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오민석 <나이 학력 (전)여자친구>

728x90

오민석 <나이 학력 (전)여자친구>



<오민석 미운우리새끼>



오민석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2월 23일 방송된 미운우리새끼에는 최근 인기 고공 행진 중인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댄디한 재벌 3세 역할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배우 오민석의 리얼 일상이 깜짝 공개되었는데요,


이날 모벤져스는 오민석을 향해 "미운 새끼는 아닐 것 같은데"라며 기대감을 자아냈습니다. 하지만 그의 일상이 공개되자 드라마 속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반전 모습이 밝혀졌습니다. 


특히 본인 집을 놔두고 계속 의문의 옆집을 오가는 오민석의 기묘한 두 집 살림이 관심을 모았습니다. 오민석은 옆집을 마치 제 집처럼 드나들며 옆집에서 밥을 먹는가 하면, TV 유료 결제까지 해 궁금증을 증폭시켰습니다. 

잠시 후 오민석의 집에 숨겨진 비밀과 사연을 알게 된 녹화장에서는 "영화 기생충의 한 장면 같다!"며 놀라워했는데요, 오민석의 옆집은 바로 오민석의 엄마가 사는 집이었습니다. 엄마와 독립된 공간에서 함께 사는 캥거루 하우스였던 겁니다. 

이후 오민석은 어머니 집에서 밥을 먹은 뒤 식기 도구도 물에 담그지 않고 그대로 자신의 집으로 돌아가 모벤져스의 원성을 샀습니다. 


한편 오민석의 집에는 깜짝 손님도 방문해 박장대소를 전했습니다. 오민석은 '미운우리새끼는 나이 많은 사람들이 부모 속 썩이는 프로그램 아니냐~" 며 가감 없는 돌직구를 날렸답니다. 


<오민석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종교 학력 배우데뷔 및 활동 영어실력 전 여자친구 여자친구>


-오민석 총정리, 오민석 프로필 나이 키 혈액형 고향 종교 학력


오민석은 1980년 4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오민석 키는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합니다. 





오민석 고향은 서울이며, 오민석 종교는 천주교, 오민석 학력은 인헌초등학교, 방배중학교, 경희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중고등학교는 캐나다에서 나온 유학파 출신이라고 하네요.


-오민석 총정리, 오민석 어릴 적 꿈과 배우의 길을 걷게 된 계기


오민석은 부모님의 권유로 경영학 전공을 선택했지만, 오민석이 정말 하고 싶었던 것은 음악 밴드였다고 합니다. 


오민석은 실제로 음악을 하더라도 대학교는 가는 것을 원했던 부모님의 권유로 경영학과에 들어가게 되었고, 대학교 음악 동아리 활동을 할 만큼 관심이 많았다고 합니다. 




오민석이 연기자로 데뷔하게 된 계기 또한 특이한 경우인데요, 오민석이 군대에 가 있는 동안 여자친구가 있었다고 하는데, 텔레비전을 보니 여자친구가 배우로 데뷔하는 모습을 보았고, 자신보다 연기를 택하면서 헤어지게 된 사연이 있다고 합니다. 


오민석은 과거 2015년 방송된 tvN 현장토크 택시 미생 대리 특집에서 "과거 만났던 여자친구가 배우 지망생이었다. 그런데 내가 만류했고 여자친구도 동의했다. 이후 군대에 가게 됐다"고 하며, 오민석은 이러 "휴가를 나왔는데 여자친구가 기획사 실장과 접한 것을 알게 됐다. 그런데 도리어 여자친구가 거짓말을 해놓고 내게 화를 내더라. 여자친구는 연기 쪽으로 마음을 굳혔고 결국 헤어지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오민석은 "이후 군대에서 TV를 보는데 여자친구가 바로 나오더라. 큰 충격에 휩싸여 제대래도 상처가 남아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며 "내가 생각한 해결책은 나도 배우를 해야겠다는 생각이었다"고 배우가 된 계기를 전했습니다. 



오민석은 그때는 여자 친구에 대해 정말 화도 많이 났지만, 연기가 무엇이길래 자신을 버렸을까 하면서 연기에 대한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하네요. 오민석은 과거 전 여자 친구에 대한 사연이 알려지면서 오민석에 대한 연관검색어로 여친에 대한 이야기도 많지만 개인 프라이버시로 밝히지는 않았습니다. 



아무튼 자신의 입생에서 180도 다른 배우의 길을 선택하게 된 데에는 전여자친구에 대한 헤어짐이 컸다고 할 만큼 큰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민석 전 여자친구에 대해서는 이채영이 거론되기도 했었는데요, 실제로는 전현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같은 작품을 한 인연이 있을 뿐이라고 하네요. 


-오민석 총정리, 오민석 데뷔 및 활동


오민석은 2006년 드라마 나도야 간다로 데뷔하여 미생과 킬미힐미 추리의 여왕 등에 출연하면서 대중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오민석 출연 드라마 미생 중에서


오민석 출연 드라마  킬미힐미


오민석은 드라마 사풀인풀에서 한 여자를 여전히 사랑하는 로맨티스트? 역으로 나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민석 출연 드라마 사풀인풀 중에서


저 또한 도진우 캐릭터를 볼 때마다 "저렇게 사랑하면서 왜 바람을 피웠을까?" 의문이 들 정도로 아내에 대한 집착과 애정으로 끈질기게 조윤희에 대한 사랑을 갈망하고 있는데요, 



집찬인지 사랑인지 헷갈리긴 하지만 재벌 3세 라는 기존의 캐릭터와 달리 오민석 표 코믹스러움을 잘 살려 왠지 안쓰럽고 묘한 동정심까지 일으키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오민석 총정리, 오민석 학교 성적


오민석은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을 때 항상 1등을 놓치지 않았던 명품 성적표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중학교 때는 전교 1등, 하짇 한 수재 중의  수재였다고 합니다. 




