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진서연 <남편 나이(차) 혼인신고 아들>

728x90

진서연 <남편 나이(차) 혼인신고 아들>

 

 

<진서연 아는 형님 출연 남편 첫 만남 3개월 만에 혼인신고 밝혀>


 

진서연이 아는 형님에 출연해 남편과의 첫 만남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월 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OCN 새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 의 배우 최수영, 진서연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진서연은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 "이태원 클럽에서 놀다가 만났다. 클럽에서 춤을 추고 있는데 내 앞에서 자꾸 봉봉봉 하더라. 그냥 성대모사를 잘하는구나 했는데 알고 보니 불어 능력자였다. 일부러 내 앞에서 한거였다"고 말했습니다. 

 

 

진서연은 남편과 만난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하는데요, 진서연은 과거 tvN 인생술집에서 "남편과 만나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어 진서연은 "사실 너무 사랑해서 한 게 아니다. 남편을 처음 봤을 때 저 사람이구나 라고 배우자에 대한 촉이 왔다. 그때 촉이 와서 너무 짜증이 났다. 당시 나에게 감당이 안되는 남자였다. 이게 운명이라면 받아들여야겠다는 생각에 '혼인신고 할래?'라고 했더니 '그래'라고 말하더라"고 밝혔습니다. 

 

진서연은 남편과 함께 베를린에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진서연은 "남편이 유럽 여행을 한 달 갔다 왔는데 좋다더라. 자기는 유럽에서 살아야 할 것 같다고 해서 남편의 행복을 위해 떠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어 진서연은 "남편은 지금 독일 회사에 다니고, 한국에선 인테리어 디자이어였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면서 진서연은 "결혼은 완전 추천한다. 그런데 아이를 낳는 것은 보통 일이 아니다. 촬영장 가면 행복의 나라로 고고싱 한다. 차라리 촬영을 100개 하는 게 낫다"고 육아 고충을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진서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몸무게 학력 데뷔 예명 결혼 남편 직업 집 출산 배우 활동>


-진서연(배우), 진서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몸무게 학력 

 

진서연은 본명은 김정선이라고 하구요, 진서연 나이는 1983년 1월 18일생으로 올해 38세입니다. 진서연 키는 1698cm, 몸무게 48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구요, 진서연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서연(배우), 진서연 데뷔 예명 출연 작품 영화 드라마 등

 

CF 모델 출신인 진서연은 2003년 815밴드 MV 'I love You'를 통해 데뷔했구요, 피자헛, 삼성 애니콜 등 다양한 CF를 통해서 얼굴을 알리다가 2010년에는 하윤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2007년 개봉한 영화 이브의 유혹 좋은 아내로 데뷔, 이후 MBC 뉴하트, KBS2 전설의 고향, MBC 볼수록 애교만점, 영화 로맨틱 아일랜드, 반창꼬 등에 출연했습니다. 

 

진서연 출연 영화 반창꼬 중에서 

 

 

진서연은 시원시원한 마스크와 훤칠한 키를 갖춘 미녀 연기자로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 위주로 출연해 주조연급 이상의 인지도를 얻지는 못하고 있었는데요, 진서연은 2018년 영화 독전에서 아시아를 주름잡는 마약상 진하림(고 김주혁)의 파트너 보령 역을 맡아 미친 연기력을 선보여 극찬을 받았습니다. 

