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차인표 나이 집안 재산 아내(부인) 신애라 아들 딸 근황

728x90

 

배우 차인표가 11월 1일 SBS 녹색 아버지회에 출연합니다.

 

이에 차인표 나이 프로필 아내 신애라 아들 딸 근황 등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차인표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차인표(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 차인표는 1967년 10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입니다. 차인표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이며, 가족으로는 3남 1녀 중 차남으로, 아내(부인) 신애라와 아들 차정민(1998년생), 딸 차예은(2005년생), 차예진(2008년생)이 있습니다.

 

차인표은 키 179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종교는 개신교(예장통합)이며, 학력은 충암초등학교, 연서중학교, 충암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경제학과 중퇴, 럿거스대학교 경제학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인표의 현재 소속사는 TKC 픽쳐스 소속입니다. 해당 소속사는 본인이 설립한 소속사이자 영화 제작사로, 아내 신애라도 함께 속해 있습니다. 

 

 

차인표(배우) 집안 가족

 

 

차인표는 한때 연예계 금수저 집안 1위로 선정될 만큼 집안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한때 차인표가 재벌 2세라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재벌 2세 정도는 아니라 할지라도 실제로 차인표 집안의 재력이 상당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차인표의 아버지는 국내 해운업계 최고로 손꼽히는 우성해운 전 회장(창업주) 차수웅 회장이라고 합니다. 우성해운은 1974년 창립 이후 수출 3,000억 달러를 달성해 국내 해운업계 4위까지 오른 적도 있다고 합니다.  

 

다만, 안타깝게도 차인표는 어렸을 때 부모님이 이혼을 하게 되어 이후 홀어머니 밑에서 성장을 하게 되는데, 그런가운데서도 차인표는 뉴저지 주립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게 됩니다.

 

차인표 : "아버지는 가난한 집에서 태어나 자수성가 하신 분이다. 아버지가 작은 사업을 해서 부족함 없이 자랐지만 중학생 때 부모님이 이혼했다. 감사한 점은 아버지가 우리 3형제 한테는 계속 연락을 했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주셨다는 것이다."

 

차인표의 형은 차인표의 충암고 선배이며 전국 4등을 하기도 한 수재로, 서울대 전자공학과를 거쳐 2015년 삼성SDS 기술전략기획팀장이자 상무에서 SK텔레콤에서 loT분야 사업본부장이자 전무로 헤드헌팅, 2019년 9월 CJ그룹 부사장으로 영입된 후 3개월 만에 CJ올리브네트웍스의 대표로 선임되기도 했습니다.

 

차인표의 형은 또한 과거 펜실베니아 교수직을 재직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인표의 동생 차인석 역기 학창시절 수재로 미국 MIT 경제학부 출신에 RBS 스코틀랜드왕립은행에서 전무로 재직하다가 2013년 10월 17일 구강암으로 사망했다고 합니다. 

 

 

 

참고로, 차인표는 부친 차수웅 회장이 은퇴를 고민했던 2004년 경영권 다툼 없이 삼형제와 함께 모두 경영권을 거부, 회장직을 거부했던 것으로 알려져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차인표의 아버지인 차수웅 전회장은 자신의 자녀들 중 차남인 차인표의 리더십이 제일 좋아서 차인표에게 회사를 물려줄 생각이었지만 차인표를 포함한 4남매 모두가 회사 상속을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에 또한 아버지인 차수웅 전회장도 한주의 주식도 자식들에게 넘겨주지 않고 매각을 단행했다고 합니다. 결국 차인표의 형은 대기업의 임원으로, 2013년 암으로 숨진 동생은 죽기직전까지 외국계 금융업에 종사했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사업과 무관한 자신의 인생을 살았던 것인데요, 이에 대해 차인표는 "회사는 아버지의 피땀으로 이룬 회사인걸요. 너무 당연하다고 봐요. 뭐든지 자신의 힘으로 일궈야 의미가 있다고 생각해요"라고 말했습니다. 

