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오윤아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이혼 아들 송민 근황

728x90

배우 오윤아가 2월 6일 SBS 강심장VS에 출연합니다. 

 

오윤아

 

이날 방송은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자랑하는 빛이 나는 솔로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배종옥, 오윤아와 모델 송해나, 나는 솔로 10기 정숙으로 출연했던 최명은, 그리고 배우 이호철이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오윤아는 방송 출연 이후 달라진 아들 민이의 인기에 대해 털어놓습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언급하며 아들이 나온 영상이 가장 조회수가 높음을 고백하며 "촬영 때도 사람들이 나보다 민이를 먼저 알아본다"며 아들이 최고 게스트라고 치켜세웁니다. 

 

또한 오윤아는 민이의 반전 과거를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합니다. 지금과 달리 어릴 땐 음식을 먹지 않아 영양실조에 걸리기까지 했었다는 것. 이에 오윤아는 민이의 체중 증가를 위해 선택했던 방법을 공개해 모든 이들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오윤아는 또 발달장애를 겪고 있는 아들 민이를 향한 시선 때문에 상처받았던 사연을 공개하기도 합니다. 단독주택으로 이사하게 된 이유가 있다며 입을 연것입니다. 

 

이에 오윤아 나이 프로필 결혼 전남편 이혼 아들 집 근황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윤아에 대해 알려진 정보를 모아 정리해 보았습니다. 


오윤아(배우)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오윤아

 

배우 오윤아는 1980년 11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오윤아 고향은 경상남도 울산시 화정동(현 울산광역시 동구 화정동)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 오미향과 남동생 오경제와 슬하에 아들 송민(2007년생)이 있습니다.

 

오윤아는 키 170cm에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고요, 종교는 개신교(기독교한국침례회)이며, 학력은 상원초등학교, 상원여자중학교, 효성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윤아의 현재 소속사는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샌드박스 네트워크 소속입니다. 

 

 

오윤아(배우) 프로필

오윤아는 2000년 제 1회 사이버 레이싱퀸 선발대회에서 1위를 한 뒤, 2003년 MBC 섹션TV 연예통신 리포터로 연예계에 데뷔, 이후 레이싱 모델 중에서 유일하게 배우로 전업에 성공한 배우입니다.  

 

데뷔 이후 오윤아는 드라마 폭풍속으로, 올드미스 다이어리, 그 여자, 외과의사 봉달희, 공부의 신, 아테나 전쟁의 여신, 무자식 상팔자, 돈의 화신, 앵그리맘, 언니는 살아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 훈남정음, 슬기로운 의사생활, 한 번 다녀왔습니다, 가면의 여왕 등에 출연합니다.

 

그리고 영화 연애술사를 시작으로, 아테나 더 무비, 귀신의 향기, 방법 재차의 등에 출연합니다. 

 

오윤아(배우) 과거 

오윤아는 어릴 땐 부유하게 자라면서 중학교 때까지 현대무용을 배웠지만 고등학교 때 집안 형편이 어려워져 결국 꿈을 접어야 했다고 합니다.

 

오윤아 : "초등학교 5학년 때 무용을 시작했는데, 대학교에서도 무용을 전공하기를 희망했어요. 그러나 집안 형편이 무척 어려웠기에 무용에 대한 꿈을 접을 수밖에 없었어요."

 

오윤아 : "레슨비를 내지 못해 결국 그만뒀죠. 그 이후에는 다른 꿈을 가져 보지 못했어요. 전 집안의 가장이었고, 일을 해서 돈을 벌어야 했거든요. 그 당시에 안 해본 아르바이트가 없었어요. 그때는 돈 많이 버는 게 꿈이었고, 탤런트는 전혀 꿈도 꿔보지 못했어요."

 

오윤아(배우) 레이싱 모델을 통해 

 

오윤아

 

그러다가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오윤아는 대학 진학도 포기하고 1년여 동안 백수생활을 이어가다가 1999년부터 우연히 레이싱모델 일을 시작, 월 400만원이라는 당시로서는 상당히 큰 돈을 벌게 됩니다. 

