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조하나 김광규 나이(차)

728x90

조하나 김광규 나이(차)



<조하나 2019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



-조하나 김광규, 조하나 2019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 참석


배우 조하나가 불청 커플인 김광규와 함께 12월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산로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9 SBS 연예대상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둘이 나란히 레드카펫 걷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조하나 김광규 불타는 청춘


조하나와 김광규는 최근 불타는 청춘에 함께 출연하면서 둘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관심을 받기도 했었는데요, 사실 김광규는 이상형 월드컵에서  조하나가 아닌 박선영을 꼽았답니다. 



백운산은 "돈도 많고 얼굴도 예쁘고 착하고 그런 여자가 분명 옆에 있어야 하는데..."라고 했고, 이에 여기 안에도 김광규의 짝이 있을 수 있냐는 질문에 "있을 수 있다. 바로 옆에 있는데 멀리서 찾을 필요가 있나"라고 했습니다. 



조하나는 김광규를 남자로 보지 않는다고 했다는데요, 하지만 남녀관계는 모르는 일이죠!^^



실제로 조하나와 김광규는 방송에서 함께 와인을 사러 갔다가 둘이서 족욕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김광규는 족욕중 "내가 유일하게 발이 예쁘다. 발이 아기발이다"라고 자랑을 하자 조하나는 "진짜 곱다. 내 발은 무용을 하는 발이기에 너무 못생겼다"라고 공개를 꺼렸답니다. 



조하나는 "한국 무용은 버선을 많이 신잖아요. 발을 계속 압축하다보니 발이 이렇다"라고 하자 김광규가 "큰 거 신으면 되잖아"라고 하니 그럼 벗겨지니 딱 맞는 것을 신어야 한다고 다시 답해주기도 하면서 나름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이 되기도 했습니다. 



-조하나 김광규 나이(차)


그런데 이번 행사에 함께 레드카펫을 걸어가는 모습을 보니 나름 어울리기도 하네요.^^ 조하나는 1972년생으로 48살이고, 김광규는 1967년생으로 53살이니까 둘의 나이차는 5살이 나는 셈이 되네요.



<조하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데뷔 무용가 대학 교수 결혼 남편 재혼>



-조하나(배우), 조하나 나이 고향 가족 키 학력


조하나는 1972년 3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조하나 고향은 전라남도 진도군이며, 2남 2녀 중 셋째라고 합니다. 





조하나 키는 170cm라고 하구요, 학력으로는 계원예술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전통문화예술 석사, 한양대학교 대학원 무용학 박사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하나(배우), 조하나 배우 데뷔, 무용가로 활동


조하나는 고등학교 3학년이던 빙그레 모델 선발대회에 호기심으로 우연히 응모했다가 1등을 차지했으며, 1990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한 조하나는 이듬해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정식 데뷔했지만,



대학 재학 중 연예인 활동이 불가능했던 당시 학칙 때문에 팬들에게 일찍 다가가지 못했으며 2004년에 조하나 춤자국이란 팀을 결성하여 현재까지도 무용가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하나(배우), 조하나 대학 교수


조하나는 또한 서울종합예술학교 뮤지컬학부 겸임교수,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강의, 국악예술고등학교 강의, 국가무형문화재 제 27호 승무 이수,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 무용예술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했습니다.



-조하나(배우), 조하나 출연 드라마 등


조하나 출연 드라마로는 맥랑시대, 미아리 일번지, 전원일기, 베스트극장, 딸부자집, 세 친구, 아줌마, 드라마시티 등이 있구요, 



수상경력으로는 2015년 제 2회 평화통일국악경연대회 통일부장관상, 2015년 한국무용학회 최우수 연구자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조하나(배우), 조하나 결혼 남편 재혼?


조하나는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데요, 과거 소개팅 선 등 다양하게 남자를 만나기 위해 시도를 했지만 인연을 만나지 못했고 그래서 결혼을 하지 않았기에 이혼이나 재혼 또한 한 적이 없습니다. 그러니 조하나 이혼 관련 이야기는 모두 루머가 되겠죠!



<김광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이력 외모 출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김광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이력


김광규는 1967년 11월 7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김광규 고향은 부산시 서구 암남동이구요, 김광규 키는 167cm 몸무게 65kg이라고 하구요, 김광규 학력으로는 부산예술대학 연극과, 한국방통대 국어국문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광규는 과거 부사관으로 복무를 하고 이후에 나이트 웨이터, 영업사원, 택시기사 등등 수많은 직업을 하고 나서야 배우를 선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광규 외모


김광규는 얼굴은 쾌남인데 아쉽게도 머리카락이 빨리 빠져서 나이가 들어보이는데요, 대표적으로 영화 친구에 나올 때도 김광규가 유오성보다 어렸다고 하니 말 다했죠!


김광규 출연 영화 친구 중에서 


-김광규 출연 영화 드라마 예능 등 


김광규는 1999년부터 영화 닥터 K로 배우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이후 누구나  다아는 느그아부지 머하시노의 친구에서 선생님 역으로 인지도를 올리게 되었답니다 



김광규 출연 작품(영화 드라마 등)으로는 친구, 우리형, 구세주, 타짜, 그놈목소리, 모던보이, 의형제, 공범, 전우치, 수상한 가정부, 여인의 향기, 결혼계약, 검사내전 등이 있습니다. 


김광규 출연 영화 검사내전 중에서


김광규는 예능에서도 꽤 많은 활약을 해왔는데요, 김광규가 출연한 예능으로는 많이 있는데요, 고정출연 예능으로는 삼시세끼, 불타는 청춘, 나혼자 산다 등등이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