 

차인표(배우) 과거 

 

 

아무튼 차인표는 부모님 이혼 이후 홀어머니 아래에서 성장하게 되는데, 여성 혼자서 아이를 키우기 힘들었던 1980년대 어머니는 한국 사회를 떠나 미국 이민을 선택, 차인표도 함께 미국에 가서 살며 공부하게 됩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대학을 졸업한 차인표는 한진해운 미국지사에서 영업사원으로 근무하게 되었고, 이때(1993년 1월) 한국계 여성과 첫번째 결혼을 했지만 결국 성격차이로 곧 이혼하게 됩니다. 

 

첫번째 결혼 생활이 짧게 끝났기에, 전처와의 사이에는 자식이 없습니다. 차인표 미국 아들 등은 전부 루머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차인표는 점차 돈에 집착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고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차인표 : "인생의 목표를 다시 떠올린 뒤 회사에 사표를 내면서 한국으로 돌아왔다. 한국에 취직을 하고 싶었다. 어느 순간 정신을 차려보니 어머니와 한국에서 살고 있는데 직장도 없었다."

 

 

차인표 : "그런 시기가 1년 정도였다. 26살인데 주머니에 300원 밖에 없었다. 미국으로 다시 돌아가자니 고아가 된 느낌이었다. 당시 이력서를 200군데 보냈지만 딱 한군데서 연락이 왔을 정도로 취직이 어려웠다."

 

차인표 : "전화번호부 책을 들고 어디 가서 직장을 구할까 고민했다. 영어학원 강사 자리도 군대 문제 때문에 할 수 없었고 한국 땅에 살려면 병역의 의무를 이행해야겠다고 생각했다."

 

당시 아버지 차수웅이 한국에 있었지만 차인표는 아버지에게 도움을 청하지 못합니다. 참고로, 차인표는 미국 유학시절에도 아버지의 도움을 받지 않고 시체 닦는 아르바이트 등을 하면서 학비를 스스로 마련하는 등 혼자 힘으로 유학생활을 했다고 합니다. 

 

차인표 : "아버지에게 손을 벌릴 수 없는 상황이었다. 그때 희망이 없는 청춘이었다. 26살에 직장도 없고 군대도 안 다녀왔고 경제적 능력도 없었다. 그런데 20년이 지난 지금 잘 살고 있다."

 

차인표(배우) 데뷔 작품 활동

그러다가 차인표는 KBS와 SBS 공채에 탈락한 뒤 MBC 공채 22기로 합격,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게 됩니다. 

 

 

 

차인표는 이후 처음에는 드라마 한 지붕 세 가족 등에서 엑스트라급 역할을 몇 개 맡다가 1994년 베스트극장의 하얀 여로에서 첫 주연을 맡은 이후 첫 연속극 주연을 맡은 사랑을 그대 품안에로 그야말로 신드롬을 일으키면서 단숨에 최고 스타로 떠오르게 됩니다.  

 

그리고 그해 MBC 연기대상 신인상, 인기상과, 이듬해인 1995년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인기상을 수상하게 되었고, 이후 아들의 여자에 출연하다가 촬영 도중 입영할 상황이 되자 연기도 안 하고 바로 군 입대를 하게 되면서 하차하게 됩니다.

 

당시 이 일은 상당한 이슈가 되었고, 차인표와 같은 최고의 인기 스타가 입대하자 국방부는 기회를 놓치기 싫었는지 차인표를 중심으로 해서 당시 현역에 있던 남자 연예인들을 끌어모아 국방부 홍보 드라마 격인 남자만들기를 촬영, 이 드라마 역시 상당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래서 여전히 국 복무중인 상태에서 신고합니다라는 군대 드라마를 한 편 더 찍게 되었고, 그 외에도 군 복무 중 조창호 소위의 북한 탈출기를 각색한 영화 알바트로스에도 출연하게 됩니다.

