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연애의 맛3>

728x90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연애의 맛3>



<<연애의 맛3>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



-<연애의 맛3>한정수 조유경 첫 만남


배우 한정수가 연애의 맛3에 출연 첫 소개팅에 나서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12월 12일 방송된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3에서는 배우 한정수의 첫 소개팅 모습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이날 한정수는 LA에서의 특별한 소개팅을 진행했습니다. 



한정수는 먼저 소개팅 장소에 도착해 소개팅녀를 기다렸는데요, 이후 소개팅녀가 등장하자 그녀에세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정수 소개팅녀 조유경 나이 직업


소개팅녀는 "잠시만요"라며 한숨을 돌린 뒤 "조유경이다. 34살이다. 쇼호스트를 8년째 하고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이에 한정수도 자신을 소개한 뒤 메뉴 주문을 했는데요, 



그때 한정수는 "에그를 좋아한다"는 조유경에게 "이런 에그머니나"라는 등 말장난으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조유경 씨가 전직 승무원이라고 한다"라고 소개하기도 했는데요, 조유경은 카톨릭대학교 졸업 후 승무원을 거쳐 2009년 쇼호스트로 전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정수 프로필 나이 고향 아버지 한창화 학력 데뷔 출연 드라마 영화 불타는 청춘 김주혁 여자친구 결별>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 한정수 프로필 나이 고향 아버지 한창화 


한정수는 1972년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한정수 고향은 서울이며, 한정수 아버지는 1954년 우리나라 첫 월드컵 국가대표 선수출신인 한창화라고 합니다.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 한정수 프로필 학력 데뷔


한정수 학력은 한영고등학교, 경원대학교 경제학과 중퇴, 명지대학교 행정학과 중퇴, 서울예술대학 영화학과 전문학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정수는 1996년 가수 데믹스로 데뷔했으며 2003년 영화 튜브로 연기자로 전향했습니다.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 한정수 출연 작품 드라마 영화 등


한정수 출연 드라마로는 2007년 KBS2 미니시리즈 마왕을 시작으로 한성별곡, 왕과 나, 바람의 화원, 그녀의 스타일, 추노, 검사 프린세스, 도망자 플랜B, 근초고왕, 포세이돈, 우와한 녀, 아이언맨, 밤을 걷는 선비, 대박, 도둑놈, 도둑님, 시크릿 부티크 등이 있구요, 



한정수 출연 영화로는 1998년 까에서 검문소 경찰역할을 시작으로 흑우, 튜브를 통해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면서 이후 얼굴 없는 미녀, 해바라기, 밤의 여왕 등에 출연했습니다. 


한정수 출연 영화 튜브 중에서


한정수 출연 영화 해바라기 중에서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 한정수 불타는 청춘, 연애의 맛3에 출연 절친 김주혁 언급


한정수는 또한 예능에도 종종 얼굴을 비췄는데요, 최근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근황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한정수는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서 "정말 오랜만에 나오는 것 같다. 지난 1년 동안 거의 야외에 나와본 적이 없었던 것 같다"며 "한동안 TV를 안봤다"고 고백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도 같은 내용을 고백했는데요, 한정수는 '2년 정도 되게 힘들었다. 사람 관계도 다 끊고 아무것도 안 했다"라며 "가족같은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가 사라졌다"고 배우 김주혁을 언급했습니다.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 한정수 여자친구 최근 결별 고백


또한 한정수는 최근 교제 경험을 묻는 질문에 "올해 여자친구와 헤어졌다"면서 "한 8년 만나다 헤어졌다. 그 전에 사귄 여자 친구랑은 7년 사귀었다"고 전했습니다. 



한정수는 이어 "그 친구랑도 헤어지는 데 1년 걸렸다. 오래 사귀는 게 장점이자 단점이다. 못 끊는다. 그 친구가 결혼하자고 했는데 내가 지난해까지 결혼 생각을 안해봤다"고 말했습니다.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 한정수 아버지 한창화 선수 언급


이날 방송을 통해 한정수에 대해 이목이 집중되면서 한정수 아버지 한창화 선수와 한정수 집안에 대해서도 재조명이 되고 있는데요, 한정수는 과거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을 때 자신의 아버지 한창화 선수에 대해 이야기했는데요, 



당시 한정수는 "아버지가 우리나라 첫 월드컵 국가대표로 출전하셨다. 1954년도 스위스 월드컵에 선수로 나가셨다. 지금으로 따지면 홍명보 감독이 맡았던 중앙 수비수 포지션이었다"라고 밝혔습니다.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 한정수 집안 분위기


또한 한정수는 과거 방송된 KBS2 1대 100에 가수 김현정과 함께 출연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조우종은 한정수에 '어릴 때 집에서 남녀가 겸상을 안했다더라"고 물었고, 한정수는 "집안 분위기가 그랬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한정수는 "어릴 땐 남자 따로 여자 따로 먹었다. 남자 상에 육류가 많았고 여자 상에는 채소류가 많았다. 그때 보면 앞서가는 집안이 아니었나 싶다. 채소가 몸에 좋기 때문에"라고 말했습니다. 


또 한정수는 "남자로서 하면 안 되는 건 여자 가방 들어주는 거였다. 화장실 앞에 있는 게 안됐다. 바닥에 놓으면 내가 지켜보겠다. 어깨에 메는 가방은 허용한다. 내가 메고 있겠다. 맬 수는 있다. 근데 작은 건 그렇다"고 밝혔습니다. 


-한정수 조유경 나이(차) 직업


이번 연애의 맛3에 한정수가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요, 한정수 나이가 올해 48세이니까 조유경과는 14살 차이가 나는 셈인데요, 나이차이는 많이 나지만 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또 중요한 것은 한정수가 조유경 외모에 첫 눈에 반한 것 같다는 것이구요, 아뭇튼 최근 이필모 서수연 커플 이후로 잘 되고 있는 커플들이 나오고 있는데요, 한정수 조유경도 정말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