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박정민 나이 학력 책방<나 혼자 산다>

728x90

박정민 나이 학력 책방<나 혼자 산다>



<박정민<나 혼자 산다>무지개 회원 합류>



나 혼자 산다 박정민이 무지개 회원에 합류했습니다. 


12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박정민이 첫 출연했습니다. 



이날 박정민은 나 혼자 산다 에 초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고 인사하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혜연이 박정민을 반기며 에세이에서 나 혼자 산다 나올 수도 있다고 했다고 했지 않냐고 묻자, 박정민은 옛날에 친구들이 저한테 혼자 사는데 침대는 왜 그렇게 큰 걸 사냐. 냉장고는 왜 좋은 걸 사냐 그랬는데 나 혼자 산다 나갈 수도 있잖아, 그랬던 적이 있습니다 라고 답을 했습니다. 



하지만 박정민은 답을 하는 동안에도 긴장된 자세오 하얗게 질린 손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그는 너무 좋은데, 너무 좋으니까 긴장이 돼서 과민성 대장염이 도졌다 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어 박정민은 가장 보고 싶었던 회원으로 기안84를 꼽았습니다. 박정민이 사실 제가 기안84님 팬이다 라고 고백하자 박나래가 새로 연재하는 웹툰 보셨냐 고 궁금증을 표했습니다. 기안84가 최근 새로운 연재를 시작했기 때문입니다 


이에 박정민은 아 못 봤어요 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그러나 기안84도 저도 타짜는 못 봐가지고 라며 보복했습니다 박나래는 아 역시 한 방씩 주고 받네, 보기 좋습니다. 라고 감탄해 공감을 안겼습니다. 



<박정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데뷔 및 출연 영화 드라마 동주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 나이 학력, 박정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박정민은 1987년 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32세입니다. 박정민 고향은 충북 충주시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한 명 있다고 합니다. 박정민 키는 178cm라고 합니다. 







박정민 학력으로는 한일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인문학부 중퇴,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학사로 알려져 있는데요, 


박정민은 중학교 시절 전교권에서 놀았고, 공짜로 오라는 학원을 골라다니면서 알 사람은 아는 유명한 명문기숙학교인 공주 한일고등학교에 진학한 뒤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에 진학 후 연출에 뜻을 품고 자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한에종 영상원 영화과에 합격했고, 더욱 놀라운 것은 유래가 없는 영화과에서 연기과로의 전과가 성공한 것이라고 하네요. 


한예종 연기과는 그 경쟁륙이 매해 상상을 초월한다고 하는데요, 신입학보다 전과가 까다롭다고 하는데요, 박정민은 20대가 될 때까지 거의 공부만 하던 학생이라 필모그래피가 거의 없는 상황에서 연기자로의 전과를 성공적으로 이루어냈다고 합니다. 


-박정민 나이 학력, 박정민 데뷔 및 출연 드라마 영화 등


박정민은 영화 파수꾼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박정민은 파수꾼, 전설의 주먹, 감기, 사춘기 메들리, 너희들은 포위됐다, 일리있는 사람, 들개 등에 출연했구요, 응답하라 1988에서는 단역으로 성보라와 헤어진 남자친구 박종훈 역으로 출연한 바 있습니다. 


박정민 출연 영화 파수꾼


박정민 출연 영화 전설의 주먹


박정민 출연 영화 감기


박정민 출연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박정민 나이 학력, 박정민 고등학생 역할


박정민은 30대임에도 동안이라 학생 역할이 꽤 되는 편인데요, 




데뷔작 파수꾼 촬영 당시 나이는 20대 후반이었는데 맡은 역은 고등학생이었으며, 출연하는 역할마다 잘 소화하는 편이라 잘 모르다가 알게된 사람은 얘가 걔였냐며 놀라기도 한다고 하네요. 


-박정민 나이 학력, 박정민 출연 영화 동주


박정민은 2016년 2월 17일 개봉한 동주에 김하늘과 함께 주연으로 참여했는데요, 동주로 같이 작품을 하게 된 이준익 감독에 따르면 "저예산 영화계의 송강호"라고 했고, 또 이후 인터뷰에서 관련 언급을 하면 자신은 "그러지 마세요 제발"이라며 난감해 한다고 합니다. 




박정민은 2016년 제 37회 청룡영화상에서 동주로 신인남우상을 수상했으며, 2017년에도 춘사영화상에 동주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박정민 나이 학력, 박정민 출연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박정민은 2018년 그것만이 내 세상에서 서번트 증후군을 가진 오진태 역을 맡았는데요, 연기를 위해 장애 아동들을 찾아가 배우고, 건드려 본 적도 없다던 피아노를 수백시간 동안 배워 촬영에서 쇼팽의 녹턴 등을 완벽하게 해내는 등 열정이 돋보이며, 





이 덕에 이변헌에게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다만 피아노를 연주하는 손동작은 실제 연기가 맞지만 연주 자체는 다른 연주자의 소리를 입힌 것이라고 합니다. 


-박정민 타짜3 원아이드 잭


박정민은 또한 최근에는 타짜3 원아이드 잭에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박정민은 타짜 주인공 제의를 받고 설렘 반 고민 반 속에서 헤매던 박정민은 주변 사람들에게 영화를 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물으러 다녔다고 합니다. 



그리고는 박정민은 자신의 무릎을 탁 쳤다고 합니다. 반대하는 이들을 설득하는 자신을 발견했기 때문이었는데요, 그렇게 박정민은 타짜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정민 출연 영화 타짜3 중에서


박정민 출연 영화 타짜3 중에서


박정민 출연 영화 타짜3 중에서

박정민은 이 작품에서 변신에 초점을 맞췄다고 하는데요, 박정민이 맡은 도일출은 전설적 타짜 짝귀의 아들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이지만 포커판이 더 익숙한 초보 타짜입니다. 


박정민은 이 연기를 위해 능수능란한 포커 플레이를 위해 손기술을 6~7개월 익혔고 담배 피우는 신을 위해 포즈를 만들기도 했다고 합니다. 박정민은 "담배가 포커 사인이 될 때가 있으니까 일반적인 동작과는 달라야 할 거 같았다 라면서 제가 손이 예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든는다 라고 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정민은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인물들이 아니에요. 그런 사람을 너무 리얼하게 연기하면 안될 것 같았고 그렇다고 너무 오락성에 치중해서도 안 될 것 같았어요. 제 이번 연기 변화로 관객들이 박정민이 저런 것도 할 수 있네 라고 말하는 걸 듣고 싶었어요 라고 했습니다. 


-박정민 책방 위치


박정민은 또한 평소 책을 좋아해서 그런지 자신만의 책방을 열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박정민 책방 이름은 책과 밤, 낮이라고 하구요, 박정민의 책방 위치는 마포구 합정동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박정민은 책 읽기만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매거진에서 칼럼을 연재할 정도로 글쓰기에도 소질이 있다고 하네요. 


박정민은 처음에 언희라는 필명으로 활동하다가 그 이후에는 그 동안 자신이 쓴 글을 책으로 출간했다고 합니다. 박정민 책방을 저는 안가봤지만 갔다온 사람들의 후기를 보면 평이 괜찮은데요, 일단 사진으로만 봐도 따뜻한 느낌이 드네요~~^^


박정민은 또한 가창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