 

그리고 제대 이후 차인표는 별은 내 가슴에, 그대 그리고 나, 왕초, 황금시대, 대물, 선녀가 필요해, 끝없는 사랑, 디데이,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등의 드라마와 목포는 항구다, 한반도, 크로싱, 타워, 감기, 옹알스, 차인표 등의 영화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차인표는 무엇보다 분노 연기를 잘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차인표의 이러한 분노 연기는 2000년에 방영된 드라마 불꽃부터 선보이기 시작, 이후 TS샴푸 광고에도 나와 분노에 찬 머리 감기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 정상훈 나이 중국어 요리실력, 아내(부인) 박은혜, 누구? 아들

 

정상훈 나이 중국어 요리실력, 아내(부인) 박은혜, 누구? 아들

배우 정상훈이 편스토랑에 새로운 편 셰프로 합류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배우 정상훈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상훈(배우) 프로필 나이 고

mway2.tistory.com

 

차인표(배우) 결혼 아내(부인) 신애라 나이(차), 누구?

 

 

차인표는 아내 신애라와 1995년 3월 10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차인표와 신애라 두 사람의 나이차는 차인표는 1967년생인 55세이고, 신애라는 1969년생인 53세로 3살 차이가 납니다. 

 

신애라는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미국 캘리포니아 주 히즈대학교 기독교 상담학 석사 출신으로, 1989년 MBC 특채 탤런트로 드라마 천사의 선택으로 데뷔, 이후 사랑이 꽃피는 나무, 야망의 세월, 모래 위의 욕망, 연인 등의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차인표(배우) 아내 신애라 결혼스토리

 

 

차인표는 아내 신애라를 MBC 공채 합격 이후 본격적으로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드라마 사랑을 그대 품안에에서 만나게 됩니다. 하지만 차인표는 신애라의 이상형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신애라 : "(차인표는) 강한 인상으로 내 스타일은 아니었다. 하지만 스탭들에게 예의바르게 대하는 모습이나 인기가 높아져도 한결 같은 겸손한 모습에 마음을 열게 됐다."

 

그리고 결국 마음을 연 신애라가 차인표에게 먼저 대시를 했다고 합니다.

 

신애라 : "나에 대한 남편의 관심을 알고 있었지만 그의 성격은 과묵했다. 결국 내가 적극적으로 대시하기로 결심했다. 둘이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던 중 난 한 손으로 운전할 수도 있는데...라고 남편의 마음을 떠봤다."

 

신애라 : "그러자 남편이 차를 세워보라고 했다. 자신이 손을 잡으면 우리는 결혼하는 거라고 말해, 당황했다. 결국은 한 번 지켜보자는 뉘앙스로 손을 잡았다."

 

이 때만 해도 신애라는 차인표와 결혼에 대해서 진지하지 않았지만 이후 연애를 하면서 차인표의 진정성에 더욱더 끌리게 됩니다. 그러다가 신애라의 친구 때문에 둘의 열애설이 터지게 됩니다. 

 

신애라 : "친한 친구가 기자였는데 미안하다고 하더니 열애설을 터뜨렸다. 지금은 고맙게 생각한다. 그 때 터지지 않고 비밀리에 연애했으면 헤어졌을 수도 있겠다 생각한다."

 

그런데 두 사람이 결혼하기 전 차인표는 군대에 입대하게 됩니다. 당시 미국 영주권자였기에 군대를 회피할 방법도 있었지만 차인표는 당당하게 현역 입대를 하게 됩니다. 

 

 

차인표(배우) 아내 신애라 결혼생활

 

 

그리고 차인표가 1995년 11월 이등병의 신분으로 신애라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 사실 둘은 부부싸움도 많이 합니다. 둘의 성격이 너무나 달랐기 때문입니다. 

 

신애라 : "결혼 초 매일같이 집에 빨리 들어오라는 남편 잔소리가 가장 큰 스트레스였다. 내가 밖에서 친구라도 좀 만나지..라고 하면, 남편은 결혼한 사람이 왜 매일 뽈뽈거리며 밖으로만 도냐며 서로를 이해 못했다."

 

차인표 : "운전도 아내가 하고 나는 옆자리에 앉아 있는다. 나는 가구처럼 집에 조용히 있는 게 좋다. 게다가 여행도 좋아하지 않아 간혹, 가족과 동네를 산책하고 집에서 상추쌈 먹는게 아주 행복하다."

 

신애라 : "나는 멀리 휴양지로 여행 가는 것도 행복하다. 영화 한 편도 나는 극장에서 보는 게 좋지만, 남편은 집에서 즐기는 걸 좋아한다."

