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정가은 이혼 남편 딸

728x90

정가은 이혼 남편 딸



<정가은 집시맨 권진영과 여행>



정가은이 개그우면 권진영과의 여행 인증샷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가은 "정말로 좋아던 진영이와의 여행~~여행은 어디를 가느냐도 중요하지만 누구와 가느냐도 중요한 거 같아요 조금 춥고 비바람에 눈보라가 쳤지만 ㅋㅋ 강원도 너무 좋네요"라는 글과 함께 권진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려습니다. 



한편 정가은과 권진영은 MBN 여행생활자 집시맨을 통해 둘 만의 여행을 선보였습니다. 여행생활자는 집시맨은 대한민국 대표 셀럽들이 개성 넘치는 집시맨의 공식 집시카를 타고 특별한 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입니다. 



42살 동갑내기 정가은과 권진영은 그 첫 번째 여행을 떠났는데요, 10년째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두 사람은 평소 고민도 스스럼없이 나눌 만큼 두터운 친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정가은 프로필 나이 고향 정가은 본명 데뷔 및 활동 결혼 남편>



-정가은 이혼 남편 딸, 정가은 프로필 나이 고향 정가은 본


정가은은 1978년 6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정가은 고향은 부상시 해운대구라고 하구요, 정가은 본명은 백성향으로 백라희로 이름을 고쳤다고 하네요. 정가은이라는 이름은 예명이며, 정가은 팬카페 내에서 별명은 얼음공주라고 하네요, 






정가은 키는 17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구요, 정가은 학력으로는 해동초등학교, 해운대여자중학교, 해운대여자고등학교, 부산경상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정가은 이혼 남편 딸, 정가은 데뷔 및 출연 예능 등


정가은은 1997년 모델활동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2001년에 미스코리아 경남 선으로 입상한 후 단역과 뮤직비디오 등으로 활동해 왔으며, 케이블 채널인 코미디TV의 난 펫이라는 프로그램으로 TV데뷔 후, 무한걸스와 남녀탐구생활 을 통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정가은은 세바퀴에 처음 출연했을 때 좋은 활약을 보여줘 매주 혹은 격주로 고정출연을 했지만, 박미선, 이경실, 조혜련의 기에 눌려서인지 정작 재밌는 이야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살리지 못해 그만두었다고 합니다. 



또한 정가은은 2010년 7월 시작한 SBS 영웅호걸의 멤버로 활약했으며, SBS 파워 FM 정가은의 스위트뮤직박스를 1년간 진행했는데요, 영웅호걸 종영 이후 잠시 tvN 남녀탐구생활을 하다가 끝이 나자 한동안 아 보이더니 XTM의 16주 운동 프로그램 절대남자 시즌 2 MC가 되었답니다. 




예능 쪽에서 이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던 프로그램 중 하나인 무한걸스 와는 계속 친밀란 관계를 유지하고 있어서, 특별기획사 자주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MBC의 드라마 천번의 입맞춤에서 주인공인 지현우의 누나 역할로 등장해서 네 가지 없는 노처녀 캐릭을 연기했는데 후반부에 뜬금없이 개그맨 양세형과 커플이 됐답니다. 




이후 재밌는 TV 롤러 코스터 시즌2에 정형돈과 함께 복귀해, 2015년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했고, 정가은은 현재 JTBC 체인지에 출연 중입니다. 


-정가은 이혼 남편 딸, 정가은 8등신 송혜교?


또한 비유 정가은의 리즈시절 모습이 화제인데요,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정가은 8등신 송혜교라 불리던 리즈시절"이라는 글과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정가은은 데뷔 초에는 이를 활용하기도 했고, 약 10cm가량 차이나는 키 때문에 키 큰 송혜교라는 별칭도 많이 사용되었답니다. 하지만 하도 연관지어서 그런지 나중에는 송혜교라는 타이틀이 붙는 것에 대해 고충을 토로했습니다.



-정가은 몸매










-정가은 이혼 남편 딸, 정가은 결혼 남편 이혼 딸 소이


정가은은 지난 2016년 1월 동갑내기 사업가와 결혼을 해 같은해 딸을 출산했는데요, 




이후 정가은은 2년만에 이혼을 했답니다. 정가은은 결혼 후 딸 소이양을 가졌는데요, 이혼 후 딸의 양육권은 정가은이 가져갔죠!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2016년 8월 딸을 출산하고 한 달 후 "이제 진짜 육아 시작인 것 같네요. 조리원 있을 때가 천국이었네요"라고 글을 남겼는데요, 



이후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육아와 관련된 게시물을 다수 올렸습니다. 특히 2015년에 정가은은 "이렇게 자유롭게 훌쩍 떠날 수 있었던 그때가 그립네요. 떠나고 싶다. 육아는 힘들어, 다이빙 가고 싶다. 뭐가 됐든 좋다. 힘을 주세요"라는 글을 남겨 걱정을 사기도 했습니다. 


-정가은 성형


또한 정가은 하면 성형으로 유명하기도 한데요, 정가은은 스스로 7차례이상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방송에서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정가은 성형전 사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