 

그러다가 2000년 사이버 레이싱퀸 선발대회에 참가해 1위를 차지하기도 하는데요, 하지만 이후 오윤아는 2003년 무렵에 1년 정도 가수 데뷔를 준비하기 위해 연습생 생활을 하기도 하지만 이후 곧 가수가 자기 길이 아니란 걸 깨닫게 된 후 결국 가수를 포기하게 됩니다. 

 

 

오윤아 : "예전에 유행했던 댄스 아카데미를 다녔는데, 거기서 아이비와 같이 연예인 반에 속해 있었다. 당시 섹시 여가수가 꿈이었다. 하지만 춤은 어느 정도 되는데, 노래는 잘 안되더라."

 

오윤아 : "노래는 타고나야 하는 거지 억지로 노력한다고 되는 게 아니란 걸 깨달았다. 당시 학원에서 아이비의 노래를 들었는데 정말 너무 잘하더라. 그 노래를 듣고 가수는 내 길이 아니란 것을 깨닫게 되었다."

 

이후 오윤아는 2003년 MBC 섹션TV연예통신 리포터로 활동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생방송 중 방송사고를 저질러 결국 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됩니다. 

 

오윤아(배우) 배우 데뷔 과정 

 

오윤아

 

그리고 2004년 오윤아는 드라마 폭풍속으로를 통하여 연기자로 데뷔하게 되는데, 본래 내성적인 성격이라 연기자로의 전향을 고민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자로 먼저 데뷔한 남동생(과거 동갑내기 과외하기에 출연한 바 있는 오경제)이 "누나가 더이상 떨어질 곳이 어딨냐"고 설득해 용기를 내게 되었고, 결국 그렇게  연기자로 데뷔하게 됩니다.  

 

하지만 오윤아는 데뷔 초기 레이싱모델 출신이라는 점 때문에 들어오는 배역이 주로 노출 신 위주였고, 감독들도 그를 가볍게 보는 경향이 있었다고 합니다. 심지어 술자리를 갖자는 남자들도 많았다고 하네요.

 

처음으로 영화를 찍은 뒤 시사회에서 영화를 보게 되었을 때, 분명 다른 신들도 촬영을 했음에도 노출신만 편집되어 있어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오윤아 : "실제로 오디션을 보러 가면 아무런 거리낌 없이 내게 야한 농담을 하더라. 방송에 나가면 레이싱모델 포즈로 한 번 서보라는 식으로 얘기했다. 스트레스였다"

 

오윤아 : "연기하는 것에도 제약을 많이 받았다. 순수한 역할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전혀 그렇게 생각하지 않더라. 야하거나 벗는 영화들뿐이었다"

 

오윤아 : "심지어는 오디션을 보러 갔는데, 분위기가 이상한 오디션이었다. 방송국이 아니라 영화사로 갔는데 알고 보니 에로물이었던 것이다. 하마터면 진짜 계약할 뻔했다. 신인 때라서 아무것도 모르고 오라고 해서 갔던 것이다. 그런 경우가 굉장히 많이 있었다"

 

오윤아 : "그런 트라우마 때문에 한동안 파인 옷도 안 입었다. 사람들이 나에게 이런 부분을 원하는구나, 내가 이렇게 비치는구나 하는 생각에 많이 힘들었다"

 

 

오윤아는 결국 다시는 영화를 찍지 않겠다고 다짐하여 많은 배역들이 들어왔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고사, 이러한 이미지가 굳어지면 배우 생활을 이어갈 수 없을 것으로 판단해 배역을 고르는데 굉장히 고심하게 됩니다. 

 

이후 오윤아는 단역을 거쳐서 조연, 비중있는 조연, 주연 자리까지 성장하게 되는데, 배우 활동 초기에는 연기에 대한 논란이 있기도 했지만, 이후 올드미스 다이어리, 연애시대 등에서 연기력을 인정받게 되면서 이후 중요한 조연 및 주연 연기자로 자리잡게 됩니다.

