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진성(가수) 나이 암투병 부인(아내) 자녀

728x90

진성(가수) 나이 암투병 부인(아내) 자녀



<진성(가수) 해피투게더4 출연>



10월 2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4는 위대한 쇼 특집으로 꾸며져 행사의 신 진성, 홍진영, 이해리, 허경환, 박서진과 스페셜 MC 김세정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 중 안동역에서 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 트로트 가수 진성의 출연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현재 진성의 인기는 트로트계의 BTS라 불릴 만큼 어마어마하다고 합니다. 



진성은 이 수식어에 대한 남다른 자부심을 뽐내며 트로트계의 BTS가 더 있지만, 나는 특대형 BTS라고 말해 모두를 빵빵 터뜨렸습니다. 



현재 유산슬(유재석)이라는 이름으로 신인 트로트 가수에 도전 중인 유재석의 멘토로도 활약 중인 진성은 유재서게게 전 재산을 투자하고 싶다고 폭탄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고 하는데요, 이어 진성은 전 재산을 쉽게 걸 수 있었던 남다른 이유가 밝혀지며 더욱 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입니다. 



이와 함께 트로트계 대부인 태진아와 유재석의 투자를 두고 경쟁 아닌 경쟁을 펼쳤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펼쳐지며 모두의 귀를 쫑긋 세우게 했다고 합니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내 의지와는 상관이 없나 라고 말하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였다고 전해져 진성이 들려줄 비하인드스토리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진성이 이토록 탐내는 트로트 가수 유재석의 무대도 공개가 된다고 하는데요, 유재석은 남다른 음색과 노래 실력으로 안동역에서를 소화하며 스튜디오 안 모든 가수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합니다. 

 


<진성(가수)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학력 데뷔 활동 결혼 아내(부인) 용미숙 자녀>



-진성 가수, 진성 프로필 나이 본명 고향 학력 


진성은 1966년 8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세입니다. 진성의 본명은 진성철이며, 고향은 전라북도 부안군 행안면이라고 합니다. 진성의 종교는 불교이구요, 진성의 학력으로는 부안국민학교, 부안중학교, 부안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진성 가족사 아버지 어머니 


진성 아버지는 진성이 어릴때부터 술에 취해 폭력을 행사했다고 합니다. 결국 진성의 어머니는 집을 뛰쳐 나갔다고 하네요. 그래서 진성은 어머니를 다시 만나고 싶어 가수로서 꼭 성공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이 때문에 음악과 노래는 진성에게는 유일한 친구였다고 합니다. 



이런 가족사가 아니었다면 진성은 스스로 평범하게 시장에서 장사나 하면서 살았을 거라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진성이 성인이 되어 다시 만난 어머니는 2015년 위암과 대장암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아무리 어린 시적 원망했던 어머니였지만 아들로서 해드릴 것이 많이 없어 늘 마음아파하며 병원에 자주 찾아간다고 하네요. 진성 어머니 또한 어린 시절 가족사에 대해 늘 진성에게 미안함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진성 가수, 진성 데뷔 활동 인기


진성은 1997년에 데뷔하여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신웅, 김용임, 김난영 등과 함께 트로트 메들리 4대천왕으로 불리고 있는 가수입니다. 최근 진성의 인기가 어마어마하다고 하죠! 



진성이 참여한 앨범이 약 1000만장 이상이 팔렸다고 하니 스타급 트로트 가수보다 더 스타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진성은 2008년에 '안동역에서' 라는 곡을 발표하게 되었는데요, 발표 당시에는 그다지 인기를 끌지 못하다가 2012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끌게 되었고 결국 안동역 앞에 노래비까지 생겼을 정도라고 하네요.


-진성 가수, 진성 암투병, 이후 활동


진성은 2016년 11월 '림프종 혈액암' 진단을 받고 투병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생사의 고비에서 가장 큰 힘이 되어준 이는 다름아닌 아내 용미숙씨였다고 합니다. 용미숙씨는 남편을 위해 직접 산으로 들로 다니며 약초를 캐서 반찬이며 약을 만들어 먹이는가 하면, 



남편 곁에서 뜬 눈으로 지새우며 24시간 간호를 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은 아내의 극진한 내조 덕분에 진성은 6개월 만에 병마를 딛고 대중앞에 서게 되었는데요, 2017년 5월에 아침마당에도 나오고 8월에는 우리말 겨루기와 가요무대, 전국 톱 텐 가요쇼에도 나왔으며, 



이어 동년 가을엔 전국노래자랑에도 초대가수로 모습을 드러내는 등 다행히 병이 호전되면서 다시 활동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투병 중 늦게나마 '가지마' 라는 곡이 발매되었는데 인터넷을 통해 이 곡이 많이 알려졌다고 합니다. 



진성은 2019년 9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안동역에서의 오리지널 가수로서 활약하며, 시대를 풍미한 트로트 계의 거성 태진아와 김연지와 함께 신인가수 유산슬(유재석)의 멘토로 활동하며 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진성 가수, 진성 결혼 아내(부인) 자녀, 진성 아내(부인) 사망설 루머


진성 가족으로는 아내(부인)과 아들 1명이 있다고 합니다. 진성은 과거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하여 아내와 자신의 삶을 공개하면서 아내를 만난 사연을 공개했었는데요, 진성은 긴 무명가수 시절 지쳐갈 때 아내를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진성의 아내는 "제가 5년을 이 사람 CD를 듣고 다녔다. 이름도 몰랐다. 어떻게 봤는데 그 노래 주인공인지도 몰랐다. 반전이더라. 목소리는 예쁜데 얼굴은 반전이었다. 소도둑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진성은 "뭔가 종착지도 필요한 시기였고, 아내와 결혼한 지 4년이 됐다"며 "20대 때부터 2세를 갖지 말자는 마음을 먹었다. 왜냐하면 어머니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너무 깊다보니까 자식을 낳아서 이렇게 나 몰라라 내팽개쳐 버리면 그런 삶은 잘못된 것이 아닌가 싶었다. 그래서 확실하게 내가 기반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내가 자식들을 낳아서 우리 어머니 아버지와 같은 전철을 밟지 않겠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앞으로 자식은 NO 그랬다고 털어놨습니다. 


진성의 아내(부인)는 용미숙씨로 진성과 용미숙 두 사람은 결혼 당시 경제적인 어려움 때문에 결혼식을 올리지 못하고 혼인신고만 한채로 살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실제 진성은 자녀가 없다고 합니다. 


한편, 진성 부인에 대해 검색을 하면 가수 진성 부인 사망이라는 연관 검색어가 눈에 띄는데요, 단순 루머이고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아마도 진성이 암투병을 하면서 옆에서 극진히 돌보았다는 사연이 공개가 되면서 연관이 되면서 생겨난 루머가 아닐까 싶네요. 


* 전혜빈 남편 나이(차) 직업<편스토랑>


* 진성 전원주택, 진성 집


* 오윤아<나이 과거 성형 몸매 남편 아들>


* 이정현 남편 나이 재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