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은숙(개그우먼) 프로필 나이 결혼 루머 근황, 누구?

728x90

개그우먼 정은숙이 8월 19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합니다. 

 

개그우먼-정은숙

 

이날 방송에서 정은숙은 자신의 연애와 결혼 등에 대해 언급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와 함께 그의 과거 발언 역시 주목 받고 있습니다. 

 

 

그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바쁘게 살다 보니 아직은 싱글"이라고 밝힌 적이 있습니다.

 

당시 정은숙은 "사실 말을 부담스럽게 하지 않으신다. 노력해서 다 됐는데 결혼 문제는 잘 안 됐다. 말씀 하시면 엄마도, 나도 스트레스였다. 그 후로는 거의 (결혼에 대해 언급을) 안 하신다. 그런데 오빠나 동생들이 잔소리를 많이 한다. 결혼하라고. 제가 중간(셋째 딸)이다"라고 전했습니다. 

 

같은 방송에 출연한 정은숙의 어머니는 "안쓰럽다. 요즘 세상에 혼자 사는 것도 괜찮겠다 싶다가도,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도 한다. 그러나 신랑감이 있다면 제가 무척 예뻐할 거다. 업어줄 거다"라며 딸의 결혼을 바라는 속마음을 털어 놓은 바 있습니다. 

 

* 추천 글 -> 박형준(배우) <나이 결혼 근황 불타는 청춘>

 

박형준(배우) <나이 결혼 근황 불타는 청춘>

박형준(배우) 배우 박형준이 불타는 청춘에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5월 5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돌아온 박형준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네이버 TV캐스트에서는 돌

mway2.tistory.com


정은숙(개그우먼)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혈액형 학력

 

개그우먼-정은숙

 

개그우먼 정은숙은 1968년 8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입니다. 정은숙 고향은 경기도이며, 이외에 키 혈액형 학력 등 좀 더 구체적인 내용들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정은숙 부모님의 경우 함께 방송에 여러 번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정은숙(개그우먼) 데뷔 활동

정은숙은 1992년 SBS 1기 공채 개그맨(신동엽, 정선희, 김경민, 윤정수 등과 동기)으로 데뷔, 이후 레인맨, 신세대 쉰세대, 대동강편지 등 각종 인기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해 1997년 개그맨 신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정은숙 : "그 당시에는 코미디 코너가 굉장히 많았어요. 한 주에 프로그램을 네 개씩 했을 정도니까요. 그러나 1990년대 말에 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유행이 옮겨가며 정통 코미디가 설 자리가 줄어들었죠."

 

정은숙 : "코미디 프로그램들의 폐지로 당시 개그맨들은 본의 아니게 다른 길을 찾을 수밖에 없었어요. 연예 생활을 그만둬야 할까 생각도 했어요."

 

실제 당시 정은숙은 행사 MC, 연기 등 다양한 길을 택한 동료들과 달리 1년간 개그맨 생활에 휴식기를 가지다 결국 리포터, 라디오 방송으로 활동 무대를 옮겼고, 달려라 장미, 후아유 학교 2015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도 활약하기도 합니다.

 

개그우먼-정은숙

 

이외에도 정은숙은 트로트 프로그램을 8년 진행하고, 행사 전문 MC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백세누리쇼, 여유만만, 체인지 라이프 닥터&스타 등 다양한 방송에 게스트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되었네요.

 

 

정은숙(개그우먼) 결혼 남자친구 나한일 부인 루머

 

개그우먼-정은숙

 

정은숙은 올해 나이 55세로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도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다만, 정은숙은 배우 나한일의 두 번째 아내 정은숙과 동명이인으로 나한일 정은숙의 옥중 결혼으로 화제가 되면서 같은 사람으로 오해를 받은 적이 있습니다. 

 

이에 정은숙은 "나한일 씨의 부인은 동명이인일 뿐, 나한일 씨와 만난 적도 없다. 사실인 것처럼 확인도 없는 게시문들이 등장해 황당하다. 더욱이 난 미혼이다"라고 난감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특히 정은숙은 "제일 곤혹스러운 게 제가 미혼이다. 동명이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순식간에 결혼 소식에 그것도 제가 아닌 일에 오르내려 어찌할 바를 모르겠다"고 하소연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정은숙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이런 식으로 경험할 줄은 몰랐다. 내가 나한일 씨의 부인 정은숙이 아니니 조속히 잘못된 게시물을 정정해 주길 바란다"라고 요청했습니다. 

 

정은숙(개그우먼) 결혼 생각

 

개그우먼-정은숙

 

정은숙은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다음과 같은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정은숙 : "저는 부모님에게 항상 잘 하려고 한다. 제가 아직 싱글이라 다른 결혼한 분들과는 달리 신경 쓸 게 적다. 그래서 제가 해드릴 수 있는 게 많은데, 해드린다고 해도 근본적으로 부모님 입장에서는 아직 결혼 안 한 것 자체가 불효다."

 

하지만 이후 다른 한 방송에서는 다음과 같이 말해 아직 결혼할 마음이 없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정은숙 : "아직도 혼자 사는게 너무 재미있다. 걸리적 거리는게 없어서 싱글을 즐기고 있다."

 

이번에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하게 된 정은숙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개그우먼 정은숙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추천 글 -> 김예령 <나이 전남편 이혼 가족, 총정리>

 

김예령 <나이 전남편 이혼 가족, 총정리>

김예령(배우)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딸 김수현 사위 윤석민 손자 배우 김예령 가족이 TV조선 아내의 맛에 합류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12월 22일 아내의 맛에서는 데뷔 29년차 중견 배우 김예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