 

차인표 : "비디오로 빌려서 캔맥주 사서 내 집 소파에서 보면 그게 더 행복하다. 이미 본 영화를 또 봐도 아내와 함께라면 좋다."

 

두 사람은 이렇게 성격이 정말 극과 극일 정도로 달랐고, 이로 인해 결혼 초 둘은 사사건건 부딪치게 되지만, 차츰 서로의 성격을 이해하게 됩니다. 

 

신애라 : "우리 부부는 기질이 정말 다르다. 나는 밖에서 사람 만나는 게 너무 즐겁지만, 남편은 지칠 뿐이라는 걸 나중에야 깨달았다. 서로 다른 곳만 보다가, 그 차이를 이해하고 같은 방향을 보면서 어제보다 오늘이 점점 더 좋다."

 

차인표(배우) 신애라 아들 입양 딸 

 

 

둘은 그렇게 서로 조금씩 닮아가면서 화목한 가정 생활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아들 차정민을 낳게 되고, 딸 두명을 입양하게 됩니다. 

 

 

두 딸 모두 신생아 때 신애라가 복지원 봉사를 다니다 아들 정민과 똑 닮은 예은이를 보고 입양을 결정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그런데 신애라는 딸들의 입양 사실을 공개합니다. 

 

신애라 : "입양 사실을 쉬쉬하면서 몰랐다가 어느 순간 예상치 못한 곳에서 입양 얘기를 듣고 입양이 나쁜 건가라는 인식을 갖게 될까봐 걱정됐다."

 

신애라 : "딸이 오빠는 엄마가 낳았어? 나도 엄마 뱃속에서 나왔으면 좋겠다 이런 말도 했었다. 그런 말을 들으면 가슴이 미어지고 사실대로 얘기해서 미안하기도 했다."

 

신애라 : "입양한 딸들에게 아기 때부터 낳은 오빠는 평범한 관계고 너희들과는 특별한 관계라는 인식을 심어주려고 노력했다. 이제는 딸들이 입양에 대해 밝게 받아들이고 편하게 얘기한다. 그런 모습이 정말 감사하다."

 

신애라 : "큰 딸이 초등학교에 들어가서 상처를 받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에 반 아이들에게 가서 강의를 했다. 반 아이들이 놀라자 큰 딸이 고개를 숙이며 얼굴이 빨개지더라."

 

신애라 : "솔직하게 얘기하는 게 아이들에게 또 다른 상처가 되지 않을까 싶어 마음이 너무 아팠다. 하지만 한 번은 아픔일 수 있지만 공개하면 그걸로 끝인 것 같다."

 

신애라 딸 이름은 차예은, 차예진이라고 하는데요, 신애라는 2014년 아들 정민을 포함해 3남매를 데리고 미국 유학을 떠났다가 이후 5년 반만에 영구 귀국합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의 아들 차정민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6살, 2005년생인 딸 차예은은 19세, 2008년생인 딸 차예진은 올해 나이 15살이 되었다고 합니다. 

 

이중 아들 차정민은 지난 과거 슈퍼스타K에 참가해 자작곡을 열창해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당시 차정민의 노래에 심사위원들은 "계속 작곡하라"며 "곡 라인들이 능숙해서 프로듀서 쪽이 좋겠다. 가창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다"고 평가를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신애라는 이후 한 방송을 통해 "나는 귀가 객관적이다. 아들이 상처받을까 걱정했는데 즐겁게 하고 기분 좋게 떨어졌더라"고 쿨하게 말을 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차인표(배우) 자궁적출 수술로

그리고 신애라는 이후 2011년 자궁적출 수술을 받게 됩니다. 원인은 자궁근종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신애라 : 어느 날 갑자기 하혈을 하더라. 자궁 근종이었다. 주변에 의사인 언니에게 물어보니 적출이 회복이 빠르다고 해 적출 수술을 선택했다. 의사는 임신이 불가하고 정신적 스트레스 등 부작용이 있다고 했지만 난 괜찮다고 수술해달라고 했다"

 

그런데 이때 차인표가 크게 화를 냈다고 합니다. 당시 차인표가 수술을 마친 아내의 병간호를 하고 있을 때 신애라 자궁 적출 이란 자극적인 제목의 기사가 올라왔고, 또 그때 인터넷 검색어도 1위였기 때문입니다. 

