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정민 부인(아내) 나이(차) 아들 근황

728x90

김정민 부인(아내) 나이(차) 아들 근황



<김정민 슈가맨3>



슈가맨3 김정민이 슬픈언약식으로 번 수입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1월 31일 방송된 JTBC 투유프로젝트 슈가맨3에서는 90년대 왕년에 잘나갔던 오빠인 김정민을 소환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김정민은 슬픈언약식을 열창해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이후 유희열은 김정민에게 "슬픈언약식으로 수입이 되지 않았냐"라고 물었고, 


김정민은 "어릴 때 가난했다. 길을 가던 중 부잣집을 발견했고, 어머니에게 이 집 사드릴께요라고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리고 이어 김정민은 "슬픈언약식으로 부모님께 약속한 집을 선물해 드렸다고 고백했습니다. 




<김정민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부인(아내) 타니 루미코 아들 근황>



-김정민(가수), 김정민 프로필 나이 고향 종교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김정민은 1968년 10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입니다. 김정민 고향은 서울이구요, 2남 1녀 중 장남이라고 하네요. 김정민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구요, 세례명은 요셉이라고 합니다. 





김정민은  키가 182cm로 키가 꽤 큰 편인데요,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구요, 김정민 학력은 동도공업고등학교, 경원전문대학 건축설비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김정민(가수), 김정민 데뷔 및 활동 음반 노래 수상


김정민은 과거 대학시절 록밴드 베이스기타를 담당한 적이 있었는데요, 잘생긴 얼굴로 가수가 되었다고 합니다. 





김정민은 1989년 언더그라운드 라이브 클럽에서 가수로 첫 데뷔, 1994년 1집 음반으로 정식 데뷔를 했는데요, 1집 노래는 가요톱텐에 올랐으며, 이후 2집 노래 슬픈 언약식은 그냐말로 대박이 터졌답니다. 



김정민은 이후 각종 가요 프로그램에서 연속으로 1위를 했으며, 후속곡 노래 마지막 약속도 큰 사랑을 받았답니다. 그리고 1996년 MBC 10대 가수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김정민(가수), 김정민 김민우


김정민은 과거 2017년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입영열차 안에서 로 유명한 가수 김민우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김민우는 "김정민은 내 대학교 직속선배가. 록밴드 시절부터 한 삼십년 가까이 알고 있는 사이다"라고 소개했습니다. 



이에 김정민은 "민우가 나를 가요계로 이끌어줬다. 군대 안에서 김민우의 유명세를 보면서 부럽다고 신세한탄 하면서 제대했다. 민우 만나러 갔다가 제작자 소개 시켜주는 바람에 가수로 데뷔를 했다. 내겐 은인같은 사람이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김정민(가수), 김정민 배우 데뷔 및 활동


김정민은 시트콤 올드미스 다이어리로 배우 활동을 시작했구요, 김정민은 지금은 배우활동을 더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보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김정민 출연 작품으로는 드라마로는 톱스타 유백이, 차달래 부인의 사랑, 너의 등짝에 스매싱, 가족끼리 왜이래 등이 있구요, 영화로는 올드미스 다이어리, 언니가 간다 등이 있습니다. 


-김정민(가수), 김정민 결혼 부인(아내) 타니 루미코 나이(차) 국적 직업


김정민은 2006년 지금의 부인 타니 루미코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정민과 타니 루미코는 나이차이가 11살이나 난다고 하구요, 김정민 부인(아내) 타니 루미코는 아직 국적이 일본인이라고 합니다.





김정민과 결혼하여 세간의 화제가 되었던 부인 타니 루미코는 일본에서 아이돌 가수로 활동했었다고 하는데요, 하로프로젝트 전 멤버라고 하구요 모무스 헤이케 미치요 여동생 오디션 1위 수상자라고 합니다. 



김정민은 과거 자기야 백년 손님에 출연했을 때 김정민의 아내인 루미코가 "결혼생활 10년 동안 남편이 일본처가에 방문한 것이 3~4번뿐이다. 우리 부모님이 한국에 오신 횟수가 더 많다"고 폭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김정민은 라디오스타에 출연, 김정민은 모든 금전적인 문제는 자신이 관리하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이유는 한국문화가 서툰 아내에게 부담이 될 것 같다며 아내를 위하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에 "아내분에게 갑자기 경제권을 맡겼을 때 출국하는 거 아니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김정민은 "아내 여권을 내가 가지고 있다. 금고에 보관하고 있고, 루미코가 비밀번호를 모른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김정민 아내(부인) 루미코는 김정민을 사랑하지만 문화 차이 때문에 힘들었다고 한 토크 프로그램에 출연해 눈물을 훔치기도 했는데요, 시어머니에게 서운함을 느꼈었던 때를 언급하다 눈물을 흘린 것이었답니다. 


루미코는 "결혼 초에는 말실수를 할까봐 많은 말을 하지 못했다"며 "시장에도 가고 싶었는데 존댓말이 어려워 쉽게 말도 못꺼냈었다"며 맘고생을 겪었던 때를 토로하기도 했습니다. 


-김정민(가수), 김정민 아들 김태양 김도윤


김정민 부인 타니 루미코 아버지는 일본으로 귀화한 재일교포였다고 하구요, 김정민과 타니 루미코 사이에는 아들 3명이 있는데요, 장남 이름은 김태양과 차남 이름은 김도윤, 그리고 막내는 담율이라고 하네요. 



김정민 아들은 둘 다 유소년 축구선수라고 하는데요, 예능 뭉쳐야 찬다에서 상대팀 서울신정초등학교 선수라고 합니다. 포지션은 각각 골키퍼와 공격수라고 하네요. 




-김정민 근황


김정민은 최근 신곡 발표나 가수 활동은 하지 않고 있지만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는 출연하고 있습니다. 



복면가왕, 히든싱어 등. 그리고 이번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에도 출연했는데요, 김정민은 또한 부인 타니 루미코와 수년 전 육아 예능에도 아들과 함께 나란히 출연한 바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