 

진서연 출연 영화 독전 중에서

 

진서연 출연 영화 독전 중에서

 

진서연 출연 영화 독전 중에서

 

일각에서는 영화 속 진서연이 마약을 즐기며 타락한 삶을 사는 연기에 대해 실제로 약을 한 것이 아니냐는 루머까지 흘러나오고 있는데요,진서연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촬영 때 술 먹고 연기 했냐는 분들도 계시더라. 사실 저는 술도 잘 못 마신다"라며 "각성제나 피로회복제를 다량 복용한 거 아니냐고 오해하시는 분도 계셨는데 맑은 정신으로 연기했다"고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진서연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과거 2년간 대학로에서 연극을 했다고 밝힌 바가 있었는데요, 진서연은 2008년 연극 클로저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진서연(배우), 진서연 성격

 

진서연은 실제로도 굉장히 시크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인 듯 한데요, 인스타그램에서 팬들의 온갖 질문에 시크한 답변들을 남겼고 페미니즘과 관련한 무례한 질문에 단호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진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질문하고 답변하기를 통해 누군가 댓글에 언니 페미니즘에 대해서 배우셨음 좋겠어요라고 달았고, 진서연은 내가 뭘 배울지는 내가 정했음 하는데 라고 대답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 언니 쿨워터향 뭐지, 영화 속에서나 현실에서나 멋있구나, 진서연 흥해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진서연(배우), 진서연 결혼 남편 이창원 직업 사진 출산 아들

 

진서연은 2014년 9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을 했는데요, 진서연 남편은 인테리어 디자이너 겸 디렉터라고 하구요, 이름은 이창원이라고 합니다. 진서연 남편은 한국인이지만 현재 독일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서연 남편 이창원 사진

 

진서연은 아는 형님에 출연해서 "내 앞에서 남편과 만난지 3개월 만에 혼인신고를 했다며 이태원 클럽에서 만났다고 밝혔는데요, 진서연은 "내 앞에서 봉봉봉 학ㄹ래 성대모사를 잘하는구나 했는데 프랑스어를 잘하는 거였더라"면서 "일부러 내 앞에서 한 거나. 외향만 한국 사람이지 그냥 외국 사람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남편이 3,4년 전에 유럽여행을 갔다 왔는데 좋았나 보더라. 한 번 또 갔다 오더니 유럽에서 살아야 할 것 같다 고 하더라"면서 "네가 가지 말라고 하면 안 갈게. 하지만 난 불행하겠지 라고 말해 네 행복을 위해 떠나라고 했다"고 말했습니다. 진서연 또한 현재 독일 베를린에 거주 중이라고 합니다. 

 

 

앞서 진서연은 자신의 SNS를 통해 "진서연입니다. 나라가 슬품에 잠겨 있어 발표를 미루고 미루다 기사들이 났네요. 저 결혼합니다"라며 "아름다운 5월의 신부가 되고 싶었는데 슬픔과 함께 2014년을 기억할 것 같습니다" 라고 무거운 마음으로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3년간 연애를 했고, 마친내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가족과 지인만 초대된 비공개 결혼식을 치뤘답니다. 

 

 

 

 

그리고 이후 진서연은 2018년 9월 경, 결혼 4년 만에 임신 소식을 알렸고, 11월 13일 출산했습니다. 진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18년을 제 인생의 화양연화"라면서 "곧 세상에 태어날 아이와 함께 올 한해를 마무리 하려 한다"고 임신 사실을 밝혔습니다. 

 

이어 진서연은 "배우 그리고 엄마라는 소명으로 앞으로의 삶을 준비하며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다"며 "이 기쁜 소식을 저를 사랑해주신는 소중한 분들께 가장 먼저 전한다"고 감사 인사를 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진서연이 영화 독전 홍보활동을 마치고 그 동안 베를린에서 가족과 함께 태교를 해왔다"고 말했습니다. 진서연 아들에 대해서는 사진 한 장 공개가 안되었네요.

 

 

-진서연(배우), 진서연 복근

 

 

또한 배우 진서연은 완벽한 복근을 자랑하기도 했는데요, 군살이 전혀 없어보이죠! 진서연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본 팬들의 반응은 "와 대박 멋지다." "복근 멋있어요" "관리 비결이 궁금하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답니다. 

 

* 추천 글 -> <미운우리새끼(미우새)>이상윤 나이 키 발사이즈 집안 남상미 유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