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진우 김정원<연애의 맛3>

728x90

박진우 김정원<연애의 맛3>



<<연애의 맛3>박진우 김정원 출연, 자연스러운 스킨십, 커플 탄생 예고>



'연애의 맛3"에 박진우 김정원이 화제입니다. 


10월 24일 방송된 '연애의 맛3'에서는박진우 김정원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박진우는 김정원을 처음으로 만나 대화를 나눴다. 무슨 일을 하냐는 질문에 김정원은 "저는 지금은 문화 예술 커뮤니티 사업을 하고 있다. 이전에는 아나운서, 기상캐스터를 했었다 라고 답을 했습니다.



대화 도중 햇볕이 뜨겁자 박진우는 직접 김정원의 의자를 들어 자신의 옆자리로 옮겼고 두 사람은 처음 만난 지 30분 만에 나란히 앉아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김정원은 "좀 더 편한 거 같다"며 옆모습이 더 잘 생기셨네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두 사람은 또 나란히 앉아 식사한 후 어린이 대공원으로 향했는데요, 박진우와 김정원은 어느 순간 자연스럽게 말을 놓고,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커플 탄생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박진우 프로필 나이 본명 학력 데뷔 출연 드라마 영화 집안>



-박진우 김정원, 박진우 프로필 나이 본명 학력 데뷔


박진우는 본명은 박상우이며, 나이는 1983년 7월 31일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박진우 학력으로는 수리고등학교, 동국대학교 공과대학 전퇴, 동국대학교 연극연화학과 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박진우는 2003년 3월에 뮤지컬 배우로 텃 데뷔를 하여 이듬해 2004년 MBC 문화방송 시트콤 논스톱5에서 정식 연기자로 데뷔하였습니다. 박진우는 이후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주로 드라마 출연을 많이 했습니다. 


-박진우 김정원, 박진우 출연 드라마 영화 등


박진우 출연 영화로는 2004년 어린 신부, 2006년 다세포 소녀, 2008년 날나리 종부전 등이 있구요, 박진우 출연 드라마로는 2004년 논스톱5를 시작으로 그녀가 돌아왔다, 불량가족, 연인이여, 못말리는 결혼, 비천무, 바람의 회원, 천추태후, 다 줄거야, 유리가면, 메디컬 탑팀, 정도전, 오늘부터 사랑해, 밥상을 차리는 남자, 수상한 장모 등이 있습니다. 


박진우 출연 드라마 수상한 장모 중에서 


박진우 출연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



박진우는 외모만 보면 또렷한 이목구비, 깨끗한 피부, 흐트러짐 없는 말솜씨와 깍듯한 예의까지, 꽃미남의 외모와 모범생의 태도를 적절히 섞어놓은 듯한 모습으로 마치 순정만화에서 방금 튀어나온 듯한, 소녀들의 이상형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박진우 연애 결혼은 박진우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며,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결호 등 소식은 연애 관련 소식이 들어오는 것도 아니었습니다. 


-박진후 김정원, 박진우 어린시절 집안 형편, 누나 암투병, 부모님 건강>


그래서 주로 그가 맡는 역할은 부잣집 외동아들 같은 건데요, 사실 박진우는 그렇게 곱고 평탄하게 자란 것만은 아니라고 하네요, 





박진우 어린 시절은 부잣집 도련님에 가까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학교 시절 닷친 IMF의 한파는 그의 삶을 완전히 뒤바꿔 놓았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가족 전체가 곤경에 처했고, 


설상가상으로 하나밖에 없는 누나는 암세표가 몸 곳곳으로 전이돼 대수술을 받게 되었고, 또한 부모님의 건강마저 악화되었다고 합니다. 아무 그때부터 이제까지 친구들과 어울려 정신없이 놀다가 시험 전날에나 벼락공부를 하던 막내는 갑자기 철이 들었다고 합니다. 


박진우는 아픈 누나 때문에 의사가 돼야지, 안정적인 공무원이 돼서 돈을 벌어야지, 그런 생각을 하면서 고등학교때부터 열심히 공부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들은 힘들어하는데 자신은 나와서 항상 웃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여드린다는 게 미안하고 힘들다고 하며, 어두운 캐릭터를 시켜주면 정말 잘 할 자신이 있다고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함께 읽을만한 글>

* 김정원(아나운서)


*

강두 이나래 나이 본명 직업<연애의 맛3>


* <연애의 맛3>정준 김유지 나이**


* 이해리 나이 키 몸매 성형 결혼


* 진성(가수) 나이 암투병 부인(아내) 자녀


아뭇튼 이번에 연애의 맛3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커플이 탄생을 하게 된 거 같은데요, 정말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