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지원(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남편 김성진, 누구? 사업 근황

728x90

'아! 나 프리해' 김지원 아나운서

 

김지원 아나운서

 

김지원 아나운서가 MBN 아! 나 프리해에 출연합니다. 

 

 

지난 5월 27일 MBN 아! 나 프리해에서는 지난주 황수경, 강수정, 최현정에 이어 김주희, 김지원, 김수민의 일상이 그려졌는데요, 이중 김지원은 이날 일어나자마자 이곳저곳 전화하며 스케줄을 물었습니다. 

 

김지원은 "진행자 전문 엔터 회사를 운영하고 있다. 아침에 일어나서 엔터 업무를 시작한다. 제안서를 정리해서 보내면 엔터업무는 직원분들이 해준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그는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열어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다. 엔터 시작할 때 아카데미도 동시에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김지원 나이 결혼 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김지원 아나운서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지원(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학력 

 

김지원 아나운서

 

김지원 아나운서는 1988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김지원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1남 1녀 중 장녀로, 현재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편 김성진이 있습니다. 

 

김지원 아나운서 학력은 상봉중학교, 대일외국어고등학교 일본어과, 연세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지원(아나운서) 과거 아나운서 경력

 

김지원 아나운서

 

김지원 아나운서는 아나운서 데뷔 전 2009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트 한국 대회에 출전해 인기상을 수상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김지원 아나운서는 2012년 KBS 공채 39기 아나운서로 입사해 초기엔 순환근무의 일환으로 KBS 창원 총국에서 근무하며 라디오를 진행했습니다.

 

그러다가 서울 본사로 복귀 후에는 '도전 골든벨;을 2년간 진행하기도 했으며, 2018년 2월부터 4월 중순까지는 KBS 스포츠 9를 평일, 주말 구분없이 매일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김지원은 이후 주말 KBS 뉴스 9를 2018년 12월 30일까지 진행했고, 청춘민박 45회에서 게스트로 출연하기도 했으며, 또한 김지원의 옥탑방 라디오 장기간 DJ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김지원 아나운서

 

이후 김지원 아나운서는 2021년 1월 15일 KBS 퇴사 후 한의대학에 도전할 것은 인스타그램에서 밝혔습니다.

 

 

이날 그는 "한의대 도전이라는 새로운 걸음을 떼려 한다. 조금 더 나답게, 원하는 모습을 구체화하기 위해서는 다시금 공부가 꼭 필요해졌다. 최근 인생 최대 위기였던 번아웃 때문에 환자로 시간을 보내다가 너무나도 파고들어 보고 싶은 한의학을 만났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빛나는 것도 좋지만 더 깊은 사람이 되고 싶다. 설령 실패로 끝나더라도, 자본주의가 대체할 수 없는 신개념 톱니바퀴가 되기 위한 마지막 도전을 해보려 한다. 그런데 아마 될 거다. 왜냐면 될 때까지 할 것이기 때문"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지원(아나운서) 한의대 도전 실패 근황

 

김지원 아나운서

 

하지만 이후 김지원은 지난 2022년 1월 올해 한의대 도전에 최종 실패했음을 알리며 한의대 도전 이후 근황을 전했습니다. 김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몇십 번을 맞았는데도 겨울이 원래 이렇게 추운 계절이었나 싶은 나날들"이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김지원은 "저는 올해 한의대 도전에 최종 실패했다. 1년의 공부 기간 후에도 실력이 퇴사 무렵 수준에서 그닥 발전하지 못한 게 가장 큰 이유인 듯하다. 저희 집에서 몇 달 사이 상당히 충격적이고 좋은 일도 있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그는 "보통의 인생에 일어나기도 어렵지만 기왕 올 거였으면 1년만 더 빨리 찾아와줬으면 참 좋았을 그런 일(이다) 임신은 아직 아니고, 로또나 비트코인도 아니다. 저에게는 그만큼 기쁜 개인적 상황으로 인해 연말에 많은 고민을 했다"라고 최근 근황을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김지원은 "2022년은 조금 더 많은 도전을 해보며 지내게 될 것 같다. 앞으로 화면에 나서는 삶보다 스스로 비즈니스 모델을 가지고 싶다는 방향성은 그대로다. 어쨌든 계속 그런 결로 살아가게 될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김지원은 "응우너을 보내주시고, 함께 공부해주신 분들, 덕분에 정말 따뜻하고 큰 위안을 받았다, 아팠던 마음이 많이 치유됐다."라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김지원 아나운서는 현재 지난 3월부터 행사 진행자 전문 에이전시와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운영 중에 있는데요, 이번에 아나프리해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김지원(아나운서) 결혼 남편 김성진 나이차 직업, 누구?

 

김지원 아나운서

 

김지원 아나운서는 남편 김성진과 2017년 9월 23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김지원과 남편 김성진 두 사람의 나이차는 김지원은 1988년생인 35세이고, 남편 김성진은 1987년생인 36세로 1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김지원 남편 김성진은 일반인으로 현재 직업은 외국계 컨설팅 회사에 근무하고 있고, 또 본인에 따르면 배우 현빈을 닮은 훈훈한 외모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김지원 : "그때(도전 골든벨 MC였을 때)가 인생의 전성기가 나이었나 싶다. 방송이 끝나면 혼처 소개 전화가 많이 왔다. 당시 지금의 남편을 만나고 있던 상황이라 거절했었다.

 

김지원 : "저는 하나도 후회가 없는 게 남편이 제 스타일로 잘생겼다."

 

김지원(아나운서) 남편 김성진 결혼스토리 자녀

 

김지원 아나운서

 

김지원 아나운서는 지금의 남편을 대학 친구가 주선한 소개팅으로 처음 만났다고 하는데요, 이후 두 사람은 장거리 연애 끝에 남편이 한국으로 이직을 하게 되면서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지원 : "남편이 상해에서 일을 하고 있어서 장거리 연애 중이고 제가 놀기로 마음먹고 결혼이나 조건을 보고 만나는 건 의미가 없겠다 생각하고 막 놀았다. 제가 너무 노니까 남편이 상해에서 한국으로 이직을 했다. 결국에는 방탕한 삶을 살지 못한 채 결혼을 하게 됐다."

 

두 사람은 결혼 이후 아직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아직은 자녀 계획에 대해서는 언급한 바가 없네요. 앞서 김지원은 갑상선 항진증과 부정맥을 앓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었는데요, 결혼생활과 두 가지 사업을 겸하는 것을 보면 어느 정도 건강은 유지하고 있는 것 같네요. 

 

김지원 아나운서가 이번 아 나 프리해에 출연하게 되었는데요,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김지원 아나운서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황수경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남편 최윤수, 누구? 자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