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 수입

728x90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 수입

 

 

<대한외국인 홍현희>


 

대한외국인에 홍현희 제이쓴이 화제입니다. 

 

1월 1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출연해 이목을 끌었는데요,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연애 3개월만인 2018년 10월 결혼에 골인,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연예계 대표 부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김용만은 "이만때쯤 되면 생리 현상을 트는 부부들이 많은데 두 사람은 어떠냐"며 부부의 사생활을 물었는데요, 이에 제이쓴은 "저는 사실 방귀를 안 턴다. 와이프 앞에서 트림도 안 한다"고 밝혀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김용만은 "그럼 홍현희 씨는 어뗘냐" 묻자 제이쓴은 "자기도 모르게 새어 나오더라"며 솔직하게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제이쓴은 "자고 있는데 갑자기 소리가 나더라. 날 부르는 건 줄 알았다", "가끔 종이 찢듯이 소리가 난다"며 계속해서 폭탄 발언을 한다. 그의 말에 홍현희는 "내가 장이 좋다. 그런 나도 못 막는다"며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제이쓴은 또 홍현희가 개인기 투혼을 하자 "돈 버는 모습 보니 짠하다"며 재치 있는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제이쓴은 호주 유학파 출신으로 유창한 영어 실력을 뽐내며 퀴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홍현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데뷔 및 활동 흑인비하 논란 데뷔 전 직업 결혼 남편 제이쓴 나이(차)>


 

-홍현희 프로필 나이 고향 키 학력

 

홍현희는 1982년 5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홍현희 고향은 서울이며, 현재 거주지는 서울 광진구 광장동이라고 합니다. 홍현히 가족으로는 남편 제이쓴이 있습니다. 

 

 

 

 

홍현희는 키가 152cm로 굉장히 작은 편이구요, 홍현희 학력으로는 영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홍현희 데뷔 및 활동 수상경력

 

홍현희는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으며, 웃찾사를 비롯해서 개그 프로그램 뿐 아니라 강심장, 아내의 맛, 전지적 참견시점, 언니네 쌀롱, 구해줘 홈즈 등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우수상, 2012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최우수상, 2019 제 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예능부문 여자 최우수상, 그리고 MBC 방송연예대상 여자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홍현희 흑인 비하 논란

 

홍현희는 웃찾사에서 흑인비하 분장을 해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누리꾼들에게 욕먹는 건 기본이고 샘 오취리, 샘 해밍턴 등도 공개적으로 디스했을 정도로 문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사자인 홍현희는 아무 반응도 없고 되려 이름이 같고 성까지 비슷한 남성 코미디언인 황현희가 SNS를 통해 "샘현의 지적이 너무 과한 것 아니냐?"며 운을 뗀 뒤, "그럼 맹구/영구는 자폐아 비라고, 시커먼스는 흑인 비하냐' 라며 간접적으로 샘을 디스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결국 황현희가 비판을 받고 그 글을 지웠고, 이후 웃찾사 제작진들이 사과했고, 홍현희 본인도 SNS를 통해 사과했습니다. 

 

 

-홍현희 데뷔 전 직업 학력

 

홍현희는 이전 직업이 제약회사 직원으로 알려져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강심장에 출연하여 해당건에 대하여 설명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정주리는 홍현희가 과거 제약회사에 다니며 돈을 많이 벌었다고 밝혔는데요, 

 

 

이승기는 "무엇보다 제약회사 다니셨다는 게 제일 개그다"고 응수해 웃음을 유발했고, 김효진은 "혹시 약을 복용했던 건 아니냐"고 물어 쑥스러운 표정을 짓던 홍현희는 그것도 잠시 뿐 다시 "부채 들고 거기까지 올라간다" 호통을 쳐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습니다. 

 

팟캐스트에서 밝힌 바에 의하면 서울 영동여자고등학교 이과를 졸업했으며, 대학에 관해서는 정확히 알려진 바가 없으나 식품 유통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홍현희 결혼 남편 제이쓴 나이(차) 학력 직업

 

홍현희는 2018년 10월 21일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제이쓴과 결혼을 했는데요, 홍현희는 올해 나이 39세, 제이쓴 나이 35세로 두 사람은 지난 2018년 열애 3개월만에 초고속 결혼에 골인해 화제를 모았으며, 아직 슬하에 자녀는 없지만 최근 임신 소식을 알리며 곧 (2022년 여름 정도) 출산 예정이라고 합니다. 

 

 

 

홍현희 남편 제이쓴의 본명은 연제승입니다. 제이쓴이라는 이름은 호주에서 살 때 한국 이름의 발음이 어려워 그렇게 부르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호주에서 살았던 만큼 영어 실력도 준수하다고 하는데요, 그의 영어 실력은 이미 여러 방송을 통해 보여준 바 있습니다.

