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장희웅?

728x90

장희웅??



<장희웅이 김건모와 자신의 동생 장지연 결혼 소식에 대해 밝힌 소감>



배우 장희웅이 화제입니다. 


장희웅은 10월 30일 김건모의 결혼발표와 함께 김건모의 예비 신부인 장지연이 화제가 되면서, 더불어 그녀의 오빠가 장희웅이란 사실이 알려지면서 장희웅이 김건모와 자신의 동생인 장지연의 결혼에 대해 언급한 내용과 함께 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장희웅의 아버지이자 김건모의 장인어른이 될 장욱조에 대한 관심도 끊임없이 올라가고 있는데요, 장희웅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은 장지연의 친오빠인 장희웅이 가수 김건모와 자신의 동생인 장지연의 결혼소식을 듣고 밝힌 소감때문인데요,



장희웅 측은 김건모와 장지연이 내년 1월 결혼식을 치르는 것과 관련해 장희웅은 결혼 소식에 기쁜 마음으로 축하하고 있다고 말했다고 전했는데요, 장희웅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동생이 결혼할 것 같다는 이야기는 했는데 양가 어른들이 다같이 만난 건 얼마 안 됐다"며 두 사람의 상견례를 언급했다고 합니다 



장희웅은 또 "나 역시 그분(김건모) 노래를 듣고 자란 사람이라, 선배님이 첫 통화에서 형님이라고 하는데 얼떨떨하고 신기하더라면서 좋은 일 아닌가, 기분 좋게 생각하고 있다. 본인들이 좋으면 최고인 것 같다 고 말했답니다.



<장희웅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데뷔 경력 출연 드라마 영화 뮤지컬>



-장희웅 프로필 나이 학력 데뷔


장희웅은 1980년 2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장희웅 학력으로는 한국체육대학교 경기지도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희웅은 2000년 드라마 덕이로 데뷔하여, 이후 선덕여왕, 주몽, 마의 등 다양한 사극에서 주로 활약을 해왔습니다. 




-장희웅 다재다능한 면모


장희웅은 2010년 한국 마상 무예협회로부터 자격증을 발급받고서 국제기사대회를 비롯해 매년 열리는 여러 국제 대회에 나서고 있다고 하는데요, 장희웅은 또한 각종 기마문화축제의 시범단으로도 많은 활약 중에 있다고 합니다. 




장희웅은 선덕여왕에 촬영을 앞두고 당시 속초에 있는 협회에 가서 숙식을 하며 배운 후 현재까지 국제대회 나서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한국체대를 졸업한 장희웅은 11년간 프로 볼링선수로 활동하며 전국대회 우승도 여러 차례 거머쥐기도 하는 등 멋진 활약을 보여주었답니다.

 



장희웅은 배우 데뷔 후에는 뛰어난 운동신경을 십분 발휘하며 각종 사극에 출연해 두드러진 무예를 펼쳐 왔는데요, 장희웅은 말을 타며 활을 쏘는 액션 연기를 하기 위해 마상무예를 배우다가 국가대표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장희웅은 연습량이 많지 않아 수상할 정도는 아니다라며 자신을 낮추고 있다고 하는데요, 장희웅은 교사 자격 등을 취득해 10개월간 기간제 교사로도 일했다고 합니다. 


장희웅은 또한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 잔디머리 검사로 활동하면서 복근이 드러나 유명한데요, 한국체대를 나온 배우답게 피지컬로 봐서는 배우라기보다는 진정한 체육인 같네요. 그리고 앞으로 액션배우로 더 잘 어울릴 거 같구요.


-장희웅 복근 





-장희웅 출연 드라마 영화 뮤지컬 등


장희웅 출연 드라마로는 2000년 SBS 주말극장 덕이, 2005년 MBC 아침드라마 자매바다에서 봉팔역, 2006년 MBC 월화드라마 주몽에서 하후천 역, 2007년 MBC 월화드라마 이산에서 강석기 역, 그리고 이후 선덕여왕, 짝패, 계백, 인수대비, 마의, 너의 목소리가 들려, 총리와 나, 갑동이, 달콤한 비밀, 좋은 사람, 행복을 주는 사람, 크로스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장희웅 출연 영화로는 2013년 소원택시에서 준호역, 2016년 스플릿에서 무경역을 맡았으며, 장희웅 출연 공연(뮤지컬, 연극 등)으로는 2003년 뮤지컬 지저스 지저스, 올리러브, 왓치 아웃, 한설에 핀 매화, 그리고 연극 오셀로, 등이 있습니다. 






장희웅은 또한 2018년에는 TV조선 전설의 볼링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장희웅 근황


장희웅은 대학교 4학년에 연기의 재미를 알게 된 후로 뒤도 돌아보지 않고 배우의 길로 들어섰다고 하는데요, 정말 다재다능한 면모를 과시하며, 여러 방면에서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장희웅은 2000년도부터 2018년도까지 꾸준한 연기 활동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한 달 가량 해외에 체류 중인 장희웅은 한국에 있던 상황이 아니라 여동생의 상견례에는 참석하지 못한다고 이야기를 했다고 하네요



장희웅은 김건모와 결혼하는 장지연의 오빠 곧 김건모의 처남이라는 이유로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여러 면에서 다재다능하고 또한 도전하고 노력하는 장희웅의 모습이 너무 보기 좋습니다.



그리고 사실 김건모와 자신의 동생 장지연 나이 차이가 너무 많이 나기도 하고 해서 오빠로서 별로 마음이 좋지 않을 수도 있는데도 서로가 좋다고 하면 최고라고 하는 것을 보아 마음도 넓고 시원한 거 같네요. 


앞으로 장희웅 다시 방송을 통해 더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고 또 이제 앞으로 더욱 인기를 누릴 수 있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