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나이 직업 결혼, 누구? <판타스틱 패밀리>

728x90

'판타스틱 패밀리'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워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의 여동생이 판타스틱 패밀리에 출연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6월 2일 SBS 판타스팃 패밀리에는 윤지성 여동생이 DNA 싱어로 출연했습니다. 동생이 처음 등장하자 패널들은 배우 한채영, 박민영을 닮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현재 프리랜서 쇼호스트로 일하고 있는 윤지성 여동생은 "오빠 덕분이다. 서울에서 학원 다닐 때 숙식도 해결해주고 학원비도 지원해줬다. 덕분에 천천히 실력을 쌓아 쇼호스트가 될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오빠는 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이고 문자투표로 대중의 지지를 받아 데뷔했다. 당시 제가 그 오디션 프로그램에 목소리로 잠깐 출연했는데 그게 실시간 검색어까지 올랐다. 오빠 데뷔에 살짝 나의 덕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윤지성은 "동생 덕에 데뷔한 거 인정한다. 동생 전화로 제가 많이 떴다. 16살 때 서울에 올라왔었는데 동생도 일 때문에 서울로 올라오게 되면서 고시원에서 같이 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동생에게 도움을 많이 받았다. 가정 형편이 넉넉하지 않았는데 7년 정도 2평 남짓한 고시원에서 살았다. 여름에 습하고 겨울에 추웠다. 동생이 아르바이트로 번 돈으로 내게 용돈을 줬다. 성공하면 갚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고마움을 드러냈습니다. 

 

하지만 당시 고시원 생활이 녹록치 않았다고 합니다. 윤지성은 "고시원도 반지하였다. 그래서 여름에 습하고 겨울에 추웠다."고 하자, 동생은 "한 명이 침대에서 자면 한 명은 화장실 쪽에 다리를 놓고 잤다. 겨울에는 너무 추워서 바닥에 온수를 틀어놓고 바닥이 따뜻해지면 들어가서 자고 했다."고 했습니다. 

 

 

이어 동생은 "고시원에 식당이 있어 인당 하나 계란과 라면을 먹을 수 있어 같이 먹었다. 조금 더 돈을 받고 같이 살아라 해서 같이 살았다. 제가 아르바이트를 해서 빠져나갈 돈을 제외하고 오빠와 함께 치킨을 먹었다."며 과거를 회상했습니다. 

 

또한 아이돌 연습생이었기에 돈을 벌 시간도 없었던 윤지성은 매일 같은 트레이닝 복을 입고 다녀 동생이 안타까워 했다고 합니다. 동생은 "당시 사진을 보면 다 같다. 단벌 신사처럼 같은 옷만 입고 다니고 추리닝 바지는 무릎이 다 나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동생은 "사실 가족들은 데뷔 재촉을 하지 않았었다. 오랜 연습생 기간이 힘들까봐 오빠한테 제가 오빠 힘들면 그만하고 다른 일도 같이 알아보자고도 했다. 당시 오빠가 포기할 수 없는 이유는 가족들이 오래 뒤를 봐주어서 그럴 수 없다고 말하더라. 우리에게 데뷔를 선물하고 싶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윤지


윤지성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원너원 출신 가수 윤지성은 1991년 3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세입니다. 윤지성 고향은 강원도 원주시 단구동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습니다.

 

윤지성은 키 175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윤지성 학력은 상지초등학교, 원주중학교,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음악연극과,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학 전공심화 학사,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재학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지성의 현재 소속사는 D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고 합니다.

 

 

윤지성 데뷔 및 활동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윤지성은 2017년 엠넷에서 방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 을 통해 그룹 워너원으로 데뷔, 이후 2019년 1월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콘서트를 끝으로 워너원의 활동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후 윤지성은 2019년 2월 20일 솔로앨범 'Aside'를 발표하며 솔로가수로 데뷔, 이후 뮤지컬에 출연하며 뮤지컬배우로도 활동하고, 이외 라디오 방송과 복면가왕, 도레미마켓, 전참시 등 다양한 예능을 통해서도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윤지성은 최근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도 출연, 배우로 데뷔하기도 했는데요, 지난 4월에는 지난해 4월 선보인 미니 2집 템퍼러처 오브 러브 이후 약 1년 만에 세번째 미니 앨범 미로를 발표해 솔로 가수로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나이차 직업, 누구?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윤지성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한 명 있는데요, 여동생 윤슬기는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31세로 윤지성과 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윤슬기의 현재 직업은 쇼호스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윤지성 여동생은 윤지성으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할 당시 전화통화 장면에서 목소리 출연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며 윤지성의 이름을 알리는데 기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리고 이후에도 윤슬기는 인스타를 통해서도 홍보 및 지지해준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번 방송을 통해 알고보니 윤지성이 데뷔하기까지 여동생의 힘이 상당히 컸다는 생각이 드네요.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케미

 

윤지성 여동생 윤슬기

 

그런데 윤지성 남매의 모습을 보니 현실남매의 모습도 있네요. 판타스틱 패밀리 듀엣무대에서 보여준 모습이 포착됀 것인데요, 패널들은 "동생에게 오빠가 어깨동무하니 스킨십 피하더라"며 웃었습니다.

 

 

윤지성은 "사실 부모님 위한 효도 퍼포먼스였다"고 했고, 동생도 "원래 스킨십 잘 안 해, 적절한 거리 유지하고 싶다"고 말해 폭소하게 했습니다.

 

그리고 앞서 윤지성 여동생은 여러 차례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적이 있었는데요, 지난해 4월 전참시에서도 "저도 여동생이 있지만 저걸 누가 데려가나 싶다. 시집가기만 하면 고마울 것 같다"고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농담섞인 말이라고 해도 어느 정도 현실남매의 모습을 엿볼 수가 있을 것 같네요. 이상 윤지성과 여동생 윤슬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