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가수 현숙이 8월 16일 MBC 불후의 명곡에 출연합니다. 

 

가수 현숙 과거 맞선 이야기와 결혼하지 않은 이유 고백

이에 가수 현숙 나이 결혼 근황 등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앞서 현숙은 지난해(2024) 말 채널A 절친 토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 과거 맞선을 봤던 남성에게 들은 충격적인 이야기를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가수 현숙

 

가수 현숙

 

가수 현숙

 

"사교성이 좋은데 연애를 왜 안 하냐? 지금도 좋다는 사람들이 줄을 섰다"고 하는 말에 현숙은 "왜 결혼 안 하고 혼자 사냐고 물으면 정말 속상하다. 울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부모님이 많이 편찮으셨다. 거동을 전혀 못 하고 말 한마디도 못 하시니 움직일 수도 없었다. 나 행복하겠다고 놓고 갈 수도 없고 돈을 벌어야 했다. 병원비가 보통이 아니지 않나"라고 털어놨습니다. 

 

현숙은 "그렇게 하다 보니 혼기를 놓쳤다."며 과거 선을 봤던 이야기를 꺼내기 시작했습니다. 현숙은 "모 대학병원의 잘 나가는 의사였는데 노총각이었다. 인상도 참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현숙은 이어 "호남형에 능력도 있었다. 왜 저를 소개해 달라고 하셨냐고 하니까 우리 어머니가 여든이 넘으시고 대소변도 다 받아내야 하는데 현숙 씨라면 잘 모실 것 같다더라"고 했습니다. 

 

현숙은 "그럼 간병인을 구해야 하는 거 아니냐. 집에 돌아와 밤새도록 울었다. 다시는 선 안 본다. 지금 돌이켜보면 립서비스라도 이상형이에요 한마디만 했더라면, 시집 가서 당연히 잘 모시지 않았겠나"라며 "(2008년에) 엄마 돌아가시고 1년 뒤의 일이었다고"말했습니다. 

 

현숙은 "돌이켜보면 인연이 아니었던 것이다. 그 이후로는 선 안 본다. 물 흐르듯이 순리대로 예쁘게 살기도 했다"고 말했습니다. 

 

가수 현숙 결혼생각과 이상형 

가수 현숙

 

현숙은 그동안 여러 방송에서 결혼에 대한 솔직한 속내를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부모님을 모시다 보니 혼기를 놓쳤다. 그래도 언제든 좋은 분이 나타나면 갈 것”이라며 여전히 결혼에 대한 희망을 품고 있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1990년대에 잠시 슬럼프를 겪던 시기에는 부모님의 지병 간병에 매달리느라 결혼 시기를 놓쳤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후회보다는 감사의 마음으로 지금의 삶을 받아들이며, 운명에 맡기고 자연스럽게 살아가고 싶다는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상형에 대해서는 “돈을 많이 벌지 않아도 매일 아침 성실히 출근하는 사람, 믿음직하고 성격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으며, 연하와의 만남은 자신이 소심한 편이라 어렵다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결혼 후에도 남편을 첫사랑처럼 대하라는 선배 가수 김상희의 조언을 늘 가슴에 새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숙은 학창 시절 짝사랑을 한 적도 있었지만, “가슴에 담아두는 것이 미래의 상대에 대한 예의라 생각한다”며 사적인 감정을 신중히 다루는 면모도 보여줬습니다. 현숙은 특별한 조건보다 평범하고 성실한 가정생활을 꿈꾸며, 결혼 후 시댁과의 관계도 소중히 하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방송인 조영구와는 오랜 세월 돈독한 인연을 이어온 절친한 사이로 유명합니다. 조영구는 신인 시절 힘들 때 따뜻하게 챙겨준 사람이 현숙이라며 늘 고마움을 표현했고, 현숙 역시 그를 믿고 의지하는 동생처럼 생각해왔습니다.

 

두 사람은 방송에서 가족 같은 케미를 보여주며, 조영구가 “현숙이 꼭 좋은 짝을 만났으면 좋겠다”고 중매를 자청할 정도로 진심으로 걱정하고 응원하는 사이라고 합니다.

