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홍현희 빵

728x90

홍현희



<홍현희 빵 전참시>



홍현희 빵이 화제입니다. 



2월 1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홍현희가 집에서 홈베이킹용으로 나온 크루아상 빵을 에어프라이기에 직접 구원먹는 모습이 방영되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반죽상태의 빵을 꺼내든 홍현희는 에어프라이어에 이를 9분 동안 구워냈습니다. 


홍현희는 9분을 기다리기 힘들어 빵과 함께 곁들이기 위해 대추차를 끓였는데요, 마침 매니저에게 전화가 오고 홍현희는 아침을 먹지 않았다는 말에 "빵을 먹게 올라오라"고 말했습니다. 



이에 홍현희는 갓구운 빵과 함께 대추차, 그리고 생각을 내어주며 빵집처럼 식탁을 차려주겠다"라고 자신했는데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원낸 빵은 진짜 빵집에서 막 사온 듯한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독특한 모양의 빵에 패널들 또한 "저게 뭐냐"며 궁금해하자 홍현희는 "빵이다 요즘에 빵이 너무 잘 나온다"고 답했습니다. 본래 한식을 좋아하는 홍현희가 빵을 아침으로 먹자 이영자는 "이거 원래 제이쓴씨 꺼 아니냐"고 물었고, 


홍현희는 "저도 이제 조금씩 먹기 시작했다. 빵맛을 알아가지고"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전현무는 "밥에 이어 빵마저 먹기 시작한거냐"며 놀라워하자 홍현희는 "에피타이저다"라고 답했습니다. 



<홍현희 빵 재료>



이에 방송 직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홍현희 빵 제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는데요, 이날 방송에 등장한 빵은 국내 대기업의 냉동 베이커리 제품으로 알려졌는데요, 냉동생지는 L제과 생생빵상회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이 출시되어 있다고 합니다. 



에어프라이어 냉동생지 조리법은 간단한데요, 약 170도에서 15분 정도 구우면 조리가 완성되고 오븐 토스트에서도 조리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한 냉동 빵 조리법은 에어프라이어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구요, 또한 입맛 취향에 따라 시간과 온도 등 조절해서 구워먹는 것이 가장 좋은 거 같네요.



냉동생지는 메이플피칸을 비롯해서 데니쉬 페스트리, 감자마요팔볼, 감자소시지빤 등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함께 읽을만한 글> 홍현희 제이쓴 나이(차) 수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