이날 공개된 성적표에서 담임 선생님의 평가도 함께 적혀 있었는데요, "밝고 똑똑하다. 잘 토라지고 다소 이기적이다. 간혹 잘난 체도 한다" "언행이 가벼워 품위가 없다. 다소 이기적임"이라는 글귀에 주위 MC들에게 큰 웃음을 주었습니다. 



이런 이기적인 평가는 난생 처룸 본다면서 오민석을 당황케 했는데요, 오민석은 실제 엘리트의 면모답게 "항상 1등을 할 만큼 성적은 좋았지만 말썽을 많이 피웠다."라고하면서 성적표 받는 날이 엄마가 항상 용돈을 주셨기 때문에 좋았다고 반전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오민석 총정리, 오민석 영어실력 비결


오민석은 또한 영어실력도 남다르다고 하는데요, 오민석은 과거 TV 예능 문제적 남자에서 유학파 출신으로 뇌섹남으로 등장하기도 했는데요, 오민석은 어릴 때부터 머리가 좋아 방배 중학교 1학년 때 형과 함께 캐나다로 유학을 떠나게 되었고, 고등학교 3학년 IMF 외환위기로 홀로 한국을 귀국했습니다 



오민석은 "형이란 함께 유학을 갔는데, 나는 고등학교 3학년 때 한국으로 돌아왔다. 당시 IMF가 터지면서 환율이 두 배로 뛰었다. 형은 남고 내가 돌아왔다"고 말했습니다.


오민석은 당시 형과 자신 중 한 명은 돌아오라는 부모님의 말에 형보다는 자신이 돌아가야 할 거 같아 돌아왔다고 하는데요, 유학을 계속 이어온 현은 자신보다 수제로 싱가포르 지사 해외 부동산 금융 관련 일을 하고 있는 엘리트라고 합니다 


-오민석 총정리, 오민석 캐나다 전 여자친구



유학 시절 당시 캐나다 여자 친구가 있었다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오민석은 SNS를 통해 알게 됐는데, 지금은 연락은 하지 않고 있지만, 전 여친의 페이스북에 들어가 봤더니 캐나다 항공사 모델이 되어 있었다고 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이날 영어 공부에 대한 남다른 비결로 "연애를 하는 것, 연애에서 오는 언어는 감정적인 표현이 섞인다"라고 전해주었습니다. 


-오민석 총정리, 오민석 여자친구


오민석은 지난해 9월 6일 비연예인과 열애 중이라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오민석은 20대 후반의 일반인 여성과 약 3개월 정도 교제 중에 있으며, 아직 결혼까지 이야기하기에는 이르다"라고 밝혔습니다. 




과거 여자 친구 발언으로 한때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던 만큼 연기자가 된 이후 첫 공식 열애인만큼 상당히 조심스러운 점도 많은 것 같은데요,



현재 오민석 나이가 40이 된 만큼 20대  후반 여성분과의 나이 차이에도 훈사람이 많은 길거리에서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여자친구와 공개 데이트를 즐겨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오민석은 과거 2017년에 우결에서 강예원과 달달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함께 우결에 나오기는 했지만 오민석과 강예원은 연인은 아니고 그저 좋은 친구로 지낸다고 하네요. 


-오민석 연애 스타일, 배우를 포기할 수 있는 전 여자친구


그리고 오민석은 과거 2015년 방송된 tvN 예능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했을 때 자신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말한 적이 있었는데요, 당시 오민석은 "나는 여자를 만나면 올인 하는 스타일이라 주위에서 걱정이 많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이영자는 "여자에게 미치면 어디까지 포기할 수 있냐"고 물었고, 오민석은 "한번도 그런 이야기를 한 적은 없다"고 하며, "제가 배우를 하고 이쓴데 이걸 원하지 않는다면 포기할 수 있는 그런 여자가 있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말을 들어보면 오민석은 여자친구가 한 두 명이 아니었던 걸 알 수 있는데요, 그나저나 이번에 만나는 여자친구는 과연 오민석이 어디까지 포기할 수 있는지 궁금해지네요^^


-오민석 총정리, 오민석 계정 정지 사건, 오민석이라는 동명이인


오민석은 오버워치를 하던 중 상대와 욕설을 하며 채팅으로 싸우다 계정이 정지된 적이 있다고 하는데요, 여담이지만 상대방이 먼저 부모님 욕을 해서 본인도 참을 수가 없어서 싸우게 됐는데, 타자 속도에서 압도적으로 밀려서 정치에서 져서 신고당했다고 합니다.



또한 최순실 게이트이 핵심 인물인 우병우에 대한 구속영장을 기각한 오민석 판사와 동명이인인데, 네이버 기준으로 판사 오민석에 대해서는 아무러 기재사항이 없기 때문에 뜬금없이 실검에 오르내리곤 한답니다.


또한 오민석은 MBC 2부작 기획특집드라마 못난이 송편에 출연할 때 본인이 실제로 왕따 경험이 있다고 했는데요, 다름아닌 해외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니면서 그랬다고 하네요. 오민석 왕따 경험은 언어가 통하지 않아서 일어난 것인데요, 오민석은 "중고등학교를 해외에서 나왔는데 언어가 통하지 않아 왕따를 당했다"면서 "드라마 못난이 송편을 촬영하면서 당시 기억이 많이 떠올랐다"고 말했습니다. 




728x90