 

그리고 이후 영화 귀신의 향기, 방법 재차의, 드라마 바람의 나라, 공부의 신, 결혼해주세요, 당신이 잠든 사이, 21세기 가족, 무자식 상팔자, 맏이, 돈의 화신, 앵그리맘, 오 마이 금비, 언니는 살아있다, 사임당 빛의 일기, 신과의 약속, 한 번 다녀왔습니다, 날아올라라 나비, 가면의 여왕 등에 출연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오윤아는 다수의 방송에서 MC, 리포터, 게스트 등으로 활약을 해왔는데요, 특히 진짜사나이 300, 편스토랑 등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외에도 라디오스타, 미운 우리 새끼, 돈 터치 미, 세리머니 클럽, 찐친골프, 골프왕, 옥탑방의 문제아들,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등에 출연합니다. 

 

<오윤아 수상 경력>

-2000년 제 1회 사이버 레이싱퀸 선발대회 우승

-2006년 SBS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여자 조연상 (연애시대)

-2020년 제 28회 대한민국 문화 연예대상 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연기상 (한 번 다녀왔습니다)

-2020년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베스트 엔터테이너상 (신상출시 편스토랑)

-2020년 KBS 연기대상 장편드라마 부문 조연상 (한 번 다녀왔습니다)

-2021년 KBS 연예대상 리얼리티 부문 우수상 (신상출시 편스토랑)

 

 

* 배종옥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딸 근황

 

배종옥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딸 근황

배우 배종옥이 2월 6일 강심장VS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배종옥, 오윤아, 이호철, 모델 송해나와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이 출연해 화려한 솔로들의 화끈한 토크를 선보입니다. 이

mway2.tistory.com

 

오윤아(배우) 노안 외모

 

오윤아

 

오윤아는 과거 뛰어난 미모에도 불구하고 나이에 비해 노안인 편이었습니다. 25~26살 때 올드미스 다이어리에 출연해 노처녀 연기를 했을 정도이고, 그 다음 작품인 연애시대에서는 아예 이혼녀 싱글맘 역할을 맡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지금은 그 반대라고 합니다. 나이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것인데요, 실제로 동안 미모 덕에 27세 연하남에게 대시를 받은 적도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오윤아 : "제가 친한 동생이 펍에 친한 언니와 갔다. 어떤 친구가 자꾸 쳐다보는데 누가 봐도 어려 보였다. 그분이 저한테 연예인이시냐고 물어보더라."

 

오윤아 : "캐나다에 오래 살다가 한국에 들어온 지 얼마 안 됐다고 하더라. 내가 연예인인 줄 모르더라."

 

오윤아 : "연예인이라고 하니 그분이 데뷔를 언제 하셨냐고 묻더라. 그래서 제가 한 20년 됐나? 라고 하니 그럼 대체 몇 살이신거냐라고 하더라. 제가 43살이라고 하니 너무 놀라더라."

 

오윤아 : "그런데도 자리를 안 뜨시더라. 그래서 제가 대체 몇 살이세요 라고 하니까 96년생이라더라. 우리 아들이란 별 차이 없네라고 하니까 바로 일어나더라."

 

오윤아(배우) 남동생

 

오윤아

 

오윤아

 

오윤아는 남동생과 닮지 않은 탓에 친남매가 맞냐는 질문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그러다보니 오윤아의 외모에 대해 성형 의혹을 많이 갖는다고 합니다. 

 

오윤아 : "중학교 때 엄마한테 대들었는데, 엄마가 옆에 있는 도끼빗을 들고 내 머리를 때리려고 했다. 나는 그걸 피하려다가 그만 코를 맞고 말았다. 당시 피가 너무 많이 나서 엄마와 함께 급하게 병원을 찾아갔다."

 

오윤아 : "그 당시에 엄마가 얘가 장롱에 부딪혔다고 의사 선생님께 거짓말을 했는데 의사 선생님이 대번에 장롱에 부딪힌 상처가 아님을 파악했다."

 

오윤아 : "아직도 코 주위에 흉터가 남을 정도로 당시에 큰 상처였다. 그때 성형 수술을 해야할 정도였지만, (집안 형편때문에) 성형을 하지 못했다."

 

오윤아 : "그래서 휘어진 코 때문에 스트레스를 엄청 받았다. 코가 너무 컴플렉스였다. 결국 코의 휘어진 부분을 바로 세우기 위해서 코를 계속 올바르게 세웠다."

