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하윤 기상캐스터 나이 몸매

728x90

김하윤 기상캐스터 나이 몸매



김하윤 기상캐스터가 12월 28일 프로농구 고양 오리온의 홈 경기에서 시투를 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경력 근황 몸매>



-김하윤 기상캐스터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경력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1991년 2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입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 키는 170cm가량으로 추정되구요, 김하윤 학력은 추정덕성여자대학교 텍스타일디자인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2015년 KBS 부산방송총국에 입사하여 뉴스광장, 930뉴스에서 기상캐스터로 활동했으며, 2017년 연합뉴스 TV로 이직하여 현재 시청자들에게 날씨를 전달해 주고 있습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큰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인상적인데요, 김하윤은 SNS를 통해 날씨 정보를 전하며 시청자와 호흡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또한 김하윤은 연합뉴스TV, JOB정보센터 프로그램에서 캐스터로서 출연했는데요, JOB정보센터는 실시간 취업뉴스부터 직종별 채용정보와 전문가들의 생생한 합격솔루션 그리고 취업카페와 연계 쌍방향 소통까지 이뤄지는 취업 전문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김하윤 기상캐스터 근황 몸매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최근 2019년 포스코 그룹 시무식 행사에 참석한 것을 개인 SNS 계정에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뛰어난 외모와 정확한 정보전달력을 갖춰 기업행사에도 초청된 것으로 보이네요.



김하윤 기상캐스터는 늘씬한 몸매로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농구경기에서 시투하는 모습도 돋보이고 아름답네요~~~^^ 


-김하윤 기상캐스터 인스타그램


김하윤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시면 일상의 사진들도 구경하실 수가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