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연애의 맛3>정준 김유지 나이

728x90

<연애의 맛3>정준 김유지 나이



<정준 김유지 연애의 맛 3 출연 직진 로맨스 예고>



-정준 김유지 연애의 맛3 출연 직진 로맨스 예고


연애의 맛 시즌 3 정준이 화제입니다. 


10월 24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연애의 맛 3에서는 나이가 꽉 찬 솔로남 5인방들이 상대방과 만나 진정성 담긴 리얼 연애를 선보이면서 운명적인 사랑과 로맨스를 찾아가는 모습을 담는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정준은 연애의 맛3를 앞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연애의 맛을 보면서 대리 설렘을 느꼈다며 방송을 떠나 가식 없이 리얼하고 솔직한 연애를 하고 싶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첫 방송에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도 정준은 전 정말 그냥 소개팅을 하는 거고, 전 정말 그냥 데이트를 할거고, 그게 다에요 라고 말해 앞으로 정준이 펼쳐낼 진솔한 리얼 연애 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습니다. 


특히 정준은 운명의 그(김유지)와 처음으로 만나는 날부터 예측불가 생생한 리얼 로맨스를 직감하게 만들었는데요, 대망의 첫 만남의 날, 해외 출장 후 돌아오는 운명의 그(김유지)를 만나기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한 정준은 긴장으로 가득한 채 돌아다니다가 그(김유지)를 발견, 인사를 건넸습니다. 




정준은 처음 만난 그(김유지)가 카메라 촬영을 어색해하자 스태프들에게 카메라를 빼달라고 요청하는가 하면, 마이크 때문에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는 그(김유지)를 배려해 마이크까지 풀고 먹으라고 제안하는 등 방송보다 오직 그(김유지) 만을 위하는 직진 행보를 보였다고 합니다. 






연애의 맛 사상 최초로 카메라를 빼 달라, 마이크를 풀자 는 정준의 요청에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 모두 당황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분위기를 편하게 만들어주려는 정준의 배려에 그(김유지)는 고마운 마음을 내비쳤다고 합니다. 



그렇게 천 만남부터 오로지 운명의 그녀(김유지)만을 바라보던 정준은 분위기가 점점 무르익자 서로의 첫 인상에 대해 본격적으로 대화를 나누기 시작, 더욱이 정준은 설레는 핑크빛 분위기를 기회로 삼아 38시간 후라는 최단시간 애프터 신청을 제안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정준의 제안에 그녀(김유지)는 머뭇거리며 다음 데이트에 대해 미묘한 반응을 남겼고, 급기야 식사를 마친 두 사람은 식당에서 나오자 마이크도 뺴버린 채 제작진을 놔두고 그냥 떠나버려 궁금증을 돋웠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순박하고 순수한 미소의 정준이 사랑에서는 앞만 보고 직진하는 상남자의 카리스마를 발휘하는 반전을 보게 될 것이라며 대본이 없는 연애 리얼리티, 있는 그 자체를 담게 될 정준의 첫 데이트는 어떤 모습일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정준 김유지 첫 만남


그리고 드디어 첫 방송에서 정준과 김유지가 첫 만남을 가졌는데요, 소개팅녀의 이름은 김유지였습니다. 



식사를 하며 정준은 "진짜 데이트를 하려고 출연했다"고 말했고, 김유지는 "솔직하셔서 좋다"고 호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정준은 "처음 봤을 때 실망하지 않았냐. 사실 나는 실망할까봐, 혹시 예전에 내가 싫어했던 배우일까봐 걱정했다"고 질문했고, 김유지는 "좋았다, 실망하지 않았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정준은 김유지가 "남자친구가 생기면 놀이동산에 가는 등 새로운 걸 많이 해보고 싶다"고 하자 "언제갈까? 내일 모레 어떠냐"고 바로 약속을 잡으려고 했는데요, 갑작스러운 질문에 김유지는 "생각해보겠다"고 답했고, 정준은 "생각 한 번 해보라" 면서 미리 준비했던 향수를 선물했습니다. 


식사를 마친 정준은 카메라와 마이크도 없이 출발해 제작진을 당황케 했는데요, 이에 MC 박나래는 "진짜 집에 데려다주고 싶어서 제작진에게 따라오지 말라고 했다"더라고 설명했습니다. 


차 안에서 두 사람은 더욱 솔직하게 대화를 나눴고, 김유지는 "오빠란 분한테 집중이 더 잘되는 것 같다. 내일모레 만나자"고 말해 정준을 기쁘게 했다고 합니다. 