 

오윤아 : "친동생 이름이 오경제이다. 얘가 스타따라잡기라는 프로그램으로 나보다 먼저 연예계에 데뷔했고, 예전에 영화 동갑내기 과외하기에도 출연한 적이 있었다."

 

오윤아 : "그런데 남동생 생김새가 나와 너무 다르다. 그래서 남동생이 어렸을 때 외모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그리고 나와 함께 다니면 사람들이 오윤아 전부 고쳤나봐라고 수근거린다."

 

오윤아 : "동생은 현재(2012년) 면세점에서 근무 중이다. S면세점에서 팀장으로 일하고 있다."

 

 

오윤아(배우) 갑상선암 투병

오윤아는 2009년 즈음에 갑상선암으로 2년간 투병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는 오윤아가 모두의 주방에 출연해 다음과 같이 밝힌 바 있습니다.

 

오윤아 : "딱 제가 서른 살 때 아이에게 신경을 많이 쓰면서 내 생활이 없어졌다. 촬영 때문에 아이를 두고 가는 심정이 너무 힘들었다. 사극을 찍으면서 로케이션 촬영을 해야 하는데 갑자기 목이 붓기 시작했다. 갑상선암이었다. 그때까지만 해도 나는 갑상선이 뭔지도 몰랐다."

 

오윤아 : "수술을 했지만 종양의 크기가 컸다. 전이까지 됐더라"며 "이후 약 6개월 동안 목소리가 안 나왔다. 지금도 성대가 좋지 않다"

 

오윤아(배우) 결혼 전남편 송훈 나이차 직업, 누구?

 

오윤아

 

오윤아는 전남편 송훈과 2007년 1월 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오윤아와 전남편 송훈 두 사람의 나이차는 오윤아는 1980년생인 40세이고, 전남편 송훈은 1975년생인 45세로 5살 차이라고 합니다.

 

전남편 송훈은 꽤 유복한 가정에서 자란 사업가 스타일의 리더십 강한 남성으로 알려졌는데요, 결혼 당시 키 180cm의 훤칠한 키에 말끔한 외모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당시 남편 송훈의 직업은 서울 노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영화 광고대행을 주 업무로 하는 회사의 마케팅 이사를 맡고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오윤아(배우) 전남편 송훈 결혼스토리

오윤아는 전남편 송훈을 당시 지인의 친구였던 남편과 식사자리에서 처음 만나 3일만에 사랑에 빠져 교제를 시작, 1년 반 동안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당시 오윤아와 남편 송훈씨의 결혼식은 서울 강남중앙침례교회에서 예배 형식으로 진행됐고, 결혼 후 그 해 8월 속도위반 내지는 허니문 베이비로 황금돼지해에 아들을 낳는 겹경사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 당시 오윤아는 임신사진을 공개하며 배만 불렀을 뿐 한결같은 미모를 자랑하며 곰 인형을 들고 배를 어루만지면서 태어날 아기를 기다리는 행복한 엄마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오윤아(배우) 전남편 송훈 이혼, 이혼사유

 

오윤아

 

하지만 오윤아는 안타깝게도 남편 송훈씨와 결혼한지 10년이 채 못돼서 지난 2015년에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당시 오윤아의 소속사 측은 "오윤아가 남편과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양육권은 오윤아가 가져갔다"고 밝혔고, 또한 이들 부부가 이혼 전부터 별거에 들어가 정상적인 부부생활을 하지 못했다는 추측에 대해서는 "사실 무근"이라고 하며, "남편이 일반인이라 조용하게 진행됐다"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오윤아는 한 방송에서 남편과의 이혼에 대해 다음과 같은 말을 하기도 합니다. 

 

오윤아 : "당시 오디션을 가면 감독님들이 저를 가볍게 본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이라면 작품에 꼭 필요하다면 수위 높은 장면도 찍을 용의가 있지만, 당시 초짜 신인인 제게 준 역할은 모두 그런 장면이 있었다."

