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애즈원 나이 국적 남편 근황

728x90

즈원 나이 국적 남편 근황



<애즈원 <슈가맨3> 출연 근황 소개>



재미교포 여성 듀오 애즈원이 방송을 통해 오랜만에 대중 앞에 섰습니다. 


12월 13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서는 유희열의 슈가맨으로 애즈원이 나왔는데요, 유희열은 1999년 데뷔한 음색 깡패, 감미로운 음색을 가진 알엔비 보컬리스트 라고 이들을 소개했습니다. 




앞서 방송인 신동엽은 영상제보를 통해 이들과의 인연은 16년 전까지 올라간다며 노래를 너무 잘래서 또 한국말을 너무 못해서 놀랐다고 애즈원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이민과 크리스탈은 오랜만에 애즈원으로 뭉쳐 대표곡 '원하고 원망하죠'를 부르면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원하고 원망하죠' 의 후렴구를 들리자 삽시간에 거의 모든 불이 켜졌고, 애즈원의 감동스럽고 아름다운 하모니에 전 연령의 관객 모두 추억에 잠겼습니다 


애즈원은 한국계 미국인 이민과 크리스탈로 구성된 미국의 2인조 여성 듀오인데요, 1999년 데뷔한 후 R&B 장르 특유의 호소력 짙은 노래로 인기를 모았는데요,



'미안해야 하는 거니까', '너만을 모르는 길', '원하고 웜망하는 것' 등 히트곡을 남겼고, 2011년에는 본인들의 장점을 살려 영어 동요집 '싱싱 스토리 영어동요'로 어린이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자리에서 크리스탈은 2012년 결혼 후 현재는 미국으로 가족이 모두 이주해 부동산 중개업자로 일하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는데요, 또 남편은 다름 아닌 2집 활동 때 매니저 였다고 밝혔습니다. 


이민은 크리스탈의 남편에 대해 "2집 활동 강시 그 바쁜 새벽에 크리스탈을 위한 간식을 준비해왔는데, 내 음식은 없더라" 고 당시를 기억했습니다. 



<애즈원 이민 크리스탈 프로필 나이 국적 데뷔 결혼 남편 근황>



-애즈원 나이 국적 남편 근황, 애즈원 이민 크리스탈 프로필 나이 국적 데뷔


이민은 1978년 12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구요, 크리스탈은 1980년 4월 29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입니다. 







애즈원은 한국계 미국인 이민, 크리스탈로 구성된 미국의 2인조 여성 듀오인데요, 현재 국적은 미국입니다. 이민과 크리스탈 두 멤버 모두 1999년에 데뷔하였고, R&B 발라드 장르의 노래를 주로 불렀습니다. 



애즈원이라는 그룹 명은 멤버 둘이 마치 쌍둥이 같이 닮았고 영원히 하나 같이 노래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지었다고 합니다. 


-애즈원 나이 국적 남편 근황, 애즈원 데뷔 및 활동


애즈원은 1998년 1집 앨범 Day By Day로 데뷔했는데요, 멤버는 로스엔젤레스 한인 교회의 성가대원으로 만났으며, 작곡가 신재홍에게 발굴되어 팀을 결성했다고 합니다. 




애즈원은 2001년에 발표한 정규 2집 타이틀곡 천만에요와 후속곡 원하고 원망하죠, 2003년 3집 미스터 A-Jo를 발표하며 전성기를 보냈으며, 2005년 5집 이별이 남기는 12가지 눈물을 발표한 후 10년만인 2015년 Outlast를 발표했습니다. 


-애즈원 나이 국적 남편 근황, 애즈원 슈가맨3 출연 


애즈원은 원하고 원망하죠 Day By Day 너만은 모르길 등 숱한 발라드 명곡을 남기며 실력파 여성 듀오 가수로 주목 받은 바 있는데요, 애즈원은 슈가맨3에 출연해 원하고 원망하죠를 선창했습니다. 


해당 선창은 10대의 감성을 저격, 87불을 받아 슈가맨3 최다 기록을 단숨에 갈아 치웠는데요, 유희열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는 애즈원을 보며 반가워했고, "왜 이제야 나온 건가?"라는 질문을 했습니다. 



이에 대해 크리스탈은 "2년 반 전에 미국으로 이사를 갔다"며 "미국 생활에 적응하느라 슈가맨 제작진의 섭외 요청을 따를 수 없다"고 했습니다. 이어 애즈원이 데뷔 20주년을 맞았고, 때마침 슈가맨3가 시작되면서 출연하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애즈원 나이 국적 남편 근황, 애즈원 크리스탈 결혼 남편


크리스탈은 2012년 2살 연상의 연예기획사 매니저 출신 조민철과 결혼했는데요, 크리스탈과 남편 조민철은 2002년 가수와 매니저로 인연을 맺어 10여 년간 교제했다고 합니다. 




당시 크리스탈은 "10년을 넘기면 안 될 거 같아 시집을 가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너무 자상하고 든든하고 항상 나에게 힘이 돼 주는 사람이다. 나에게 나무 같은 사람이 될 것 같다" 고 신랑에게 애정을 표했습니다. 



크리스탈과 남편 조민철은 2017년 남편과 아들 2명과 함께 마국으로 이민을 가서 부동산 중개업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애즈원 나이 국적 남편 근황, 애즈원 이민 결혼 남편, 크리스탈 임신


또한 이민은 2013년 2세 연상의 회사원 출신의 일반인 남편과 하와이에서 결혼했는데요, 또한 동시에 크리스탈의 임신 소식까지 전했답니다. 





당시 이민 측 소속사 브랜드뮤직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이민이 1년 정도 만나온 일반인 남자친구와 11월에 결혼한다. 정확한 내용은 아직 본인에게 소식을 접하지 못했다"면서 "기자회견을 따로 잡지는 않고 소규모로 결혼식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하기도 했는데요,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했되었으며,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소규모로 치러졌다고 합니다. 이민 남편에 대해서는 하는 일이나 직장, 그간의 경력 등에 관한 사항은 일체 공개되어 있지 않습니다. 현재 이민은 한국에서 영어 관련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민은 슈가맨3에 출연해 애즈원 해체에 대해 "긴 공백 기간을 가지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출연 섭외가 많지던 당시 개인 활동을 우리 두 사람 모두  싫어했다. 이름이 AS ONE인데 팀으로 활동해야지"라며 개인 활동이 많아졌던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크리스탈은 그러나 "그래서 애즈원이 20년 동안 음악을 할 수 있었던 것 같다"고 결론을 내렸는데요, 크리스탈은 향후 계획에 대해 "애즈원이 20주년을 맞아 내일 싱글앨범을 낼 예정이다. 선물 하나 남겨드리고 저는 미국으로 돌아가서 부동산 일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애즈원은 긴 겨울잠을 잘 예정다"라는 이들의 마지막 말은 왠지 모를 울컥함을 남겼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