<정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종교 데뷔 출연 드라마 영화 등>



-정준 김유지, 정준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종교 


정준은 1979년 3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정준 고향은 서울이며, 정준 학력은 봉천중학교, 일산동고등학교, 총신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준 키는 177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O형이며, 정준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신학대학을 나왔을 정도.







-정준 김유지, 정준 데뷔 경력


정준은 그의 어머니가 연기학원에 데려간 계기로 연기자로 입문, 1991년 영화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으며, 이어 같은 해 1991년 MBC 드라마 고개숙인 남자에 단역으로 드라마 첫 출연을 하였고, 이후 1992년 MBC 특채 탤런트로 선발되었습니다. 




그리고 정준은 1993년 청소년 드라마 사춘기 시즌1에 주인공 이동민 역을 분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는데요, 


-정준 김유지, 정준 라면 광고


이에 힘입어 농심 안성탕면 김치의 CF 메인모델로 발탁되어 가수 정광대가 부른 김치주제가를 게사한 CM송으로 꽤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외에도 무파마의 전신인 라면의 광고도 찍는 등 라면 광고에서 꽤나 얼굴을 비추었습니다. 




-정준 김유지, 정준 출연 드라마 영화 등


정준의 사춘기 이후 반듯한 소년 이미지는 영화 체인지로 이어졌는데요, 특히 김소연과 몸이 뒤바뀌어 여학생 같은 남학생 연기는 정말 대단하게 잘 했다 싶을 정도로 충공깽이었습니다. 


정준 출연 영화 체인지 중에서 


정준 출연 영화 체인지 중에서


정준은 또 영화 주유소 습격사건 때 껄렁껄렁한 주유소 알바 역을 맡는 등 캐릭터를 바뀌보기도 했지만 결국 MBC 맛있는 청혼에서 또 다시 반듯한 청년 역할을 맡으며 이미지를 바꾸기는 쉽지 않았고, 이후 우정 출연한 영화 튜브에서 역시 마음씨 착하고 성실한 신혼남을 연기하며 고정된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정준 김유지, 정준 신학교 목회자의 꿈 봉사활동


보통 아역 연기자들이 대학 진학을 할 때 연극영화과에 지원하는 것과는 달리 정준은 총신대 신학과로 진학, 추후 목회자가 될 계획이라고 했는데요, 그래서 가끔 개신교계 잡지 등에 그의 인터뷰가 실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연기활동을 그만두지는 않았죠!




하이틴스타로 승승장구하던 정준은 지난 2015년 이후 활동을 멈춘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지난해 정준은 굿피플 나눔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으며, 유명 인사들이 아프리카 봉사에 참여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TV SBS를 통해 국피플과 인연을 맺었으며, 2016년 케냐의 척박한 땅 투르카나 방문을 필두로 지금까지 총 3번 아프리카 땅을 밟았다고 합니다. 


-정준 김유지, 정준 결혼 이혼 루머


또한 올해 41살이지만 아직 결혼하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정준은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 본인이 분명히 미혼임에도 불구하고 기혼자로 알고 있다는 고충을 토로한 적이 있는데요, 실제로 정준을 검색하면 관련 검색어로 정준 결혼 이혼 등이 함께 뜨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고백대로 실제로는 아직 미혼이라고 합니다. 



한편 정준은 지난 2016년 6월부터 월세를 내지 않아 3090만원을 미납했다고 하는데요, 건물주는 정준에게 내용증명을 두 ㅊ례 보냈지만 월세를 주지 않자 법원에 계약해지를 요청했다고 합니다. 


서울중앙지방법원은 정준에게 보증금을 제외한 2000여만원을 이자와 함께 지급하고 살던 집을 건물주에게 넘기라고 판결했고, 정준 소속사는 "당시 생활이 어려웠던 것은 사실이지만, 올해 작품 계약을 맺었고 집주인과도 원만하게 해결 중이다"고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함께 읽을만한 글>


*김유지 나이 직업 몸매<연애의 맛3>


* 김정원(아나운서)


*

강두 이나래 나이 본명 직업<연애의 맛3>


* 이해리 나이 키 몸매 성형 결혼


* 진성(가수) 나이 암투병 부인(아내) 자녀



-정준 김유지, 정준 군대 의병 전역


참고로 정준은 군대를 가기는 했지만 이등병 때 의병 전역을 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