙왕, 클레멘타인 등 액션 영화에 출연했던 경력도 있습니다. 

 

또한 2006년 EBS 초등학교 2학년 방학생활에서 이왕표와 함께 출연한 적이 있고,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나문희의 친동생으로 카메오로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노지심은 이미 결혼해 딸 셋을 두고 있는데요, 사업실패 등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이 이어지면서 이혼하게 된 것 같네요. 노지심은 이혼 이후 딸 셋을 홀로 키웠다고 하는데요, 현재 노지심은 일로 인해 따로 나와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딸들인 아버지가 안쓰러워 매일같이 전화를 하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는 좋은 일만 있으면 좋겠네요. 이상 프로레슬러 노지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