 

오윤아 : "심지어 드라마에서 수위 높은 씬을 원하셔서 결국 찍게 됐는데 심의에 걸려 방송이 안나갔다"

 

오윤아 : "레이싱모델 출신 편견 때문인지 남자들이 너무 쉽게 보고 술자리를 갖자는 사람도 많았고, 또 그 이상을 시도하는 분들도 있었다. 결혼이 탈출구가 되는 느낌이었다"

 

이런 이유로 시작한 결혼 생활은 결국 오래가지 못합니다. 

 

오윤아 : "결혼 초기에는 많은 갈등이 있었다. 물론 일과 육아를 병행하다보니 크고 작은 문제들로 다툴 때가 있다. 행복하다고 말하는 부부들도 가끔 말다툼을 할 거다."

 

오윤아 : "저 역시 당연히 남편과 다툴 때가 있다. 아이가 태어난 뒤 남편에게 신경을 쓰지 못하는 게 가장 미안하다. 아내로서 자신의 점수는 0점이다"

 

오윤아 : "직업이 연기자다 보니 아무래도 일반 가정과는 조금 다른 면들이 있다. 사람들이 많은 곳은 피해야 하고, 제 감정을 그대로 다 드러내기보다 늘 절제하고 억누르며 살아야 한다."

 

오윤아 : "그렇기 때문에 거기에서 오는 불편함이 좋지 않은 감정으로 번질 때가 있다. 연예인 아내를 둔 남편 역시 알게 모르게 스트레스가 있을 거다."

 

오윤아 : "27살이라는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하고 아이도 빨리 낳아 마음의 준비가 돼 있지 않은 상태에서 한꺼번에 많은 변화를 겪어야 했다. 연기 활동을 하면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챙김을 받는 것에 익숙해 결혼 초에는 남편을 배려하는 마음이 부족했던 것 같다."

 

오윤아 : "결혼 전 나를 중심으로 돌아가던 생활패턴이 남편과 아이에게 맞춰져야 한다고 생각하니 처음에는 적응하기 힘들었다"

 

 

오윤아는 또한 다른 한 방송을 통해서는 다음과 같은 말을 하기도 합니다. 

 

오윤아 : "애교가 없는 편이라 신혼이후 점점 말이 없어졌다. 신혼 초에는 남편 부탁으로 춤을 추기도 했는데 지금은 부부 사이에 대화가 거의 없다."

 

오윤아 : "또한 부부싸움도 한 번 하면 크게 싸우는 편이라 집안이 들썩거렸던 적도 있다"

 

오윤아(배우) 아들 송민

 

오윤아

 

오윤아는 2007년 1월에 결혼을 한 후에 같은 해 8월에 27살의 나이에 아들 송민 군을 출산, 이혼 후 싱글맘으로 혼자서 아이를 키우게 됩니다. 

 

오윤아 : "원래는 아이를 좋아해서 결혼하자마자 아이를 가졌다. 하지만 출산 후에도 일을 계속할 생각이었기 때문에 처음부터 좋은 엄마가 될 거라는 기대는 아예 하지 않았다."

 

오윤아 : "그러다보니 아이와 함께 있는 시간에는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아이를 돌봤는데 그게 간혹 과할 때가 있는 것 같다. 일하는 엄마들이 느끼는 일종의 보상심리가 아닐까 싶다." 

 

오윤아 : "출산 후 8개월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느라 오뮤 수유를 충분히 못했다. 젖도 잘 안돌아서 고생했다. 어른들은 아기 체중이 많이 안 나가니까 분유와 섞여 먹이라고 했지만, 전문가들은 모유가 잘 안 나와도 모유 수유만 하는 게 좋다고 해서 거의 하루 종일 젖을 물리고 있었다."