 

가수 현숙 아들 양자 근황

가수 현숙 아들

 

비록 결혼은 하지 않았지만, 현숙은 이미 한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과거 큰 병을 앓으며 혼자 병원에 누워 있을 때 가족의 소중함을 절실히 느낀 그녀에게, 남동생이 자신의 아들을 양자로 보내겠다고 제안했고, 현숙은 고심 끝에 조카를 자신의 호적에 입양했습니다.

 

현재는 동생 집과 자신의 집을 오가며 지내고 있으며, 아이가 고등학생이 되면 함께 살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현숙은 조카와의 일상을 소소한 행복으로 채워가고 있습니다. 생일을 챙기고, 주택부금을 들어주며, 돼지저금통을 은행에 가져가는 시간을 즐기는 그녀는 진심 어린 엄마의 마음으로 아이를 돌보고 있습니다.

 

그녀는 “결혼을 하게 된다면 새 가족과 우애 있게 살아가면 되고, 그렇지 않다면 지금처럼 이 아이와 친구처럼 오순도순 살아가면 된다”며, 인연이 이끄는 대로 자연스럽게 살겠다는 따뜻한 삶의 철학을 전했습니다.

 

 

가수 현숙 집안 과거 데뷔 앨범 활동

가수 현숙

 

현숙은 전북 김제에서 12남매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다복한 집안에서 자라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성격을 갖게 되었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에는 공부·체육·음악에 두루 재능이 뛰어나 배구 선수로 활약하기도 했고, 노래자랑 대회에서 1등을 하며 가수의 꿈을 품게 되었다고 합니다. 

 

1978년 ‘정답게 둘이서’로 데뷔한 현숙은 ‘타국에 계신 아빠에게’, ‘정말로’, ‘포장마차’ 등을 히트시키며 국민 트로트 가수로 자리매김, 특히 ‘정말로’와 ‘포장마차’는 10대 가수상 4년 연속 수상을 안겨주며 전성기를 이끌었습니다.

 

1990년대 부모님 간병으로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그 모습이 알려지며 ‘효녀 가수’라는 별명을 얻었고, 1995년 ‘사랑하는 영자씨’, 2002년 ‘오빠는 잘 있단다’로 재도약했습니다.

 

현재도 꾸준히 무대에 서며 ‘노인 목욕 봉사차량’ 지원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고(故) 송해를 수양아버지로 모시며 의리를 지켜온 가수로 기억되고 있는 가수 현숙입니다. 

 

* 배일호 프로필 나이 아내 근황 메니에르 증후군

 

배일호 프로필 나이 아내 근황 메니에르 증후군

신토불이 가수 배일호가 10월 4일 가요무대에 선다고 합니다. 배일호는 특히 가요무대에서 종종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에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배일호 나이 과거 프로필 아내 근황 등 배

mway2.tistory.com

* 가수 김용임 나이 과거 프로필 재혼 남편 시성웅 아들 집 근황

 

가수 김용임 나이 과거 프로필 재혼 남편 시성웅 아들 집 근황

가수 김용임이 5월 20일 KBS 가요무대에 출연합니다.  부초같은 인생, 사랑님, 내장산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실력있는 가수로 최근까지도 다양한 무대와 방송을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mway2.tistory.com

 

가수 현숙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가수 현숙

 

가수 현숙의 본명은 정현숙입니다. 현숙 나이는 1959년 5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65세입니다. 현숙의 고향은 전라북도 김제시 신풍동이며, 3남 3녀 중 다섯째라고 합니다.

 

현숙은 키 160cm에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고요, 종교는 불교입니다. 학력은 금성여자중학교, 김제여자고등학교, 한국방송통신대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상 가수 현숙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 가수 진성 집안 과거 프로필 암투병 부인(아내) 용미숙, 누구? 자녀

 

가수 진성 집안 과거 프로필 암투병 부인(아내) 용미숙, 누구? 자녀

가수 진성이 9월 25일 KBS 가요무대에 출연합니다. 특히 지난 2월 은퇴계획을 밝힌 이후 지난 7월 새 싱글을 발표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오늘은 가

mway2.tistory.com

* 김범룡 <나이 부인(아내) 아들 빚 근황>

 

김범룡 <나이 부인(아내) 아들 빚 근황>

김범룡(가수) 가수 김범룡이 KBS2 트롯 전국체전 강원도 지역 감독으로 합류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트롯 전국체전 측은 "김범룡이 트롯 전국체전에서 강원도를 이끌 감독으로 합류했다"고 13

mway2.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