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성현아 신우신염 투병 근황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성현아가 6개월 만에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배우 성현아배우 성현아

 

성현아는 8월 14일 "안녕,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시지요? 폰을 바꾸고 코드를 잊어버려 계정이 막혔었답니다. 이제 복원했네요"라며 지인, 팬들에게 그간 연락이 두절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성현아는 "걱정 드려 죄송합니다. 저는 잘 있어요. 와보니 걱정 문자가...벌써 가을 모두 화이팅"이라며 인사했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단발머리를 휘날리는 성현아의 셀카가 담겼습니다. 

 

 

앞서 지난 2월 성현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신우신염 투병 소식을 직접 전한 바 있습니다.

 

성현아는 “바보같이 제가 시간 허비하다가 병을 키운 꼴이 돼서 지금 아무것도 못하고 있다”라며, 이어 “빨리 낫는 병이 아니라서, 그나마 입원해서 주사 치료를 계속 받으면 조금 빠르게 괜찮아진다고 한다”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당시 상황이 여의치 않아 “방학 중이라 입원할 형편도 안 되고, 몸이 아프니 집안 꼴도 엉망이고 마음도 황폐해졌다”며 건강과 생활 모두가 힘든 상태임을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갑작스러운 공백에 대해 팬들에게 예의를 지키고 싶다며 “아무런 말도 없이 가는 것도 예의가 아니라 짧게나마 글 남긴다. 조금만 저 쉬다 돌아오겠다”는 글을 남기고 SNS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그 후 약 6개월간 성현아의 근황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팬들과 대중은 그의 건강 회복을 바랐지만, 공식적인 소식 없이 SNS 계정도 비활성화된 상태였죠.

 

그러다 최근, 계정을 복구하고 다시 SNS 활동을 재개하며 오랜만에 팬들에게 모습을 드러낸 것인데요, 이에 배우 성현아 나이 프로필 이혼 전남편 자녀 투병 근황 등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배우 성현아 과거 데뷔 작품 활동 

배우 성현아배우 성현아

 

성현아는 대기업 이사였던 아버지 아래서 어린 시절을 보냈고, 고등학교 졸업 후 모델로 활동을 시작하다가 1994년 제38회 미스코리아 대회에 광주·전남 진(眞)으로 출전해 본선에서는 ‘미(美)’를 수상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였습니다. 

 

모델로 시작한 성현아는 이듬해인 1995년 KBS 드라마 사랑의 인사로 연기자로 데뷔, 이후 드라마 허준, 이산, 나쁜여자 착한여자, 파도야 파도야 등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영화에서는 할렐루야, 주홍글씨, 첼로, The Scarlet Letter, Time(2006) 등을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특히 2004년 영화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는 칸 영화제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2007년에는 스페인 말라가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2002년에는 마약(엑스터시) 복용 혐의로 구속되며 활동을 잠시 중단했지만, 2004년 정극 드라마 어느 날 갑자기 출연을 통해 복귀했고, 연극 무대에도 도전, 특히 2016년에는 데뷔 20년 만의 첫 연극작품으로 드림시어터의 멜로 연극 사랑에 스치다에 출연하며 본격적인 무대 복귀를 알렸습니다. 

 

배우 성현아배우 성현아

 

이후 2018년 KBS 《파도야 파도야》, 2020년 SBS 《불새 2020》 등에 출연하며 안방에 복귀, 예능과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성현아입니다. 

 

다만, 건강 문제로 2025년 2월 신우신염 투병 사실을 고백하며 SNS를 통해 휴식 공지를 전했었는데요, 이후 약 6개월간 소식이 끊겼다가, 최근 SNS 계정 복구와 함께 “걱정 끼쳐 죄송하다, 저는 잘 있어요”라는 메시지로 근황을 알리며 활동 재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성현아 첫 번째 결혼 남편 이혼 사유

배우 성현아 전남편배우 성현아

 

성현아는 2008년 한 살 연하의 사업가 허은교 씨와 결혼했습니다. 당시 첫 남편은 안정적인 사업을 운영하는 인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애를 시작, 10개월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결혼 당시 성현아는 한창 배우 활동을 이어가던 시기였고, 결혼식은 비교적 조용하게 치렀습니다. 하지만 결혼 생활은 오래가지 못해 약 2년 만인 2010년 2월 이혼하게 됩니다.

 

이혼 사유에 대해 구체적으로 공개된 내용은 없지만, 성격 차이와 생활 방식의 불일치가 주된 원인으로 알려졌습니다. 방송에서 성현아는 “당시 너무 힘든 시기를 보냈고, 개인적으로도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들이 겹쳤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배우 성현아 두 번째 결혼 남편 이혼 아들 근황

이혼 3개월 뒤인 2010년 5월, 성현아는 6살 연상의 사업가 최모 씨와 재혼했습니다. 재혼 당시 두 사람은 교제 기간이 길지 않았지만,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나왔던 것으로 전해집니다.

 

하지만 두 번째 결혼 역시 오래 지속되지 않았고, 이후 성현아는 혼자가 되어 아이를 키우게 됩니다.

 

성현아에게는 아들이 한 명 있습니다. 전 남편과의 관계에서 태어난 아들로, 성현아는 방송과 인터뷰를 통해 “아들과 단둘이 살던 시절, 가진 돈이 700만 원뿐이었다”고 고백하며 힘들었던 시기를 털어놓았습니다.

 

현재 아들은 공개석상에는 자주 등장하지 않지만, 성현아가 종종 SNS를 통해 간접적으로 근황을 전하기도 합니다. 아들이 성장하면서 성현아의 생활도 다소 안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배우 성현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배우 성현아배우 성현아

 

배우 성현아는 1975년 7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세입니다. 성현아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와 여동생 성현숙과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성현아는 키 171cm에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고요,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학력은 서울백운초등학교, 선덕중학교, 영훈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랜만에 반가운 근황을 알린 배우 성현아인데요, 앞으로 다시 좋은 연기와 다양한 방송을 통해 활약 이어가는 모습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배우 성현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성현아 심경고백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남편 아들 근황

 

성현아 심경고백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남편 아들 근황

성현아 심경고백 나이 키 몸매 결혼 이혼 남편 아들 근황 배우 성현아(44)가 9월 9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해 심경을 고백합니다. 성현아는 9월 9일 방송하는 KBS Joy

mway2.tistory.com

* 이영애 남편 정호영 나이(차) 재산, 누구? 자녀 집

 

이영애 남편 정호영 나이(차) 재산, 누구? 자녀 집

배우 이영애와 남편 정호영 씨가 화제입니다. 지난 8월 13일 방송된 KBS2 연중 라이브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 코너에서 나이차 극복한 스타 부부 1위에 올랐기 때문인데요, 이에 이영애 남편 정호영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