 

그런데 오윤아는 싱글맘으로 아이를 키우면서 무엇보다도 아들의 병때문에 마음고생을 많이 하게 됩니다. 한 방송에서 오윤아는 눈물을 글썽이며 다음과 같은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오윤아 : "아이가 아플 때가 가장 힘들었다. 아들이 또래에 비해 성장에 느리고 영양 상태가 좋지 않았다. 내가 잘 해주지 못하는 것 같아 아들을 보면 화가 났다"

 

 

오윤아 : "간병이 너무 힘들어서 아이만 보면 화가 났다. 어느 순간 내가 너무 큰 소리로 화를 내면서 아이에게 스트레스를 풀고 있더라. 일단 내가 행복해야 아이도 행복하다는 것을 알게 됐다"

 

오윤아가 무엇보다 힘들었던 것은 아들이 어렸을 때 발달이 더디고 영양도 불균형해서 5살 때 9.5kg 밖에 나가지 않았던 것인데요, 원래 정상은 18kg 정도라고 합니다.

 

오윤아는 그런 와중에 싱글맘으로서 일을 나가야 하니 아픈 아이를 두고 가는게 가장 힘들었다고 합니다. 오윤아는 2017년부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들과 함께한 소소한 일상을 공유합니다. 

 

특히 2016년 게시글에서는 "내가 나이를 먹는 것보다 아이가 나이를 먹는 것이 더 싫다"라는 글을 올려 부모들의 공감을 사기도 했고, 또한 2019년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아들과 단둘이 여행을 떠난 이야기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오윤아는 아들이 초등학교 3학년 때부터 약을 먹어서 살이 부쩍 늘어 자기는 대견한 마음에 SNS 에 사진을 올렸지만, "자기는 관리하면서 아이는 뚱뚱하게 키우냐?"는 악플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아들의 병에 대해서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오윤아는 단지 영양상태가 좋지 않으며 발달이 조금 늦을뿐 큰 병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그러다가 이후 '모두의 주방'에서 "제 아들이 지금 13살인데 많이 아팠고, 지금도 아프다. 아들이 어렸을 때 힘들었고, 사회적으로 적응을 못해 그 모습을 보면서 울기도 많이 울었다"고 했고, 이후 2020년 4월 편스토랑에 출연했을 때는 아들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오윤아 : "아들이 태어났을 때 호흡 곤란 증세가 있었다. 반나절 인큐베이터에 있었는데 그때 문제가 있었던 건지, 16개월째 탈장이 왔다"며 "결국 전신 마취까지 시키는 큰 수술을 받았는데, 이후 아들의 눈동자에 초점이 없어졌다"

 

오윤아 : "아들의 자폐증을 알게 된 건 아들을 어린이집에 보내고 난 뒤였다. 소아과 선생님과 상담을 많이 했는데 아들의 상태가 괜찮다고 하셔서 유아원에 아들을 보냈다"

 

오윤아 : "그러다 제가 홍콩에 화보 촬영을 갔는데 아들에게 문제가 있는 것 같다 는 연락을 받았다. 가슴이 철렁 내려앉으면서 올 게 왔구나 싶었다. 왜 내 아이가 아프게 됐을까 하는 생각 때문에 힘들었다"

 

오윤아 : "아들이 스스로 감정을 컨트롤하지 못해서 꼬집을 때도 있는데, 그러고 나서 미안해 한다. 6학년 1학기까지 되게 힘들었는데, 2학기부터 정말 좋아졌다"

 

사실 오윤아는 아들과 함께 방송에 출연하는 것에 대해 망설였다고 합니다. 자기 아들과 같은 자폐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에게 피해를 줄까봐 염려했던 것인데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아들 민이가 먼저 TV에 나오겠다고 했다고 합니다.  

 

이후 오윤아는 자기 아들을 보면서 아픔을 겪은 엄마들이 당당하게 나왔으면 좋겠다고 했고, 또 만약 자신이 편스토랑에서 우승한다면, 수익금이 민이 같은 장애 아동들을 위해 사용됐으면 좋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아들 송민 군은 올해 벌써 17세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얼마 전에는 오윤아가 SNS를 통해 아들 팔에 핀 제거 수술을 받았다는 근황을 알리며 관심을 모으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강심장VS에 출연하게 된 오윤아인데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오윤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배종옥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딸 근황

 

배종옥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 딸 근황

배우 배종옥이 2월 6일 강심장VS에 출연합니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배종옥, 오윤아, 이호철, 모델 송해나와 나는 솔로 10기 정숙, 최명은이 출연해 화려한 솔로들의 화끈한 토크를 선보입니다. 이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