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구숙정 김희철 나이 남편 심가위 딸

728x90

구숙정 김희철 나이 남편 심가위 딸

 

 

<김희철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구숙정과의 친분 공개>

 

-김희철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 구숙정과 구숙정 딸과의 친분 공개

 

배우 김희철이 9월 15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서 구숙정과의 친분을 과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9월 15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상윤이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했는데요, 이날 김희철은 "형 어릴 때 홍콩 영화, 중국 영화 많이 봤죠"라며 "'의천도룡기' 아냐"고 물었습니다.

 

이에 박수홍이 안다고 하자 김희철은 반가운 기색을 내비쳤고, 이내 두 사람은 서로의 공통사 중국 드라마 이야기에 신이 나 열을 올렸는데요,

 

 

특히 김희철은 "형 요즘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며 중국 배우 축서단의 사진을 보여줬습니다. 이에 박수홍은 "이분이 '의천도룡기'에 나온다고?"라며 의아해했고, 이어 박수홍은 "내가 알고 있는 '의천도룡기'가 아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희철은 "형은 그럼 영화를 말하는 거냐. 구숙정 누나 나오는 거냐"고 물으며, 이내 김희철은 "내가 구숙정 누나 진짜 좋아한다"며 "숙정 누나랑 연락도 한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박수홍은 "거짓말하지 말라"며 믿지 않았는데요, 이에 김희철은 구숙정의 딸과 메시지를 나눈 대화를 보여줬습니다. 이에 박수홍은 "홍콩 구숙정 딸이라고?"라며 끝까지 의구심을 드러냈습니다.

 

 

 

김희철은 구숙정 딸의 사진을 보여줬고 그제야 박수홍은 깜짝 놀라며 "엄마랑 진짜 똑같이 생겼다"고 하며, 이어 "너 동네 동생 같다가 이럴 때 보면 어렵다. 슈퍼주니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희철 구숙정과 친분을 맺게 된 사연 공개

 

김희철은 "중국 프로그램에서 제가 숙정 누나 워낙 팬이라고 말했더니 만나게 해줬다"며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구숙정 프로필 나이 남편 딸>

 

-구숙정 프로필 나이 미스홍콩

 

홍콩 배우 구숙정은 1968년 5월 16일 홍콩 출생으로 올해 나이 52세입니다. 구숙정은 과거 미스 홍콩대회 출신으로 맨 처음 왕정 감독에게 발탁됐다고 하는데요, 구숙정은 1987년 15세 되던 해에 미스홍콩에 참가한 것이 계기가 되어 연예계에 입문했다고 합니다.

 

 

 

 

 

-구숙정 데뷔 활동 작품 왕정감독

 

구숙정은 귀여운 외모와 장난끼 가득한 발랄한 미소를 가진 배우로 TV드라마로 데뷔했고, 이후 CF 활동을 했는데요, 초반에는 3급 에로물에 출연하며 주목받기 시작했고, '적나고양'으로 스타덤에 올랐다고 합니다.

 

 

구숙정은 왕정 감독의 총애를 한몸에 받은 배우로도 유명한데요, 구숙정은 왕정과는 한때 연인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구숙정이 출연한 영화는 약 56편 정도 되는데요, 그 중 22편이 왕정 감독의 작품이라고 하네요.

 

 

 

구숙정은 연기 스타일도 악동같이 짖궂으면서 어설픔이 묻어나는 귀여운 캐릭터와 특히 잘 맞는데요, 소림오조의 홍두역이 대표적이며, 역시 악동같으면서 귀여운 외모와 연기로 유명세를 구가한 미녀 배우 주인과 비교되기도 합니다.

 

-구숙정 키


구숙정은 얼굴은 귀엽게 생겼지만 키는 168cm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미스 홍콩 출신이니만큼 몸매는 남다르겠죠!

 

 

 

 

-구숙정과 이연걸


구숙정은 국내 액션영화 팬들 사이에서는 이연걸과 3편의 영화에서 썸타는 사이로 등장하여 인지도가 높습니다. 구숙정 이연걸 출연 영화로는 의천도룡기 영화판, 소림오조, 이연걸의 탈출 등이 있습니다.

 

영화 의천도룡기 중에서

 

영화 의천도룡기 중에서

 

영화 서유기 중에서

 

영화 이연걸의 탈출 중에서

 

영화 이연걸의 탈출 중에서

 

 

-구숙정 애로영화


구숙정은 얼굴은 청순한 편이지만, 대체로 홍콩에서 3급편이라고 불리는 에로영화에 자주 출연했는데요, 노출은 별로 심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포스터는 상당히 선정적이지만 정작 본편에서는 노출이 없었다고 합니다.

 

-구숙정 결혼 남편 심가위 자녀 은퇴


구숙정은 1999년 10월 2년간의 열애끝에 동갑인 홍콩의 패션 재벌 심가위와 결혼했는데요, 사실 홍콩의 스타급 여자배우들은 대체로 재벌과 결혼하면서 은퇴하곤 했는데요, 그전부터 평범하게 살겠노라고 말하던 구숙정은 결혼과 함께 사실상 영화계를 은퇴했다고 합니다.

 

 

 


구숙정은 2000년 이후 영화판에서 그녀의 모습을 찾아 볼 수 없게 되었으며, 심가위와 결혼 후 3명의 자녀를 낳아 함께 조용히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구숙정 딸 심월 미모


또한 구숙정 만큼 구숙정 딸에 대해서도 유명한데요, 특히 엄마인 구숙정과 꼭 닮은 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구숙정 딸 심월의 경우는 17세의 나이로 영국 런던 런웨이에 등장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구숙정 딸 심월은 지난 2019년 2월 19일 런던에서 열린 홍콩 브랜드 izzue의 패션쇼 무대에 올랐습니다. 이것이 이슈가 된 것은 구숙정의 남편이자 심월의 아버지인 심가위의 기업 I.T의 자체 브랜드였기 때문인데요, 심월은 아버지의 브랜드 모델 자격으로 런웨이에 선 것입니다.

 

이날 심월은 흰색 롱드레스에 독특한 디자인의 실버 베스트를 걸쳐 유니크한 룩을 완성한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날 심월은 다른 모델들보다 키는 작았지만 존재감은 분명했다고 하네요. 

 

심월은 피날레에서 가장 앞에 서서 당당하게 걸었는데요, 이에 박수갈채가 쏟아져 나왔다고 합니다. 심월은 이 모습을 자신의 SNS에 동영상으로 공유했는데요, 심월의 동생인 심일은 SNS에 "언니가 정말 자랑스럽다"는 메시지를 남겨 언니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