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이효리 <프로필 나이 과거 집 재산 남편 이상순 자녀>

728x90

'떡볶이집 그 오빠' 가수 이효리 스몰웨딩과 2세 계획

 

이효리 이상순

 

이효리가 5월 31일 MBC 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해 스몰웨딩과 2세 계획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날 이효리는 자신이 유행시킨 최고의 아이템에 대히 "스몰웨딩 같다"라고 했습니다. 그는 "그 뒤로 작게 결혼하는 게 많아져서 박수홍 오빠가 나 때문에 럭셔리 웨딩이 망했다고 하더라."라고 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효리 : "그 당시 탑스타가 하는 것치고 스몰이었던 거다. 그때는 이상순과 부딪힐 게 없었다. 결혼 10년 전에 나중에 결혼하면 이거 입고 싶다고 사둔 게 있었다. 해외에서 산 15만원짜리였다."

 

이효리 : "그런데 나는 웨딩 드레스도 너무 많이 입어보고, 화려한 메이크업도 너무 많이 해봤으니까 화려하게 하는 거에 미련이 없었다. 그런데 신부들은 평생 한 번이라 아쉬웠을 거다. 축의금이 아쉽긴 하지만 죽을 때 회수하겠다."

 

이효리는 2세 계획에 대해서도 다음과 같이 이야기했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이효리 : "시험관 까지 하고 싶진 않다. 그 정도까지 절실하게 의학의 힘을 빌리고 싶진 않은데 자연스럽게 생기면 너무 감사하게 낳아서 키우고 싶다."

 

이효리 : "내 주변에 58세에 첫 아이 낳은 사람이 있다. 아이를 낳고 싶은 이유가 엄마들이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 헌신하는 마음을 갖고 싶어서다. 나는 내가 너무 중요한 삶을 살았다. 뭔가를 위해 내가 없어지는 경험을 해보고 싶다."

 

 

이효리 : "얼마 전에 책을 봤는데 인도에서 요가하는 어머니 이야기인데 아이가 너무 안 생겨서 고생하다가 내 아이는 없지만 모두의 어머니처럼 살아가겠다라고 결심했다고 하더라."

 

이효리 : "그걸 보고 내가 왜 아이가 있어야 진정한 사랑을 경험할 수 있다고 생각했을까? 싶었다. 아이가 나한테 안 오더라도 그런 마음으로 살고 싶다고 생각했다."


이효리(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이효리 이상순

 

가수 이효리는 1979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이효리 고향은 충청북도 청원군 강외면 오송리(현 충북 흥덕구 오송읍 오송리)이며, 1남 3녀 중 막내로,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와 언니 두명, 그리고 남편 이상순이 있습니다. 

 

이효리는 키 164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이효리 학력은 서울동작초등학교, 서문여자중학교, 중경고등학교, 서문여자고등학교, 국민대학교 연극영화학과,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문화컨텐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효리의 현재 소속사는 에스팀 소속이라고 합니다 .

 

 

이효리(가수) 데뷔 및 활동

 

이효리 이상순

 

이효리는 4인조 걸그룹 핑클의 멤버이자 리더이며 3인조 혼성그룹 싹쓰리와 4인조 걸그룹 환불원정대의 멤버로, 1998년 4인조 걸그룹 핑클로 데뷔, 이후 2000년대 한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솔로 가수 중 하나이자 가요계의 섹시 디바로 손꼽힙니다. 

 

이효리는 대상만 여덟 번 수상한 탑 솔로가수이자 대표적 트렌드세터인 동시에 자신의 이름을 딴 세 개의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런칭해 이효리라는 이름 자체가 브랜드가 될 정도로 슈퍼스타로서 영향력을 행사했습니다. 

 

이효리는 1990년대, 2000년대, 2010년대, 2020년대를 통틀어 1위 곡을 보유한 유일한 가수이자 현아와 함께 걸그룹, 솔로, 혼성 그룹으로 모두 1위곡을 보유한 가수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솔로 가수로서는 처음으로 가요대상과 연예대상을 모두 수상하기도 했으며, 걸그룹 멤버 중 그룹과 솔로로 가요대상을 받아본 것은 이효리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효리(가수) 결혼 남편 이상순 나이차, 누구?