 

 

제이쓴 나이는 1986년 1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제이쓴은 키 184cm에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요, 학력은 천안공업고등학교 전기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제이쓴은 과거 네이버 블로그에서 2013년부터 제이쓴의 좌충우돌 싱글 라이프를 개설하여 운영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그는 파워블로거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또한 제이쓴은 헌집줄게 새집다오에서 모델 한혜진의 집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정준영의 집 등 다수의 연예인의 집을 고쳐준 바 있다고 하는데요, 셀츠 인테리어 비법을 소개한 제이쓴 내 방을 부탁해, 제이쓴의 5만원 자취방 인테리어 등의 책을 출간하기도 했답니다. 

 

 

 

홍현희는 김영희와 운영하는 가게 인테리어를 제이쓴에게 맡겼고, 인테리어 미팅을 하면서 그와 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제이쓴은 홍현희와 떠난 스페인 여행을 가서 결혼하고 싶다고 확신이 들었다며, "카페인 중독이라 매일 커피를 마셔야 하는데 현희가 아침마다 커피를 사다 줬다. 그리고 운전하는 모습이 설레었다"고 말했습니다. 

 

결혼 소식이 알려진 직후 쏟아진 악플에 대해서는 "결혼이라는 게 한쪽이 원해서 하는 경우는 없다. 홍현희와 함께 있으면 행복하다"라고 털어놨습니다. 

 

 

홍현희는 결혼 전 제이쓴에게 통장 프러포즈를 받았다며, 통장 잔액을 보여줬다. 모은 돈이 이 전도 있으니 같이 살자고 했다. 앞으로 내 인생을 같이 설계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밝혔습니다. 

 

 

 

홍현희는 결혼을 위해 10kg 정도를 감량했다는 말이 전해지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남편인 제이쓴은 헌집줄게 새집다오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출연 중이었는데요, 시즌1의 의뢰인이었던 개그우먼 김영희의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첫 만남은 김영희와 홍현희가 보증금을 분담해서 새를 얻었는데, 이때 기명희는 당시 스케줄이 많아 대신 홍현희 미팅을 했는데 3개월만에 눈이 맞은 셈입니다. 2018년 10월 26일 나 혼자 산다 265회에서 박나래와 김영희가 신혼집을 방문한 내용이 방송되었습니다. 

 

홍현희는 결혼을 기점으로 이전에 비해 활동이 굉장히 많이 늘었는데요, 스케줄이 많이 늘어나면서 전담 매니저도 생기고 그 매니저랑 전지적 참견 시점에도 출연했습니다. 

 

 

-홍현희 제이쓴 수입, 새 집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지난 해 2019년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수입에 대해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박명수는 "한 달 수입이 얼마 정도냐"고 질문했고, 홍현희는 "우리는 수입을 각자 관리한다"며 공동으로 버는 건 제이쓴이 통장에 넣어둔다"고 답했습니다. 

 

 

이에 제이쓴은 "예를 들어 CF라든지, 같이 한 건 통자으로 묶어 둔다. 대출금을 갚아야 한다"고 부연했습니다. 홍현희는 "돈을 각자 관리하니까 좋다. 후배들 밥 사줄 수도 있고"라며 "서로의 출연료도 다르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들은 홍현희 남편 제이쓴은 "우리 둘은 출연료가 다른데, 홍현희가 더 많이 번다"면서 "방송하다 간접 광고 하는 건 나한테 들어오는데 방송사가 홍현희한테 돈을 보냈다. 그런데 홍현희는 약 1년간 아무 말도 안하고 있었다"며 수입 관련 일화를 공개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또한 홍현희 제이쓴 부부는 방송에서 최근 이사를 갔다고 하며, 이사 후 생활 수준을 묻는 질문에 홍현희는 "대출금이 엄청 많다. 방송 후 신혼집을 옮겼다고 떼돈 번 줄 알지만 원래 있던 돈"이라며 "방송으로 돈 많이 벌어서 이사를 간 게 아니. 이제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홍현희 식판 다이어트

 

홍현희는 2020년 2월 13일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음식을 억제하는 식판 다이어트 비법을 터득했다고 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홍현희는 식습관 일지로 전문의의 솔루션을 받은 후 개선을 위해 식전 양치질과 식판을 이용해 밥을 먹었습니다.

 

 

홍현희는 "저는 이제 방법을 알았단 말이에요. 어떻게 화면 음식을 억제하는 지를 알았다는 거에요."라고 했는데요, 하지만 금세 위기가 왔습니다. 회식 자리에서 고기를 먹어야 했던 홍현희는 식판으로 한 끼만 먹어야 했으나 "두 번, 세 번" 먹을 거라며 급기야 카메라를 치워달라고 말했습니다. "한 번만 써라 다행히 안 해주셨다"며 여러 번 먹은 홍현희는 인터뷰를 통해 평소 보다 적게 먹었다며 평생 식판 다이어트를 다짐했습니다. 

 

홍현희 식판 다이어트의 결과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좀 더 지켜봐야 할 거 같네요~~~^^ 

 

<함께 읽을만한 글> 

홍현희 빵

 

* 홍현희 제이쓴 비즈니스 부부설

 

* 노지훈 <부인(아내) 나이(차) 아들 축구>

 

* 김세진 <부인(아내) 진혜지 나이(차) 과거>

 

* 함소원 진화 (나이 재산 교통사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