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서동주 서정희 딸 근황

728x90

서동주 나이 키 몸매 성형 전남편 이혼 근황 서세원 서정희 딸 <풍문으로 들었쇼>



<서동주 <풍문으로 들었쇼> 출연>



-서동주 <풍문으로 들었쇼> 출연


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풍문으로 들었쇼'에 출연, 특별한 공부법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28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한 시대를 풍미하던 개그맨 서세원과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로 데뷔해 수 십년의 세월이 흘렀음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서정희, 두 사람의 딸이자 방송인 서동주 얘기가 전판를 탄다고 합니다. 


최근 녹화에서는 미국의 대형 로펌 변호사가 됐음에도 한국 연예계까지 도전한다는 사실을 밝혀 큰 화제를 모았던 서동주의 특별한 공부 비법이 공개가 됐습니다. 




서동주는 11세에 미국 유학을 떠나 어렵다는 미국 변호사 시험에 당당히 합격, 그의 공부 비법은 '12'라는데, '12' 공부법은 무엇일지 이목이 집중되었었답니다. 


또 서동주는 가끔은 엄마인 서정희가 딸처럼 느껴진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서정희를 데리고 젊은이들 가득한 클럽에 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동주는 클럽에 갔을 당시 서정희가 놀라 "노!노!"라고 외친 사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금껏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서정희 서동주 모녀의 놀라운 일화와 서동주의 애틋한 효심, 그리고 재혼에 대한 생각과 이어서 밝힌 이상형까지 이날 밤 방송되는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공개가 됩니다. 



<서동주 프로필 나이 키 몸매 학력 전 남편 결혼 이혼 집안 과거 서세원 서정희>



-서동주 서정희 딸, 서동주 프로필 나이 가족 학력


서동주는 1983년 3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세입니다. 서동주는 코미디언 서세원과 모델 서정희의 딸로, 가족으로는 남동생 서동천이 있습니다. 한국에서 예원중학교를 재학중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페이스쿨과 세인트폴스스쿨을 졸업하고 






웰즐리 대학교에 미술학과 전공으로 입학했다가 매사추세츠 공과대학교 순수수학과전공 1학년 2학기에 편입하여 학사 학위를 딴 후, 펜실베니아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박사과정에 입학하였지만 코스웍 과정중 휴학했다고 합니다. 


-서동주 서정희 딸, 서동주 전 남편 결혼 이혼


서동주는 2010년 1월 23일 스탠퍼드대학교 내 교회에서 남편과 결혼했다고 합니다. 전 남편은 1977년생으로 하버드 대학교에서 정치학 학사학위를 받고 스탠퍼드 대학교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은 재원이라고 하는데요, 



이후 서동주는 2018년 5월 21일 본인 인스타그램에서 2014년에 이혼했고 샌프란시스코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석사과정을 졸업한 것을 직접 밝혔습니다. 


-서동주 서정희 딸, 서동주 집안 과거 아버지 서세원 어머니 서정희 


서동주의 아버지 서세원은 32년 간의 결혼생활 동안 아내인 서정희를 폭행하고 나서 술을 마신 채 폭언을 하고, 심지어 자식에게까지 폭력을 행하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서세원이 서정희를 폭행하는 모습이 담긴 CCTV 영상이 공개되면서 서세원의 폭행 혐의가 인정이 됐었습니다. 그 결과 서세원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선고를 받았었습니다. 



또한 서정희는 서세원의 불륜을 폭로하기도 했는데요, 서정희는 "서세원이 내연녀를 감싸며 협박했고, 이후 집을 나갔으며 두 달 만에 만나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서정희는 "내연녀가 딸 서동주와 비슷한 나이"라고 말해 충격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서세원과 서정희는 결국 합의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요, 서동주는 그렇게 힘든 시절을 보냈음에도 서동주는 아버지를 용서한다고 할 정도로 마음이 넓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동주는 또한 엄마와는 문자 메시지나 전화를 통해서 일상을 공유한다고 하는데요, 친구 같은 존재이기도 하고, 없어서는 안되는 존재이기도 하고, 또 물로 싸우는 일도 많다고 합니다. 