 

이효리 이상순

 

이효리는 남편 이상순과 2013년 9월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이효리와 남편 이상수 두 사람의 나이차는 이효리는 1980년생인 43세이고, 남편 이상순은 1974년생인 49세로. 6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이효리(가수) 남편 이상순 결혼스토리

사실 이상순은 2011년 가수 요조와 9개월간 사귀다 결별한 적이 있습니다. 이상순은 당시 가수 요조로 인해 화제에 올랐는데요, 하지만 그해 11월 이상순은 그 무렵 공개된 아내(당시 여자친구) 이효리로 인해 순식간에 크게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이효리 이상순

 

두 사람은 가수 정재형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서로의 첫인상은 별로였다고 합니다. 

 

이효리 : "가수 정재형의 소개로 이상순을 처음 만났는데 서로 첫인상이 별로였다. 그때는 내가 나대는 성격이어서 이상순은 날 마음에 들어하지 않았다. 나도 이상순의 어두운 면이 싫었다"

 

 

두 사람은 그렇게 서로 알고 지낸 후 한동안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이후 유기동물보호라는 공통사로 연인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핑크빛 기운은 이효리가 2011년 7월 발표한 재능기부 프로젝트 싱글음반 기억해에서 시작됩니다.

 

두 사람은 같은해 6월 함께 음반작업을 하면서 호감을 느꼈고 정식으로 교제에 돌입한 것이었는데요, 이효리는 이상순의 진중하고 여유로운 매력에, 이상순은 이효리가 매사 적극적이면서도 따뜻하고 여린 마음을 지녔다는 반전매력에 끌린 것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열애를 시작한 후 유기동물보호 활동을 함께하면서 사랑을 키워가다가 2011년 11월 한 매체의 보도로 열애 사실이 알려지면서 열애를 공식 인정했습니다.

 

이효리 이상순

 

당시 섹시미와 털털함을 동시에 지닌 화려한 가수인 이효리와 공연장을 제외하고 TV나 외부에 거의 모습을 비치지 않는 이상순의 만남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또한 이효리는 각종 프로그램에서 이상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행복한 둘의 모습을 짐작케 했습니다.

 

이후 이상순과 이효리 두사람은 2013년 7월 처음으로 함께 한 방송에 출연해 남다른 애정을 과기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이효리는 "이상순과 결혼 생각이 있느냐"라는 물음에 "딱 하겠다고 얘기는 못 하겠다. 하지만 결혼을 하게 된다면 상순 씨와 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고, 또한 당시 이상순은 "이효리는 나한테 과분하다. 싫을 때 얄미울 때가 한번도 없었다"며 무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방송 이후 8월 27일 이효리는 자신의 SNS에 프러포즈를 받았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5일 후인 9월 1일 극비리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효리(가수) 남편 이상순 비공개 스몰 결혼식

 

이효리 이상순

 

당시 둘의 결혼 소식은 두 사람이 결혼 청첩장을 찍으면서 주변에 알려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들의 결혼 날짜는 연예계 초미의 관심사였는데요, 하지만 두 사람은 끝까지 날짜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제주도 애월읍에 위치한 별장에서 진행됐는데요, 주례가 없는, 양가 가족과 지인들만 초대된 프라이빗한 하우스웨딩이었고, 결혼식이 끝나고 웨딩사진을 공개하면서 현장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화려하지 않은 소박한 결혼식을 꿈꾸던 두 사람의 결혼에는 다이아몬드도, 화려한 명품도, 브랜드의 협찬도 없었고, 모든 것은 자비로, 자신들의 취향을 고스란히 담아 진행, 본식은 물론 피로연에서 먹는 음식까지 두 사람이 직접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효리는 결혼식이 끝난 후 자신의 팬 카페에 직접 글을 올려 결혼식을 비공개로 진행한 이유에 대해 "중요한 날이니만큼 가족과 친지들에게 평범한 딸이자 며느리이고 싶었던 마음"이라고 전하며 결혼식 당일의 모습을 사진으로 올려 행복한 결혼식 장면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효리(가수) 자녀 근황

 

이효리 이상순

 

그리고 이후 두 사람은 함께 2017년 효리네 민박에 사장님으로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이듬해 효리네 민박 시즌2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갔습니다. 

 

이후 이효리는 캠핑클럽, 놀면 뭐하니, TV동물농장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중 특히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원정대로 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그런 이효리가 이번에는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참고로, 두 사람 사이에 아직 자녀 소식은 없는데요, 시험관까지는 하고 싶지 않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효리 집과 재산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여기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이상 가수 이효리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이효리 집 제주도 집 논현동 집 현재 집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