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가수 김민석(멜로망스) 프로필 나이 가창력 여자친구 이상형

728x90

멜로망스 김민석이 2월 25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합니다. 

 

가수-김민석

 

이날 방송에서 김민석은 건강에 진심인 모습을 자랑하며 웃음을 전합니다. 그는 눈을 뜨자마자 영양제 10종을 쏟아붓고는 외출시 먹을 영양제까지 챙기며 남다른 영양제 사랑을 보입니다. 

 

 

스케줄 중에도 365일 영양제를 챙겨 먹는다는 매니저의 증언도 이어지는 가운데, 김민석은 영양제 전도사 다운 면모로 매니저에게 폭풍 잔소리를 퍼부으며 질리게 만듭니다. 

 

또한 고막 남친 김민석의 멜로망스 전국 투어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도 전합니다. 더불어 리허설을 마친 뒤 민석은 그만의 독특한 다이어트 비결로 폭풍 쌈 먹방을 선보여 참견인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김민석은 공연이 끝난 뒤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나 목소리만큼이나 스윗한 팬사랑을 드러냅니다. 팬 한 분 한 분과 정성스레 인사를 나누는가 하면, 즉석 듀엣 공연까지 펼치며 여심을 폭풍 저격합니다. 

 

이에 가수 김민석 나이 프로필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민석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김민석(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가수-김민석

 

인디그룹 멜로망스 소속 가수 김민석의 나이는 1991년 8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입니다. 김민석 고향은 서울특별시 용산구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 김우석이 있습니다. 

 

 

남동생 김우석은 배우로, 보이스2,3의 진서율, 연플리 시즌2의 최승혁으로 출연했으며, 뮤지컬로도 진출해 쓰릴 미에서 나(네이슨) 역을 맡아 큰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김민석은 키 183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종교는 개신교이며, 학력은 오산중학교, 용산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를 졸업(전문학사)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민석의 현재 소속사는 어비스컴퍼니 소속입니다. 

 

김민석(가수) 과거

김민석은 본래 꿈이 농구선수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실제 선수와 경기를 해본 후 심한 피지컬의 차이를 느껴 좌절했다고 합니다. 다만 지금도 농구실력은 수준급이라고 하네요. 

 

이후 김민석은 중학교 3학년 때 잠깐 성악을 배우기도 했는데요, 고 2 겨울에 본격적으로 음악을 시작, 서울예대 실용음악과를 수시로 합격했다고 합니다. 

 

김민석(가수) 데뷔 및 활동

 

가수-김민석

 

김민석은 인디그룹 멜로망스의 멤버로, 슈퍼스타K2부터 슈퍼스타K6까지 연속으로 지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하지만 매번 지역예선에서 발목을 잡혀 탈락했다고 합니다.

 

 

그런 가운데 김민석은 2012년부터 2013년 초까지 서울예술대학교의 개신교 단체 제이어스의 보컬리스트로도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다가 2015년 그룹 멜로망스로 데뷔했습니다. 

 

김민석은 멜로망스에서 보컬뿐 아니라 작사, 작곡까지 담당을 했는데요, 김민석은 실제로 201이라는 이름으로 작곡 활동도 하고 있으며, 보컬 피처링도 활발한 편입니다.

 

김민석은 이외에 2015년 10월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 세번째 나얼로 출연해 무표정 고음을 선보여 큰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이후 복면가왕에도 참가한 적이 있고, 지난해 뉴페스타, 두 번째 세계,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등 다양한 예능에도 출연하고 있습니다.  

 

가수-김민석

 

이번에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게 된 김민석인데요,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가 되네요. 

 

김민석(가수) 무표정 고음 가창력

 

가수-김민석

 

김민석은 무표정 또는 웃는 얼굴로 내는 고음이 트레이드 마크로, 진성으로 3옥타브 파(F5)까지 웃으며 아주 편하게 부르는 실력자입니다. 또 음역대뿐만 아니라 음색이나 표현력도 매우 출중합니다. 가성으로는 3옥타브 시(B5)까지 찍을 수 있다고 합니다. 

 

 

고음을 낼 때 무표정한 이유는 부르는 사람이 편하게 불러야 보는 사람이 편하다는 노래 선생님이자 성악가 이모의 가르침 때문이라고 합니다.  

 

사실 표정은 편해보여도 고음 낼 땐 배도 아프고 목도 아프다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공식적인 큰 무대나 방송이 아닌 멜로망스 콘서트같은 자리에서는 표정변화가 꽤 자유로운 편입니다. 

 

김민석(가수)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가수-김민석

 

김민석은 올해 나이 33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김민석은 과거 인스타 라이브에서 꽂히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한 방송에서 그는 본인이 보기에 예쁘고 착한 사람이 좋고, 대화가 잘 통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며 같이 있을 때 많이 웃는 사람이 좋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후 다른 방송에서는 구체적으로 귀여운 상에, 애교를 굳이 부리지 않아도 애교가 묻어있는 사람, 그리고 말할 때 배려가 깔려 있고, 목소리는 호흡이 실려있지만 하이톤에 대화가 잘 통하는, 본인이 보기에 예쁜 사람이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귀여운 고양이상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김민석 : "(이상형은) 말이 잘 통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외모는 제가 볼 때 예쁘면 된다. 대화하면서 즐거우면 이성적으로 보인다."

 

이번에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게 된 가수 김민석인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멜로망스 가수 김민석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