서동주가 어린나이에 집을 떠나 유학생활을 했으니 떨어져 지낸 시간도 길고, 성격도 정반대라, 함께 방송에 나간 후 본인이 엄마 같고, 엄마가 오히려 딸 같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서동주는 어렸을 때는 소녀 같은 엄마를 이해하지 못한 적도 많다고 해요. 드라마 속에 나오는 희생적인 엄마와는 거리가 있었기 때문인데요, 그런데 어느날 "엄마도 엄마가 처음 되어보는 것이다"라는 말을 들은 후에 생각의 프레임을 완전히 바꿀 수 있었다고 하네요.



서동주는 한 인터뷰를 통해 "엄마가 일방적으로 희생하는 것만이 일반적인 모녀 관계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다. 엄마도 드라마에 아노는 것 같은 엄마는 아니지만 저 역기 드라마에 나오는 딸 같은 딸은 아니니까. 무엇보다 나를 위해 기도해주는 엄마가 있다는 사실이 제겐 큰 의지가 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서동주 서정희 딸, 서동주 강하늘에 대한 팬심


서동주는 얼마전 MBC섹션 TV 연예통신에 출연, 배우 강하늘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는데요, 최근 한국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에서도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선언했답니다. 



서동주는 변호사 자격으로 가끔 방송에 얼굴을 비추고 그랬는데, 조금 다양한 방면에 도전을 해보고 싶어서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서동주는 또 멜로 연기를 한다면 배우 강하늘과 호흡을 맞추고 싶다 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는데요, 



동백꽃 필 무렵에 나오는 용식이, 극 중 순정파로 나오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 라며 법적 문제가 있을 때 불러달라고, 강하늘 씨라면 무료로 해드리겠다 라고 영상 편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서동주 서정희 딸, 서동주 키 몸매


서동주는 키가 168cm로 날씬하면서도 볼륨있는 몸매와 비키니로 주목을 받은 적이 있는데요, 요즘은 바빠서 맨손 체조로 관리한다. 엉덩이가 납작해질까 봐 직장 화장실에서 스쾃운동을 하기도 한다. 보정도 하기도 한다. 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동주 서정희의 딸, 서동주 성형


서동주 성형에 대해서는 과거 사진과 비교를 해보면 성형을 안했다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달라진 모습을 볼 수가 있는데요, 모습이 아버지 서세원을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을 거 같습니다. 







-서동주 앞으로 방송 활동 계획


서동주는 현재 샌프란시스코에 거주 중이며 작가 겸 변호사 일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본업을 지키면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방송 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9년 10월 말 현재 서동주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6만 2천 5백명에 달한다고 합니다. 유명인 부모를 두었을 뿐인데 그녀를 향한 세간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운지 쉽게 짐작할 수 있습니다. 



서동주를 수식하는 말을 모으면 그야말로 엄친딸이 완성된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삶이 탄탄대로였던 것만은 아니라고 하네요. 부모의 이혼과정은 실시간으로 생중계 됐고, 본인 역시 이혼의 아픔을 겪으며 방황하기도 했답니다. 


그런 서동주가 라라랜드와 신입사원 탄생기 굿피플 등에 출연하며 근황을 알리기 시작, 서동주가 프로그램을 통해 선보인 다채로운 매력은 곧 다양한 제안으로 이어졌고, 마침내 서동주는 새로운 도전에 임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미국에서 변호사로 활동하면서 방송 스케줄이 잡히는 대로 한국에 들어와 녹화를 하는 식으로 활동을 하기로 한 것인데요, 이를 위해 서동주는 10월 중순 귀국해 매니지먼트사와 계약을 맺고 몇몇 프로그램 촬영도 진행했다고 합니다. 


매니지먼트사 관계자는 "두 가지 일을 병행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지만 비행기 안에서 방송 준비를 하는 등 본인이 노력을 많이 한다"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서동주의 활약을 기대해 보게 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