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허각 부인(아내) 전 여자친구 아들

728x90

허각 부인(아내) 전 여자친구 아들



<불후의 명곡 허각>



불후의 명곡 가수 허각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12월 14일 방송된 KBS@ 예능프로그램 불후이 명곡은 2019 왕중왕전으로 꾸며졌습니다. 



정동하, 홍경민과 박서진, 몽니, 이창민, 이지훈과 손준호, JK김동욱, 허각, 정유지, 김준수와 유태평양과 오영열, 엔플라잉 유회승, 포레스텔라, 호피폴라가 출연해 무대를 꾸몄습니다. 



<허각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데뷔 결혼 부인(아내) 전 여자친구 아들>



-허각 부인(아내) 전 여자친구, 허각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종교 학력


허각은 1985년 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허각 고향은 인천광역시 미추홀구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와 쌍둥이 형 허공이 있다고 합니다. 허각 키는 163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O형, 종교는 개신교입니다. 







허각 학력은 인천주안북초등학교, 인천남중학교, 고등학교 졸업학력 검정고시에 합격하여 고등학교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허각 부인(아내) 전 여자친구, 허각 집안 형편 허각 슈퍼스타K, 데뷔


허각은 어렸을 때부터 집안 형편이 어려웠기 때문에 중학교 중퇴를 한 다음 각종 돈벌이에 나서 슈퍼스타 K에 참가하기 전까지는 환풍기 수리공으로 거의 막노동 수준에 가까운 일을 하며 살았다고 합니다. 




이런 허각이었기에 허각이 슈퍼스타 K에 나올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설운도 마저도 눈물을 흘렸답니다. 



허각은 지난 2010년 슈퍼스타 K 에서 우승한 뒤 디지털 싱글 앨범 언제나로 데뷔했으며, 이후 '흔한 이별' '마지막으로 안아도 될까' '바보야' '반창고' '연서' 등의 곡을 발표했습니다.



-허각 부인(아내) 전 여자친구, 허각 결혼 아내(부인) 미모 직업 아들 허건 허강


또한 그런 와중에 허각은 2013년 10월 3일 결혼해 2014년 첫째 아들 허건, 2015년 허강 군을 얻었습니다. 





허각은 앞서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와 두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허각의 아내는 우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허각의 아내 직업은 요가 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허각의 아내 이수연은 허각의 첫사랑이었다고 하는데요, 허각과 이수연 두 사람은 나이가 동갑으로 중학교 때 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약 2년간의 열애를 거친 다음 결혼에 골인하게 된 것인데요, 



허각은 "내 부인 이수연은 수지, 다비치의 강민경과 비교되지 않을 만큼 놀라운 미모의 소유자이다" "하지만 예비신부는 무엇보다도 현명하고 착하다. 만약 내가 일을 못하더라도 나를 먹여 살릴 수 있을 거 같다. 사실 앨범, 콘서트 준비 등으로 바빠질 것 같아 결혼식을 고민했지만, 깊은 신회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했습니다. 



허각은 지난2016년 SBS 예능프로그램 오 마이 베이비에서 건-강 형제와 처음으로 등장했는데요, 당시 허각의 아내는 남편의 육아 점수에 대해 "10점 만점에 5점이다"라면서 "아빠들은 놀아주는 방법을 잘 모르지 않나. 잘 보긴 한다. 눈으로"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허각 전 여자친구 김다희 공개 연애 결별


사실 허각은 지금의 아내인 이수연과 결혼하기 전에 여자친구가 있었는데요, 허각 여자친구 이름은 김다희라고 하네요. 허각은 슈퍼스타K 출연 당시 자신이 본선에 오르자 여자친구가 불안해 한다면서 여친을 생방송에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허각은 여자친구에게 고백한다는 느낌으로 부르겠다고 했고, 김다희는 아프다고 하던데 건강 잘 챙기면서 최선을 다했으면 좋겠다.고 했습니다. 


사회자는 "방송에 얼굴이 공개되는 것이 부담스럽지 않냐고 했고, 이에 대해 김다희는 "오빠의 우승을 위해서라면 방송에 공개되는 것쯤은 부담되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둘은 약 1년 정도 사귀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허각과 김다희는 성격차이로 결별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당시 허각은 자신이 어려울 때 도움을 준 여친을 버린 남자로 비난을 받기도 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