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 때리는 그녀들' 가수 홍자
트로트 가수 홍자가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FC 원더우먼의 새 멤버로 합류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8월 3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 등장한 홍자는 FC 원더우먼의 새로운 멤버로 소개됐는데요, 이날 홍자는 평소에도 운동을 즐겨한다는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홍자가 평소 운동을 하는 모습, 등 근육이 돋보이는 영상 등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홍자는 "운동에 있어서는 조금 자부심이 있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그는 "첫 번째 운동은 크로스핏을 오래 했다. 타고나길 힘이 좋다. 힘도 좋은데 몸을 잘 쓰는 편이더라. 운동선수 추천도 많이 받았다."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홍자는 골때녀를 통해 축구에 관심이 생겼고, 동호회 활동도 시작했다고 알렸습니다. 홍자는 "풋살에 관심이 생겼다. 본명을 쓴다. 박지민으로. 지금도 저인지 모른다"라며 동호회에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활동 중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골때녀에 새롭게 합류하게 된 홍자가 어떤 활약을 보여주게 될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홍자 나이 결혼 등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홍자에 대한 알려진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보았습니다.
홍자(가수) 본명
가수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입니다. 홍자라는 예명의 유래는 정형돈의 영향을 받았다고 하네요.
홍자 : "정형돈을 만나본 적을 없지만 정형돈의 영향으로 이름이 탄생했다고 하며, 본명은 박지민이다. '자'자 돌림으로 하려고 고민했는데 '형돈이가 노래한다 흥흥흥'이라는 노래를 듣고 바로 결정했다."
홍자 : "제가 한 시간 동안 고민했는데도 안 나왔던 이름인데, 정형돈 씨 덕분에 사람들 머릿속에 잘 각인되는 이름을 만들게 됐다. 밥 한 번 쏘겠다"
홍자(가수) 나이
홍자 나이는 1985년 9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처음 활동을 시작할 2012년 당시에는 나이가 1988년생으로 소개되기도 했던 홍자인데요, 1986년생인 송가인과 나이가 동갑이라고 말하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송가인보다 1살이 더 많다고 합니다.
홍자(가수) 고향 가족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홍자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시(현 울산광역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박근화와 여동생 박지혜가 있습니다. 현재 거주지는 도봉구 쌍문동이라고 합니다.
홍자는 키 163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홍자 학력은 경민대학교 공연예술학 전문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자의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스토리 소속이라고 합니다.
홍자(가수) 프로필 및 경력
홍자는 2012년 1월 본명인 박지민으로 '왜 말을 못해' '울보야'를 내고 데뷔했으며, 이후 2015년 5월 홍자로 활동명을 만들고 이정희 노래 '그대여'를 리메이크해 싱글 홍자시대를 발매했습니다.
또한 홍자는 2015년 7월 11일 SBS 예능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해 폴댄스를 선보이기도 했었는데요, 홍자는 이날 공연을 위해 이틀간 연습했다고 합니다.
이후 홍자는 2018년 6월 자신이 프로듀싱한 싱글 컴백홍자를 발매했으며, 2019년 2월 시작된 TV조선 미스트롯에 참가해 최종 3위에 올라 제 2세대 미스트롯 미'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 8월 미스트롯 출연 후 첫 앨범인 어떻게 살아를 발매했으며, 이후에는 미스 몬테크리스토 OST 파트1과 파트7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홍자는 미스트롯 방송 이후 주로 다양한 공연 무대와 콘서트 등을 이어가며, 더불어 대한외국인, 부라더 시스터, 복면가왕, 한끼줍쇼, 사랑의 콜센타, 어쩌다 가족, 개는 훌륭하다, 노래가 좋아, 화요일은 밤이 좋다 등 예능에서도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하게 되어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홍자 수상 경력>
-2019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 미
-2019년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트로트 신인상
홍자(가수) 성대결절
홍자는 과거 KBS1 아침마당에 출연했을 당시 노력해서 가수가 됐는데 음반이 나온 후 목소리가 나오지 않더라 라며 성대에 용종이 생겼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당시 홍자는 수술 후 10개월 동안 말을 하지 못했고, 겨우 목소리가 돌아왔지만 노래 하는 법을 잊어 4년의 시간을 허비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홍자는 꿈에 대한 열망 하나로 노력해 다시 무대에 올랐다고 하네요.
사실 홍자는 미스트롯 참가자 중 정미애와 함께 송가인을 잡을 수 있는 유일한 대항마였습니다. 결승전 당시 생기고 만 성대결절로 인한 음이탈이 마지막까지 발목을 잡아서 끝내 3위에 머물게 되었죠. 그래도 지금은 큰 무리 없이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것 같네요.
홍자(가수) 결혼 남자친구 진원 나이차, 누구?
홍자는 올해 나이 38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현재 홍자의 남자친구는 가수 진원으로 둘은 지난 2016년부터 교제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홍자와 남자친구 진원 두 사람의 나이차는 홍자는 1985년생인 38세이고, 남자친구인 진원은 1988년생인 35세로 홍자보다 3살 연하인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진원은 2005년 연기자로 데뷔해 드라마 '최강! 울엄마' '빅히트' 등에서 주연을 맡았고, '바보엄마'. '무신' 등에서는 조연으로 활약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후 2011년 '아무렇지도 않더라'를 발매하며 가수로 데뷔, 드라마 OST 등에 참여하기도 했으며, 이후 2016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2016'에서 톱 10에 들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홍자(가수) 진원(가수) 러브스토리 근황
홍자와 진원 두 사람은 2014년부터 알아오다 2016년 초부터 교제를 시작, 열애를 인정한 후 공개 연애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했을 2016년 당시 다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은 진원과 홍자는 수년간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지인들은 "두 사람은 오래된 연인이다. 2014년 이전부터 교제를 해온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홍자는 2015년 진원이 4년만에 발표한 싱글 고칠게 다시 부르기가 당일 엠넷닷컴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자 차트 사진과 함께 공개적으로 축하를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홍자의 SNS 글 : "당당히 발라드 왕자와 발라드 대세를 추월해 1등. 실시간 차트 1등. 언제나 믿었던 진원 당신의 능력이 수면위로 얼굴을 내밀었구나"
홍자와 진원은 최근까지도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유가 뭔지 몰라도 아직 결혼 발표가 없네요. 두 사람 잘 돼서 행복한 결말(결혼)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홍자(가수) 운동, 물구나무
한편 홍자는 평소에도 운동을 즐겨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물구나무 서기를 정말 잘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홍자는 그대여로 활동을 시작한 2015년 5월 엠넷 야만TV에서 컨테이너 안을 물구나무를 서서 돌아다니기도 했고, 며칠 뒤 KBS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여할 때도 입구에서 물구나무를 서서 다닌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골 때리는 그녀들에 합류한 홍자인데요, 과연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 멋진 활약, 또 더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가수 홍자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키썸(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과거 논란 결혼 이상형 <골때녀>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 > 연예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최성용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아베 미호코, 누구? 아들 근황> (0) | 2022.08.17 |
---|---|
사거리 그오빠(지현우, 윤채, 김현중, 사에) 프로필 본명 나이 근황, 누구? (0) | 2022.08.13 |
김나니(국악) 프로필 나이 이혼 남편 정석순, 누구? 근황 (0) | 2022.08.10 |
김희정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 아역 근황 <골때녀> (0) | 2022.08.10 |
최덕문 프로필 나이 과거 전부인 이혼 근황 (0) | 2022.0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