 

 

당시 차인표는 실제로 그 기사를 보고 너무 화가 나서 고소해야겠다는 마음까지 먹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신애라의 말 한마디로 그대로 참았다고 합니다.

 

신애라 : "내가 수술한 사실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남편이 분노했다. 여자로서 수술을 받았는데 어떻게 발설이 됐나 아내가 불이익을 당했다고 생각해 화를 냈다."

 

신애라 :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남편에게 내 자궁이지 당신 자궁이 아니지 않냐고 했다. 탤런트 신애라도 자궁 적출을 했다는 것에 대해 위안을 받을 수 있다면 그것 또한 좋은 일이다"

 

차인표(배우) 신애라 기부 봉사

 

 

원래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기부와 봉사 등의 선행을 많이 하기로 유명한 부부로, 남북한 어린이 돕기 기금으로 굿네이버스에 1억원을 기부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원래는 5천만원만 기부하려고 했는데 신애라가 1억원을 하자고 했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현재 입양한 딸 외에도 필리핀, 중남미, 아프리카 등 10명의 어린이를 컴패션의 1:1 결연 양육 프로그램을 통해 후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컴패션은 신애라가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세계 10대 구호기구라고 하는데요, 신애라는 과거 이 구호기구를 통해 개인 후원금 중 가장 큰 액수인 1억원을 기탁한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지난 2005년부터 후원국 어린이들을 만나고 홍보 활동을 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고, 또한 더 나아가 어린이 구호사업을 자신의 삶에 가장 중요한 비전으로 생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차인표(배우) 신애라 재산 빌딩

 

 

차인표와 신애라는 오랜 연예게 생활로 적지 않은 재산을 모았다고 하는데요, 차인표 신애라 부부는 2006년 9월 서울 강남구 청담동 빌딩과 토지를 72억원 정도에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동대로 남단 리베라호텔 인근 이면도로에 위치한 해당 건물(빌딩)의 토지면적은 774㎡, 건물은 연면적 2925.58㎡에 지하 2층~지상 6층 규모로 이뤄져 있다고 하는데요, 지하철 7호선 청담역과 가깝다고 합니다. 

 

자녀 등 아이들에 새로운 방식으로 교육하고 싶어하는 신애라를 위해 차인표가 15년간 연예활동을 하며 모은 돈을 건물 매입에 투자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둘의 지분은 각각 50%씩이라고 합니다. 

 

차인표 신애라는 지난 2008년에 약 35억원으로 건물을 신축해서 교육연구 시설로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이들은 사회 공언의 일환으로 어린이 관련 회사만 입주할 수 있게 했고, 주변보다 임대료가 50% 저렴하게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이후 검물의 감정가치는 2017년 기준 약 200억원으로 평가되기도 했는데요, 매입 당시와 배교하면 시세차익만 128억원 이상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이후 약 4년이 더 지난 지금은 훨씬 더 올라갔을 거 같은데요, 

 

하지만 차인표 신애라 부부가 이 건물을 매입한 목적은 재태크가 아닌 교육을 위한 것이라고 하네요. 실제로 두 사람은 이 건물을 통해 얻어지는 수익 역시 아동 복지 후원에 쏟아붓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녹색 아버지회에 출연하게 된 배우 차인표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꾸준히 보여주었으면 하네요. 이상 배우 차인표 신애라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류수영 아내(부인) 박하선 나이(차) 딸

 

류수영 아내(부인) 박하선 나이(차) 딸

류수영 아내(부인) 박하선 나이(차) 집안 딸 배우 류수영이 10월 16일 편스토랑에 새 셰프로 등장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류수영의 등장과 함께 아내 박하선과의 러브하우스

mway2.tistory.com

 

*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 수입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 수입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 수입 대한외국인에 홍현희 제이쓴이 화제입니다. 1월 1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출연해 이목을 끌었는데요, 홍현희 제이쓴 부부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