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선우선 모든 것

728x90

선우선 이수민 나이(차) 직업 <옥탑방의 문제아들>



<선우선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



-선우선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 연하남편 사로잡은 비결 공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배우 선우선이 출연해 11살 연하 남편을 사로잡은 비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선우선 남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10월 28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김용만, 송은희, 김숙, 정형돈,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배우 선우선이 출연해 행복한 신혼생활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이날 연상 연하 커플과 관련된 문제를 맞히던 도중 선우선은 "남편과 나이 차이를 느껴본 적이 없다"고 고백하며 11살 나이 차이가 무색한 핑크빛 애정을 과시했습니다. 



그러면서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한 질문에 "영화 촬영장에서 다리를 다쳤는데, 남편이 직접 뼈를 맞춰줬다. 그때 마음이 통했다"며 첫 눈에 반했던 기억을 회상하며 모두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또한 3개월 차 새댁인 선우선은 이날 녹화 장에 끼고 온 프러포즈 반지를 보여주며 남편 이수민을 향한 자랑을 멈추지 않았다고 하네요. 



-선우선 남편 이수민에 존댓말 쓰는 이유


한편 선우선은 11살 연하 남편에게 존댓말을 쓰는 이유를 밝혔는데요, 남편에게 "야, 너" 라는 호칭을 썼다가 크게 싸울 뻔 한 것, 이어 선우선은 "그 뒤로 이름 뒤에 씨를 붙이거나 여보님이라고 부른다'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의 비법을 공개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 김숙은 동갑 절친 선우선의 등장에 남다른 친분을 표하며 우성을 자랑했는데요, 이에 정형돈은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둘이 친구야?" 라며 김숙과 선우선의 얼굴을 재차 확인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선우선 관침대


김숙은 "선우선은 굉장히 독특한 사람"이라며 그녀의 남다른 일상들을 폭로했는데요, 특히 "집에 있는 좋은 매트리스는 나를 주고 본인은 편백나무 관에서 자더라"고 말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선우선은 김용만이 "관이 집에 왜 있냐"고 묻자 "관에서 휴식을 취하고 잠도 잔다". 피톤치드가 나와 심리적으로 안정이 된다"며 관에 대한 무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선우선의 사차원 취미에 놀란 정형돈은 "남편은 별 말 안하냐"고 물었고, 이에 선우선은 "관에 남편과 같이 들어간다"며 충격적인 대답을 해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합니다. 



<선우선 프로필 나이 본명 키 고향 학력 데뷔 출연 드라마 영화 결혼 남편 이수민 자녀계획>



-선우선 모든 것, 선우선 프로필 나이 본명 키 고향 학력


선우선은 1975년 3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입니다. 선우선 고향은 인천시이며, 선우선 본명은 정유진, 그리고 선우선 키는 162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합니다. 선우선  학력으로는 인천대학교 사회체육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선우선 모든 것, 선우선 데뷔 및 활동 출연 드라마 영화 등


선우선은 2003년 조폭마누라2로 데뷔를 했으며 영화와 드라마 예능 등을 넘나들며 꾸준히 활동을 해왔는데요, 선우선은 2009년 드라마 '내조의 여왕'에서 은소현 역으로 나와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선우선은 2012년까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활약을 해왔는데요,


선우선 출연 영화로는 달콤 살벌한 연인, 오프로드, 어린왕자. 슈퍼맨이었던 사나이, 하늘을 걷는 소년, 마이 뉴 파트너,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평양성, 슈퍼스타, 가족시네마, 가시, 오늘도 위위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선우선 출연 드라마로는 구미호 외전을 비롯 내조의 여왕,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 강력반, 백년의 유산, 이혼 변호사는 연애 중, 초인 가족 2017, 사생결단 로맨스 등이 있습니다. 


선우선은 취미가 포켓볼과 댄스라고 하구요, 특기는 태권도와 재즈 댄스라고 하는데요, 특히 태권도는 공인 4단으로 정말 대단한데요, 영재발굴단에도 출연했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선우선이 액션연기를 잘 할 만도 하죠!


참고로 선우선은 대학시절 LG트윈스의 1기 치어리더로 활동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선우선 모든 것, 선우선 이수민 결혼 나이(차) 연애담


배우 선우선은 지난 7월 무술감독 겸 스턴트맨인 이수민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선우선 이수민 두 사람 나이차이는 무려 11살이나 난다고 하네요. 선우선이 연상이라고 합니다. 






선우선은 처음부터 남편 이수민의 눈빛이 참 맘에 들었다고 하는데요, 영화와 액션이 두 사람의 연결고리라고 합니다. 선우선은 사회체육학을 전공했는데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등에서도 액션연기를 보여준 적이 있었는데요, 


선우선은 영화를 위해서 액션스쿨에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때 남편 이수민을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선우선은 남편 이수민과의 나이차이에 대해서 처음 만날때 느낌이 너무 좋았고 서로 통하는게 있다보니 금방 친해져서 나이가 그렇게 차이가 나는지도 몰랐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수민 역시 연상인줄은 알았지만 대략 3살 정도라고 생각을 했지 11살 차이가 날 줄은 생각 못했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나이 때문에 거리감이 전혀 없었던 둘에게는 나이차이는 장애가 되지 못했다고 하네요. 



선우선 이수민 두 사람은 2세 계획에 대해서 하나님이 주시는 대로 받아들일 거라고 했다네요.


선우선은 예전 썸남썸녀에 출연했을 때 그동안 만난 나이를 묻는 질문이 있었고, 선우선은 14살 연하부터 8살 연상까지 다양한 나이대릐 이성과  교제했다는 사실을 밝힌 적이 있었는데요, 



선우선이 35살 때 14살 연하의 남성을 만난 적이 있다고 했답니다. 남자가 선우선에게 자기 나이를 5살 연하라고 속였다고 하네요. 나중에 나이를 알게 된 후에도 계속 교제를 했었는데 결국 주위의 반대에 헤어질 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선우선 모든 것, 선우선 남편 이수민 프로필 나이 등


이수민은 1986년생으로 무술 감독 겸 배우인데요, 강철비, 걸캅스, 악인전, 남한산성, 범죄도시 등에 무술팀으로 참여를 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트랩의 무술 감독이었고 미스터 선샤인 출연진에도 이름을 올리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선우선은 캣맘으로 유명한데 반려묘 10마리와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선우선은 직접 고양이 용품들을 손질해서 만든다고 할 정도로 고양이들을 끔찍하게 생각한다고 합니다. 


사실 고양이 10마리는 상당히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을텐데요, 그럼에도 선우선 남편 이수민은 결혼이라는게 서로 좋은 것만 생각했는데 둘만이 아닌 가족과 친구들, 그리고 고양이 10마리까지 사랑하는게 의무인 것 같아서 가족으로 생각하기로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이수민도 선우선의 영향을 받아 연애하면서 고양이를 키우는 일상을 SNS에 올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고양이를 키우면서 고양이 매력에 빠졌다고 합니다. 




선우선 이수민 두 사람은 파주에 신혼집을 차린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결혼 후 신혼여행도 미루도 바로 활동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결국 나중에 신혼여행을 다녀오긴 했지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